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 광명코스트코에 방문했더니 아이들이 떡볶이가 먹고싶다길래 한성기업 코스트코 해물떡볶이를 구입해봤는데요, 

이 코스트코 해물떡볶이는 다양한 떡과 새우 그리고 오징어 입맛을 자극하는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어서 많은 분들께서 즐겨 드신다고 하네요. 그럼 어떤맛인지 함께 만나볼까요?~~

제품의 포장된모습인데 쌀떡이 43%  오징어 16%  새우가 1.6%가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간편하게 전자렌지를 이용하면 3~4분정도나 혹은 끊는물에 조리할경우에 4~5분후에 데워 드실수가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한성기업을 많이 구입해서 먹는데 그중 대표적인게 곤드레 나물과 낚지볶음도 있던데 그것도 맛있어서 자주 먹는편입니다.


제품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이렇게 떡볶이가 두봉이 들어가 있어요. 


아까도 잠깐 드시는 방법에 대해서 기재해드렸는데 전자렌지를 이용하면 4분정도 돌리고 드실수가 있네요. 

렌지를 이용하실때에는 꼭 지켜줘야할 사항이 있는데 반드시 포장지에 칼집을 조금 내시기 돌려야만 내용물이 부풀어 터지지나 폭발되는 현상을 막을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팔팔 끓는물에 조리해서 먹으려고 후레이펜에 물을 담고 데우고 있는 모습이에요. 설명서에는 5분정도 하라고 했는데 제가 보기에는 8분~10분정도 물이 넣어야 내부에 있는 떡이 쫀득하게 잘 익더군요.


뜨겁게 가열된 봉지를 꺼낼때에는 사진에서 보는거 처럼 젓가락을 이용해서 상단에 있는 구멍에 넣어서 꺼낼수가 있습니다.


요렇게 가열된 제품을 이쁜 접시에 옮겨 담아봤는데 위에 사진에서 처럼 해물(오징어,새우,조개 등등)이 부족하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맛있게 드실수가 있는거 같아요.


저는 맥주와 함께 먹어봤는데 매콤하면서 달달한게 맥주와도 은근 궁합이 잘 맞더군요. 하지만 해물들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조금 비린내라고 해야할려나요, 

약간 그것 빼고는 정말 맛있게 먹었던거 같네요. 나중에 혹시 코스트코 방문하실일 있으시면 해물떡볶이를 구입해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