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월즐거운 휴가를 마치고 정말 오랜만에 리뷰글을 작성을 하네요. 최근에 구입을 한 타블렛 델베뉴11 프로와 함께 사용할 무선키보드및 마우스를 검색하던중에 제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가격대 성능비에 합격한 제품을 구매해서 자세한 사용기를 작성하려고 하네요. 

화끈한 성능을 자랑하는 인텔20주년 G3258 오버클럭과 호환 메인보드 Asrock B85M Pro4 , 가성비종결 펜티엄G3258 4.5기가 성능 사용기 및 세부설정

업체홍보하는것도 아니고 제품을 광고하는것도 없으니 있는그대로 작성을 할텐데 해당 아이노트 마우스및 키보드 세트상품을 구매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품가격은 최저가로 구입하지는 않았지만 평균가격이 16,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제품의 모습은 위에처럼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위에 표기된것 처럼 2.4G무선을 지원하고 있어서 선없이 자유롭게 사용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상품설명의 모습인데 키보드타입의 경우에는 80키및 그외에 9개의 다양한방식의 기능을 지원하는 멀티미디어 핫키를 지원하고 있으며 마우스의 경우에는 반응도가 좋다고 하는 블루LED를 장착하였으며 해상도는 1200DPI를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시버 USB방식으로 작동을 하며 작동할수있는 거리는 최대 십미터거리에서 조작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티비등과 함께 결합해도 상당히 좋을듯하네요.


제품을 개봉해본 모습인데 투명색상의 비닐로 잘 포장된 모습을 볼수가 있으며 우측에는 마우스가 들어가있는 부분인데 상자로 덮어져 있는데 해당 상자를 제거하면 하단에 마우스를 꺼낼수가 있으십니다. 그리고 간단한 제품사양에 대한 내용의 설명서를 촬영해봤습니다.


총구성된 내용물들인데 건전지 총 3개와 그리고 사용설명서 그리고 키보드본체및 마우스본체가 들어가 있습니다. 


확대해본모습인데 마감이 나빠보이지는 않네요.


높이를 조절할수있는 레버가 뒤판에 위치하고 있어서 두가지 각도에서 타이핑을 할수가 있습니다.


전원장치의 경우에는 AAA건전지 두개로 작동을 합니다. 또한 뒤쪽에 삽입할수있는 부분이 있는데 덛게를 개방한후에 위에처럼 체결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요건 깜직하게 생긴 조그마한 미니 마우스의 모습을 가까이서 촬영해봤는데 디자인은 크게 나쁘지도 않고 이쁘지도 않은 평범하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독특하게도 해당제품들을 작동할수있게 하는 유에스비 방식의 리시버가 Mouse바닥편쪽에 삽입이 되어 있는데 이동을 해야할경우에는 결합된 피씨나 타블렛등에서 제거를 해주신후에 위에 위치에 꼬옥 꼽아주시면 분실된 위험도 없고 좋을듯 하네요.

아이디어는 참좋은듯 하고 그리고 전원은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열수있는 덮게의 레버를 재껴 주셔서 삽입을 하실수가 있으시답니다.


요건 AA타입의 건전지로 작동을 하는데 통일을 시켜서 같은타입으로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그리고 장점이라고 설명했었던 블루엘이디의 모습인데 레드와 비교해서 반응속도및 감도가 좋다고 하는데 뭐 저는 워낙 둔감해서 그게 그거인듯하네요.



요렇게 리시버를 타블렛에 연결을 해본모습인데 이걸 장착을 하게되면 윈도우 7및 8에서 특별하게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없이 바로 작동이 가능하였습니다.


이렇게 함께 모아본모습인데 넘버록키및 캡스록등의 불빛의 경우에는 빨간색불빛을 사용하고 있으며 11인치 타블렛과 비교해서 거의 크기가 같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키감은 나쁘지는 않는데 일반타입을 사용하다가 조그마한 미니타입으로 타이핑을 하려니 제품을 구입한지 3주가까이 되어 가지만 아직도 적응이 힘든 부분이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마우스의 경우에는 건전지가 들어가서 그런지 크기에 비해서 묵직하고 잘움직이고 잘 클릭되고 나름 괞찮았던거 같은데 약간 무게균형이 잘 안맞는느낌이 드는거 같네요.  


사진의 경우에는 처름 제품을 포장에서 꺼냈는데 이렇게 스티커가 벗겨져 있었는데 뭐 접착력이 떨어져서 이렇게 되었을수도 있겠지만 새제품이 요런모습인걸 보고는 불량인줄알았네요. 이런 조그마한것까지 신경쓰는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고 휴대성의 경우에는 약간 제품들의 무게가 있는거를 제외하고는 마우스에 리시버를 장착할수있는 부분의 아이디어나 크기로 인해서 가방안에 챙겨다니기에는 좋을듯하네요.

중국산이라고 깔보지마라!!샤오미 보조배터리 공구 직구 10400 정품 사용법 및 충전시간 계산법 및 정품인증방법 과 자세한 사용 개봉기 리뷰소개


최고의속도와 안정성을 지녔다고하는 잘만 usb U3M SLC 32기가 속도측정 및 리뷰,Zalman slc usb 솔직한 사용후기 및 제품의 치명적인 문제점


서비스가 안되는 유사 무한잉크공급기는 그만! 이제는 정품무한잉크복합기로 앱손제조사에서 제작한 L210 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