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녁에 만들어본 나루토 카톡테마입니다. 많은 분들이 업데이트 요청을해서 다시 만들었는데요. 전버전은 전혀 찾아볼수 없을정도로 전부 갈아엎어서 만들었습니다. 그전버전에는 쥬니어 나루토 캐릭터를 대부분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98퍼센트이상을 성인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아마도 전버전보다는 훨씬 낳을꺼같네요.  

그리고 전체적인 색상의 경우에도 하늘색에서 약간 청색(?)느낌과 바탕색색상은 아이보리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일반 그래도 안보이는 부분들까지 전부 나루토캐릭터(주변인물)들로 구성해서 이미지 처리해놨어요. 나루토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받아가시면 되실꺼같네요.테마 자신의 블로그나 다른 커뮤니트 사이트에 가져가시는건 좋습니다.

하지만 가져가실때 출처없이 가져가시고 비번걸어서 공유하시는건 절대 볼수없습니다. 공지사항에도 올렸듯이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자 테마자료 파가서 출처없이 가져가고 자신의 블로그에 암호걸어서 공유를 하고 있더군요. 시간들여서 팬들분을 위해서 제작한 테마제작자 조금 생각하신다면 적어도 출처를 기재해서 공유하는건 당연한거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퍼가실때는 제블로그주소및 제작자 블랙하트맨을 기재후에 배포해주세요. 


처음 로딩하는 화면은 전에 사용했던 이미지를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따로 다시 만들려고

했는데 이만한 사진이 없더라구요.

전체적인 색상은 연한 청색과 바탕색은 아이보리 비슷한 색을 사용했습니다.그리고 최대한

깔끔하게 제작하려고 신경좀썼어요. 기존에 섹션부분 이미지 집어 넣으려고 했는데 삽입했을때

너무 지저분한 느낌이 들어서  간단한 마크하나만 이미지 하나만 집어넣었어요.

미니프로필의 경우 오른쪽 부분에 나루토가 쭈그려 앉아있는

모습만 삽입했어요. 상단에는 노이미지 처리했구요.

미디어 선택을 하실수있는 화면에는 캐릭터가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사진을 첨부해놨습니다.

말풍선은 단순한 일반 연한느낌의 말풍선을 사용했습니다.

이게 가장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말풍선은....

전 이 사진이 제일 멋있는거 같아요 변신한 나루토인건가요? 포즈가

후덜덜하네요

암호 입력창인데요. 암호사진의 경우는 전버전과 동일하고 

버튼부분과 숫자 키패드이미지만 교체처리했어요.



나루토(naruto) 카카오톡 테마 3.x.x.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