반응형

최근 업데이트된 바운스볼 슈퍼노파(SUPERNOVA) 월드의 세이브파일입니다.  정말 요근래 맵에디터부터 해서 여러가지 획기적으로 대폭 업데이트 되면서 전보다 더  인기가 상승이 된거 같네요. 해당 세이브파일을 적용하시려면 루트익스플로우를 사용하여서 데이터 파일을 복사하시면 적용하시면됩니다., 루트익스플로우 언급했듯이 반드시 루팅스마트폰만 적용이 가능하십니다. 설치방법또한 하단에 자세히 설명드렸으니 그대로만 따라 하시면 간단하게 모든 스테이지의 클리어된 세이브파일을 바운스볼 게임내에 적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세이브파일의 경우에는 바로밑에 올려드렷으니 필요하신분께서는 다운받아가세요.!!


루트익스플로우를 이용한 세이브 파일 적용방법 및 스크린샷



앱실행후에 블로그에 첨부된 db파일을 복사하신후에 정확히  /data/data/com.raongames.bouneball/database 폴더로 이동합니다. 만약 루팅이 안되어있다면 데이터 폴더 자체가 접근이 안됩니다.


이동을 하시면 기존에 보관되어있었던 db파일을 길게 터치하셔서 삭제처리를 합니다.



복사한 세이브 db파일을 붙여넣기(paste)를 누르셔서 복사를 진행하시면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모든 진행과정을 요약하자면 블로그에 올려진 세이브파일복사->/data/data/com.raongames.bouneball/database 폴더로 이동->기존DB파일삭제->복사된db파일 붙여넣기



바운스볼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그러면 세이브 된 파일이 정확히 됐는지 확인하실차례겟죠.


슈퍼노바 초신성 SUPERNOVA 월드로 이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21스테이지까지 모두 퍼펙트로 클리어한 화면이 보이는군요. 


 슈퍼노바 21스테이지 하드모드의 모습입니다. 정말 살인적으로 어려웠던 기억이 나네요.




db   [세이브파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