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항상 출근길에 이곳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한 대안골길 도로 주변을 지나다니는데 벌써 1년이 다 되어 가는거 같네요. 뭐 출근은 이런 루트로 간다고 글을 적는게 아니라 항상 이곳 도로에서 시흥IC에 인전한 서해안로에 합류할때마다 항상 속력을 높여서 달리는 차들과 부딪힐까봐 위험한 곳을 소개하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뭐 제가 보기에는 가로수 부분들을 개선하거나 아니면 다른방도를 모색해서 혹시모를 대형사고의 위험에서 미리 대책마련을 해야되지않을까 싶네요.


이곳은 주택가가 밀접한 지역인데 정확한 위치주소를 다음지도에서 확인해보니 경기 시흥시 대야동 507로 나오는군요, 


▲직접 출근길에 오늘은 꼭 찍어야지 마음먹고 하면서 촬영한 사진의 모습입니다.  보시다 시피 양쪽으로 차량들이 불법주정차된 차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는곳이기도 하지요. 


지금같은경우에는 좌측및 우측에 주차된 차량이 없어서 그래도 수월하게 도로에 합류할수가 있는데 차량이 양쪽으로 주차된경우가 거의 다반사지요.

 만약 이런경우에는 중간으로 가야되고 주변에 보이는 가로등과 가로수등으로 인해서 속도를 내서 가속되어 오는 차량들이 전혀 보이질 않아서 차량본네트부분까지 바짝 도로에 인접해야 진직하는차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건 다음로드뷰로 촬영된 영상을 잠깐 캡쳐를 해온건데 평상시에 이렇게 대부분 되어 있어서 시야확보가 전혀 안되는 상태가 되어 있습니다. 주정차의 문제를 떠나서 가장 중요한 시야확보가 안되어서 빠른속도로 달려오는 차들에게 받치기라도 하면 큰 접촉사고가 날수 있는곳이기도 하지요, 


잠깐 제차를 세워놓고 동영상으로 캡쳐를 진행하였는데 아무래도 영상을 보시면 제가 설명한 부분들을 보다 손쉽게 이해가 가능하지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해당 시흥시 담당자분들께서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확인이 힘들다는것을 알고 있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는데 개선해서 후에 사고가 발생하지않도록 후속조치가 필요로 하지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그리고 한가지 시흥시공무원분들께 감사드릴껀 전에 민원드렸던 중앙산부인과의원 건너편쪽에 버스승강장 설치를 요청드렸는데 몇달전에 설치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었네요. 전에 버스를 기다리려면 정말 비나 눈이라도 오면 정말 남감했었는데 설치되어서 정말 좋은데 저도 이제 차량을 놓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