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 제휴게임인 NHN에서 개발한 우파루마운틴 for Kakao입니다. 그전까지는 아마 이런장르를 못봤을 소셜 육성게임이라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여러가지 우파루마운틴을 여러가지로 조합을 하고 가장중요한건 현질유도가 타 게임에 비해서 덜해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 정보를 얻을수있는 커뮤니티 카페나 블로그등이 있어서 이게임을 진행하기에 많은 도움이 될꺼같네요.추출한 게임 apk파일은 하단에서 받아가주세요.

2013년 3월19일 업데이트 apk파일 올려드렸습니다.(3/30)

구버전일경우에는 댓글이 아닌 방명록에 알려주세요.


게임소개 영상입니다.


[#M_더보기|접기|


 게임시작전에 사용자 평점 하이라이트 정리해놓은거 읽어보세요. 아마 이 리뷰모음만 읽어도 이게임이 어떤게임이라는걸 아실꺼에요.

[#M_상세평점더보기|접기|

 높은평점모음 *이거 현질 유도 정말 안하네요 ㅎㅎ 이렇게 재밋는 게임은 1위가 되야됨^^여러분들 우파루 마니마니 해주세요 이거 만든분도 참 힘들게 하셧을꺼 같은데 ㅎㅎ영자님이런거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이거 재미있는데 우파루 확률이 조금 높아지면 좋겠고요 그거 보석이벤트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이거 빼고는 다 좋아요.

*퀘스트에도 어디로 가서 무엇을 사라는게 정확히 되어있어서 쉽게 할 수 있었어요.캐릭터도 나름 개성있고 귀여워서 좋습니다.

*다른 이런게임들은 현질유도가 심한데 이게임은 안그러고 마을을 보는시점도 신기해서 하면할수록 보기좋고 되게 신선하고재밋어요

*만든분을존경할정도에요!! 어떻게이런게임을만들다니놀라울정도에요ㅋㅋ 근데요그친구들끼리는우파루들이나보석공유가됬으면더욱좋겠네요^^앞으로도열심히업데이트부탁드립니다

*처음엔 이게 뭐 재밌을까 란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어느날 시작해보니 생각이 바뀌었네요 재밌습니다. 이벤트 끝내주네요

*너무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요! 진짜 중독성도 강하구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되네요! 근데 너무 재밌어서 시간이 아깝지 않아요...대박!!!

*제가 리뷰는 아예 안다는데 이게임은 너무 재밌어서 리뷰를 달아줍니다.. 너무 귀여운 루파들과 아기자기한 농장을 내손안에서 할수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처음엔 마누라 휴대폰으로 하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하루 종일 하고 싶은 마음에 제 휴대폰에 설치 !드디어 시작합니다 중독되었나봐요 빨리 레벨을 올리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마나볼 그리고 보석 많이 많이 주세요 하나하나 완성을 해 가는 과정이 재미도 있으면서도 왠지 뿌듯한 기분도 들고 앞으로 한동안 우파루 재미에 시간 가는줄 모를 거 같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미면서 펫을키울수도있고좋아요~~ 캐릭들이넘귀여워요~ 퀘스트도쉬워서금방하내요 렙이어느정도가면 펫끼리썩어 랜덤으로어들수있음 친구들한테받는보석이있는데한정이라받는게힘듬 다른방법도있었으면좋겠어요

 낮은평점  *지금50번은족히한겄같은데 펜리루도않나오고 루돌도 않나오고 골디도 새도우도 레이도 다크골디도 않나오게하네요 한번에나오게 해주는게 그렇게힘듭니까??어쨋든 잘나오게않해노면 신고할겁니다알앗어요??

*레벨 20에서 지웠음 똑같은 우파루 뜨는게 지겹고 현질유도 진짜 짱인게임 렙업할수록 현질유도하는건 개파루밖에 없음

*캔디럽 나오고 그뒤부터 캔디럽만 뽑고 있는데 아직까지 한마리도 안나왔습니다! 아무리 확률로 나온다해도 이건ㅈ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오기로 뽑고있습니다. 욕나올려고 하네요

*기껐 힘들게다키워났는데 뭐 갑자기 레벨일 아 별한게도 아깝다 예전에는 상냥하게 말했는 데도 안바뀌고 하라는겁니까 말라는 겁니까

*상점의 장식에서 사려구하면 팅겨요 짜증나 초코럽이랑 캔디럽도 키울려고 했는데 초코,캔디럽 걍 정식으로 내 보내세요

*재미는 있는데 골드랑 보석 소비량이 너무 큽니다..... 적당히 현질유도를 해주셨음 하네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깁니다. 우파루크로스에서 약 5~6시간 기다리면 또다시 소환 해야되는데 5~6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기다리는게 싫으면 안하면 되지만 그래도 조금은 줄였으면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안할려구요

*18레벨넘어서면 현질안하고더이상퀘스트나확장은불가능해요ㆍ거기다유닛소환하는데시간도장난아니고그거끝나고나면또부화해야하고‥취소도안되서케쉬쓰거나하지않으면그냥하루꼴딱기다릴때도있고‥소환시간을대폭줄이고현질유도도어느정도껏하시길바랍니다ㆍ카톡게임여러개해봤지만이정도현질유도게임에현질없이진행도불가능한게임은처음이네요‥정말비추합니다

*첨엔 돈이 안든다는 말에 시작했는데 캐쉬질 안하면 겜 반밖에 못하는듯...키우다보니 중간 중간 캐쉬질 안하믄 더 할수가 없음...땅 4단계 보석 200 5단계 500 동굴 업글200부터 신전포탈 500 안해도 그만이지만 안하면 겜접으라는거지 속았음






우파루마운틴을 최초 실행한 모습인데요. 불새모양의 우파루가 환영을 해주네요.


우와 대박 친구초대만 해도 보석과 마나볼 먹이가 무려 5배나 껑충 올라가는 보상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눈딱감고 친추 무지많이 하시면 될꺼같네요.




초기실행시에는 투트리얼이 진행합니다. 잘 따라 배우시면 손쉽게 게임에 적을을 할수가 있어요.











 com.nhncorp.wooparoomountain-2.part1.rar

 com.nhncorp.wooparoomountain-2.part2.rar

 com.nhncorp.wooparoomountain-2.part3.rar

여기까지가 직접 게임스크린샷입니다. 

com.nhncorp.wooparoomountain-1.apk[Dropbox계정입니다.]




드랍박스에 올려진 apk파일이 다운로드 에러시 상단에 첨부한 winrar분할압축파일을 받으신후에 zipper로 설치해주세요

2013년 3월 29일 (목)현재 버전:1.0.5필요한 ANDROID 버전:2.2 이상카테고리:캐주얼 게임설치 횟수:1,000,000 - 5,0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