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사용하던 잘만 SLC방식의 USB메모리가 몇개월사이에 2번이나 사망하면서 중요데이터 저장용으로는 사용불가라고 판단해서 이번에 구입해본 렉사에서 판매하고있는 MLC 방식의 64기가 S25 USB 3.0 메모리입니다.

그리고 렉사제품을 차량용 블랙박스용으로 MLC타입의 마이크로sd 메모리로 사용중인데 주행저장용으로  4년이 가까워지는데도 아직도 고장나지않고 잘 작동하는걸 보고  선택하게 되었지요. 그러면 자세한 외관및 그리고 전에 사용했던 잘만사의 slc메모리와의 성능비교 사용기를 작성을 하려고합니다.


바로 위에 보이는게 렉사 usb방식의 메모리인데 각16,32,64기가의 용량별로 TEAL , GREEN, PURPLE 3가지 색상이 구성이 되어있는데 제가 구입한건 보라색PURPLE 컬러입니다.

잘만 usb U3M SLC 32기가 속도측정 및 리뷰,Zalman slc usb 솔직한 사용후기 및 제품의 문제점 소개

참고로 : 제품을 폄하하려고 하는고 하는건 아니지만 잘만사에서 출시한 32기가 SLC방식의 usb메모리인데 안정성과 속도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고 12만원이라는 거금을 들이고 구입을 하였지요,

하지만 디스크 자체가 인식불량과 위사진과 같은 현상으로 AS를 1번받고도 지금현재도 역시 이렇게 뒷부분의 LED부분이 파손이 되고 제대로 인식도 안되어 As기간 남아있지만 중요데이터를 날릴수 있다는 생각에 그냥 포기했지요.

포장된 모습인데 MLC에 대해서 기재되어 있네요. 가격은 slc보다 저렴하고 tlc보다는 약간 비싼가격을 취하고 있는데 수명과 속도 역시 중간 포지션쯤 된다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요건 개봉해본 제품의 모습인데 가운데의 쏘옥 올라온 부분을 위쪽으로 밀게되면 슬라이딩 되어 pc와 연결할수있고 크기는 새끼손가락보다 작은 사이즈입니다. 무엇보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건 캡분실 우려가 없어서 저처럼 털털한 성격을 가진분들이 좋을듯 싶네요.


이렇게 연결하게되면 제품중간에 led불빛이 들어오면서 작동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번엔 속도 부분인데요 좌측에 있는데 잘만 SLC 32기가 , 그리고 우측은 이번 렉사 64G S25 제품의 벤치마크 성능표입니다. 

속도차이는 조금나지만 실 사용에는 쾌적하게 사용할만한 속도라고 보네요. 실제로 본인은 영화나 드라마등을 메모리에 넣고 티비로 연결해서 자주 보는데 속도때문에 스트레스 받은적은 없는거 같네요.

지금 렉사 64G S25 USB 3.0 메모리 MLC 제품을사용한지 거의 2달이 가까이 오는데  출시한지는 조금되었지만 휴대성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에 비해 성능도 준수한 편이고 나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인데 단점으로는 전부 플라스틱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충격에는 약하지않을까 싶네요.

여러분들께서 수명과 속도가 열악한 TLC제품을 살바에는 꼭 이제품이 아니라도 mlc제품으로 구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대륙의 실수라고 전해지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캐논 블랙 [완충시간, 음질 , 충전시간] 사용기

소니 a6000 단점 및 사용법 - 캐논 미러리스 EOS-M 과 비교한 다양한 장,단점 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