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테이지가 가면갈수록 엄청난 두뇌전쟁을 벌여야 하는 카카오톡 퍼블리싱 게임인 방탈출 for kakao게임이 등장하였네요. 단순하게 앞으로 전진하면서 아이템이나 먹는 게임이 아닌 여러가지 다양한 방들이 존재를 하게되는데 상당히 여러가지 트릭들이 숨겨져있는걸 플레이하는 유저분들께서 찾아내셔서 각 스테이지 미션들을 헤쳐나가는 방식이며 조작도 화면을 터치해서 액션을 취할수도 있고 여러 등장하는 아이템들을 분해 합성등을 해서 상황에 맞게 문을 넘어 방을 탈출을 하셔야 합니다.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101부터시작해서 쭈욱 이어지게 되며 또한 방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스테이지 상단에 표기된 열쇠가 필요로 합니다. 



오락실에서 즐겼던 바로 그게임! 스트리트파이터4 아레나 APK 드롭박스 다운및 캐릭터및 필살기등 리뷰공략,안드로이드 격투게임 넥슨 스파4아레나추천

위에 처럼 보시면 평범하고 똑같아보이지만 문의 하단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좌우로 잠금장치된 고리를 발견할수가 있는데 트릭들을 풀기위해서는 이런것 들을 잘 이용해서 각 방들을 탈출해나가시면 되신답니다.

처음엔 이렇게 단순하게 진행하지만 후반부부터는 간단하게 넘어갈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상당히 머리를 써야하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또한 화면에서 아이템들이 나오는데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분해하거나 다시 결합시켜서 헤쳐나갈수도 있으시며 여러가지 연장아이템을 이용해서 여러 주변사물들을 파괴해서 미션을 풀어나가는 실마리를 얻어낼수가 있으십니다.


이렇게 숨겨진 열쇠를 찾게 되면 오른쪽 가장 윗부분에 보이는 서랍모양의 인벤토리 창으로 가셔서  열쇠를 터치하신후에 사용을 다시한번 터치를 진행하신후에 문을 터치하게 되면 각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인벤트로의 경우에는 상당히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분해를 눌러서 아이템내부에 감춰진 것들을 획득할수도 있으십니다.



두개의 아이템을 이용해서 서로 합쳐서 아이템을 생성해서 전혀 새로운 형태의 아이템을 얻어서 탈출하는데 도움을 얻을수가 있으시답니다.위에처럼  따로 획득한 두개의 아이템인 건전지와 리모컨이 보이는데 조합탭을 누르게 되면 위에 처럼 서로가 합쳐져서 다음진행할수 있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변환되게 됩니다.

스샷처럼 리모컨을 작동시켜서 쥐구멍을 통해서 작은 소형자동차에서 열쇠를 얻을수가 있었네요, 하지만 개발자가 의도치 않는 조합이나 분해는 안된다는 사실은 기억하셔야 겠지요.


또한 인벤토리 내부에 관찰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해당기능의 경우에는 얻은 아이템을 확대해서 어떤모양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트릭을 풀만한 단서등을 확인을 할수 있는 아주 중요한기능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화면에 단순하게 표기해놓은거 같은데 레드 그린 엘로우라는 단어가 보이는데 다른 기폭장치가 또 보일때 기폭장치에서 위에 보이는 빨간색과 초록색그리고 노란색을 끝으면서 단서을 찾아가면서 플레이를 진행해 나가시면되신답니다.



위에처럼 바닥모양에 알파벳 E라는 아주커다란 영문자가 표기된걸 보이는데 눈치빠르신분들은 분명 저 E자라 단서라는것을 알수가 있었을껍니다. 그러면 화면의 키를 누를수 있는곳에 들어가서 영문모양인 E모양으로 전체를 눌러주시면 잠금이 해제가 되면서 클리어 하게됩니다.



[#M_추출 순정 게임파일 다운로드|접기|

다운링크주소 : http://me2.do/5DLljtRM



위에 주소따라가신후에 29일자에서 드롭박스 받을수가 있으세요. 해외유저분 요청으로 추출해서 올려드리며 링크된곳에 요청하시면 업데이트된 파일을 받을수가 있으시답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번씩 진행하고 있는 매일매일 출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플레이만 해도 하루에 한번씩 10다이아몬드를 꽁짜로 얻을수가 있는 기회가 있으시답니다. 그럼 자신의 모든 두뇌와 관찰력을 최대로 발휘해서 여러가지 주어진 미션스테이지들을 무사히 해체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4.6.0 APK 최신버전-카톡실험실 알림커버 기능,메시지 도착 알림 설정 개선,여름이야기 테마추가


마크 0.9.5 드롭박스 통합모드 및 일반판 설치용 -마인크래프트 0.9.5정식판 APK 리뷰및 공유 받는곳 링크 


놀라운 그래픽과 화끈한 액션 그리고 타격감까지 겸비한 블레이드 for kakao 공략 및 스킬트리,콤보,노가다장소


으악!!! 괴물이다~~ 어마무시하게 무서운 아오오니 레전드 APK 좀비모드 다운-모바일 실시간 온라인 오싹한 공포게임 공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