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마인블럭스1.28 게임하기는 현재 랭킹 인터넷 게임 중 랭킹 손가락에 드는 마크와 흡사하게 똑같은 플레이를 갖추고 있어요. 그만큼 작품도 자유도가 높다 말할 수가 있겠지요. 자신만의 세상을 창조하면서 가장 아름답고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모습으로 만들어 주도록 하세요.

PC마크 게임

 

 

 
반응형
 

 

  • 마크가 요즘 들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내놓아서 지금 이 게임도 이렇게 새로운 패치가 이뤄졌습니다.
  • 다양한 요소들이 추가되었을 뿐 아니라 여러 종류의 좋지 않은 버그들이 대다수 수성이 되어서 이제는 이유 없이 튕기는 현상이 모두 사라 기게 되었답니다.
  • 해당 게임을 이제부터 보다 재미있는 플레이라 느껴지고 있어요.
  • 신나게 하면서 오늘 쌓였던 학교에서 모든 짜증 나거나 슬픈 일들을 잊어버려주세요!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볼 만한 작품으로 세상을 자신이 혼자서 자신만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도록 전략을 잘 세워서 다른 유저들보다 뛰어는 미션 수행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플레이해주세요.

 

다양한 아이템과 재료들을 찾아내면서 자신만의 생존공간을 만들어 주세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어 마크를 전해 안 해본 유저들께서도 상당한 초 지금 이 게임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어요. 2D로 선명한 그래픽은 선보다 지 않지만 그래도 중독성이 강할 만큼 뛰어난 재미를 불러오고 있으니 플레이하시는 동안에는 재미없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거예요.

참 다양한 버전으로 작품을 즐길 수 있어 가장 좋은 장점이라 생각이 드네요. 이 많은 자유도가 깊은 게임들을 아마 두 번 다시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흔하지 않은 것이라 말씀드릴 수가 있을 것 같아요.

얼마 전부터 저희 동생이 마크를 잠시 접고 마블을 하고 있더군요. 그래픽은 별 볼 일 없다는 것을 누구나 아시겠지만 작품성 하나만큼은 마크만큼 괜찮을 정도로 다양한 즐거움을 알 수가 있어요.

이곳저곳 맵을 이동 하면서 넓은 세상을 여행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모든 것은 여러분 마음대로 할 수 있으니 더욱 재미를 느끼면서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언제나 변함없이 행복 같은 선사하고 있는 작품으로서 특히 가장 재미있는 것은 재료들을 모아 간 다음 합성을 하는 과정이 지금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가장 큰 즐거움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나 플레이하실 수 있는 단순한 창조 게임으로 2가지 모두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생존형을 진행하시던 새롭게 월드를 초기부터 만들어는 창조 모드로 진행할 실 건지는 사요 자께서 알아서 지정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주위에서 나타나는 동물들이나 몬스터들을 캐릭터가 공격당하지 않게 컨트롤을 오랜 시간 동안 생존한 상태로 미션을 즐겨 나가면서 가장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만 합니다.

대체적으로 닥닥 한 모습을 갖고 있어요. 화질도 상당히 부드럽지 않은데 이렇게 캐릭터의 움직임마저도 보다 쉽게 움직임을 보여주지 않는 것 같아 다소 소수의 유저들이 실망감을 보일 수도 있을 것만 같아요.

살짝 가볍게 점프를 하면서 내려가고 있는 주인공 얼굴을 자세하게 보고 있으니 왠지 방긋 웃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화면의 주인공이 과연 무슨 즐거운 일들이 있었기에 저렇게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을 것일까 궁금하군요. 그렇다면 지금 마인블럭스1.28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하시고 모든 미션들을 완성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