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의 대표하는 카카오톡 메신져가 이번에 다시 카카오톡 4.6.0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군요, 늘 항상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사용자들의 불편했던 점들을 개선하고 또한 사용하기 편하도록 늘 기능추가를 하는데 이번에 추가및 수정된 점의 경우에는 여름에 걸맞는 여름이야기라는 새로운 모습의 테마가 등장을 하였다고 하며 메세지를 수신시에 나오던 알림부분을 개선 그리고 실험실에는 알림 커버라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서 다양하고 신기한 알림 피드를 등을 받을수가 있게 되었는데 자세하게 스크린샷으로 찍어 드렸으니 해당 버전의 특징을 잘 살펴보시고 추출한 파일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필요하신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이번에 유투브에 새롭게 올라온 카카오톡 비즈니스활용 : 플러스친구 추가, Biz플러스 개설 및 관리라는 영상인데 비즈니스적으로 이용하실분들은 영상을 참고해서 도움도 받아보세요.


복잡하고 짜증나는 루팅은 이제그만!! 컴퓨터없이 루팅 towelroot으로 안드로이드 4.4.2 녹스 우회 갤럭시 루팅하는 방법 -삼성및 베가 엘지폰 전부호환가능한 방법

먼저 이번에 추가된 정말 시원한 바닷가에 놀러온듯한 느낌이 들게 만드는 테마의 모습인데 색감도 상당히 휼륭하고 딱 지금같은 계절에 사용하기에 상당히 좋은듯 한네요. 

친구창및 채팅창의 모습을 올려봤는데 가장 귀여운건 채팅배경화면에서 선글러스를 딱끼고 파라솔밑쪽에서 모래사장에 누워있는게 상당히 앙증맞고 귀여운거 같네요.




 해당 테마를 받으시려는 분들께서는 설정부분에 가셔서 테마항목에 가시면 위에처럼 오리가 물속에있는 듯한 이미지가 있는데 그곳 옆쪽에 다운로드를 눌러서 받을수 가 있으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러가지 형태의 피드들을 수신을 받을수가 있다고 하는 알림커버 입니다. 기능을 온/오프하실수가 있는탭에 가셔서 사용자분들께서 직접 선택적으로 골라서 진행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뭐 해당 기능의 경우에는 저도 직접 사용해 보지는 않았는데 나중에 이 기능만 따로 포스팅 해서 시간날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4.6.0 받기 링크 : http://me2.do/52sylYfi

앱 설치파일의 경우에는  7-25일 ~29일 업데이트자료 목록들 하단쪽에 드롭박스의 폴딩을 여셔서 링크타고 가시면 설치가능한 파일이 나오는데 다운후 스마트폰에 설치한후에 사용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날로날로 발전해 나가는 카카오톡와 카스,, 그리고 최근 다음포털사이트까지 합병을 했는데 획기적인 어떤 아이템들을 들고 나와서 여러 유저를 깜작 놀라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카톡 테마들 예전에 만들어 놓은게 제 블로그에 많으니 여러가지들도 구경하고 이쁜것들은 따로 받으셔서 맛폰에 꾸며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