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3 테스트버전] 많은분들이 좋아하고 최고의 게임으로 알려진 마크가 이번에도 개발자분들이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3 버전을 출시를 하였네요.

 체인지 로그를 살펴보니 역시 이번에도 여러 기능들을 추가했고 그리고 문제가 되었던 버그들을 모두 잡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그전 마인크래프트 0.12.1 버전의 리뷰들이 궁금하신분들은 이곳 ==> 빌드1 , 빌드2  링크에서 살펴볼수가 있으세요.]

많은분들이 데스크탑pc판과 모바일버전이 너무 흡사해서 이제는 분간하기가 힘들정도라고 하시는데 아무래도 스마트폰의 사양이 높아지면서 피씨판에서만 구동할수 있는 여러 기능들을 개발자분들이 포켓에디션에도 추가하는거 같네요.


항상 첫번째 스크린샷은 타이틀화면인데 하단쪼겡 build3라고 표기가 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지요~ 

이번버전은 버그수정은 총 8가지와 그리고 추가된사항은 6가지가 있는데 어떤부분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또한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3과 함께 즐길수 있는 여러 추천드리는 탈출맵과 스크립트들도 함께 올리니 다운로드 받아서 즐거운 마크를 즐겨보세요.


그럼 가장 첫번째 바로 전버전에서는 이녀석때문에 참 많은 분들이 애를 먹었다고 하는데 인첸트수리및 조합등의 여러가지 기능들을 고루할수 있는 모루에서의 여러 오류가 났던 현상이 있었는데 오류수정이 되어 수리도 잘되고 자유자재로 할수가 있게 되었어요.

 아쉬운게 이름바꾸기 할때 한국어가 안되는게 조금 아쉽기도 하고 가끔 사용중에 팅김현상도 나타나네요.


무시무시한 지옥속에 들어가 있네요~ 지옥관련해서 전에는 사망했을때 이곳에서 리스폰되었는데 이제는 죽었을때에는 이곳이 아닌 밖에서 스폰되도록 처리했다고 하네요. 지옥에서 고통을 받았으니까 이제는 착하게 살라고 환생하라는뜻에서 이렇게 한걸까요?



또한가지 얼마전까지 롤러코스터 모드로 해서 많은 분들께서 사랑받았던 그 주인공 바로 마인카트인데요, 지옥에서의 경우에 마인카트를 보낼수가 없었는데 이젠 카트를 지옥으로 보낼수가 있게 처리했어요.

마크에서 자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주인공을 컨트롤 하려면 꼭 필요한 D-pad(디패드)관련해서 몇가지 스마트폰 기종에서 게임을 할때 버그가 있었던게 있었죠.  디패드가 아이템슬롯과 겹쳐 나오던 문제가 있었다고 하는데 이 문제를 해결했네요.


12버전으로 올라가면서 인벤토리 항목에 상당히 많은수의 다양한 기능을 하고 있는 포션들의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이번베타3에서는 포션들뿐만 아니라 인챈트의 자세한 정보를 아이템 툴팁에서 볼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더이상 플레이 하기를 원하지 않는 월드의 경우에는 삭제처리를 하게되는데 이때 삭제후에 월드 목록이 뒤죽박죽 하며 지우진것도 보이고 했던 문제버그등이 있었는데 삭제한후에도 이젠 목록들이 정상적으로 출력을 하네요.

우왕~~ 황금사과를 만들수가 있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조합을 이용해서 보기만 해도 못지고 먹음직 스러운 황금사과를 제조를 할수가 있게되었어요, 조합법은 나중에 자세하게 리뷰를 통해서 알려드릴께요.


제련을 했을때 생기는 경험치를 감소처리 했다고 하는데 참고하세요.



마크팬들분들께서는 다들 아시는 내용일수도 있지만 마을주민이 어떤 이유에서인지 좀비가 된 주민들이 있는데 이걸 치료하는방법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나약의 포션을 좀비주민에게 던져주고 황금사과를 먹어주면 원래대로의 주민으로 고칠수가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개발자가 기재한 체인지로그 원문글입니다. 자세한 개발자 구글플러스 포럼에 방문하실분들은 https://goo.gl/jLGlzp 로 가셔서 여러 정보를 얻을수가 있으세요.


현재까지 버그들 목록을 보니 철골렘의 몸통을 생성할때 소환될때 덩굴이 하늘로 뜨는 현상있다고 하고 몬스터들의 피(hp)가 천천히 차야되는데 급격하게 차는현상, 지옥으로 들어가서 이곳에서 주민들을 생성을 하면 크래시 되면서 팅김현상, 몬스터들의 다리들의 생김세가 이상한 모양으로 되는문제도 몇가지 문제들이 있는듯 하네요.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정보 와 탈출맵 , 스크립트 리뷰와 다운로드링크 3가지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판타지에서 등장하는 엔더드래곤과의 한판승부 스토리 탈출맵 - " 엔더드래곤을 죽여라"

최고의 SF영화 어벤져스 주인공 아이언맨이 되어서 모든 악한 악당들을 모두 처치해보자 - 아이언맨 스크립트 

마크 아이언 골렘 과 눈사람 만드는법 (스크립트없이 만들기)

이번에 얼마만큼의 테스트빌드버전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해당버전을 플레이해보니 팅김크래시 현상이나 버그등도 크게 눈에 띄지 않는거 같은데 전에 처럼 10차례정도는 내지않고 조간 마인크래프트 0.12.1 정식판이 나올듯 싶네요. 항상 적는데 제 블로그에서는 유료판 설치apk파일의 덧링,링크공유, 드롭box,copy등으로 공유하지 않습니다. 그럼 즐거운 월드를 건설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