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금만 신경안쓰면 지긋지긋하게 따라붙는 뱃살을 효과적으로 식스팩으로 만들어주는 뱃살전용다이어트 어플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다른앱과는 다르게 그림과 문자로만 소개하는것에서 벗어나 직접 음성으로 코치가 직접 트레이닝을 해서 살을 빼주는듯한 느낌을 드는 정말 요긴한 Caynax에서 제작한 어플이지요! 운동은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는분들은 해당 어플에서 나오는 여성의 음성만 따라서 해준다면 효과적으로 미운 지방덩어리를 멋진 식스팩으로 만들수가 있으십니다. 또한 앱리뷰에서 보니 오늘로 37일째이라는분이 계시는데 효과를 확실하게 보고 있고 목을 얼마만큼 가슴쪽으로 당기느냐에 따라 복부근육의 수축강도가 완전히 달라진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긋지긋 안빠지는살을위한 다이어터 어플 추천- 스마트폰으로 게임처럼 즐거운 다이어트를 하는 앱후기


갤럭시S5만 가능하다? No! 심박동 기록기 Cardiograph-부정맥 심장박동 측정기 그래프 소개


여자,남자 유형별 다이어트전략 전문적인 영상소개

앱과는 크게 상관없는 영상이지만  여성분들과 남성분들별로 유형별 뱃살빼기영상인데 앱과함께 병형해서 운동을 하시면 상당히 좋을듯 합니다



매일 복부 운동 다이어트 어플 리뷰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 최초 앱을 실행시키면 여러가지 국가언어를 선택할수 있는 기능이 나타나는데 당연히 가장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어를 설정을 해주셔야 한글로 표기가 되겠지요. Korean/한국어를 터치하신후에 다음단계로 진행을 하주시기 바랍니다.그러시면 간단하게 어플설명및 사용법이 나오는데 필독하신다면 보다 효과적으로 운동을 하실수가 있으리라 봅니다. 또한 하단에 사람모양및 여러가지 아이콘들이 표기가 되는데 광고이므로 만질건 없고 우측사진에 보시면 빨간색 화살표끝부분을 터치하면 여러가지 기능을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설정화면에 들어간 모습인데 환경설정에 들어가셔서 다양하게 자신만의 여러기능을 선택및 기능을 수정할수가 있습니다. 특별하게 어려운 부분이 없어서 생략했는데 알리미기능은 필히 활성화 시켜주셔야 하루에한번씩 잊지않고 운동을 알림에 맞춰서 하실수가 있겠지요, 하간단하게 윗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알림을 활성화 합니다 네모박스부분을 터치해서 활성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주의하실껀 스마트폰에SDCard에 앱이 설정되어있지않다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알리미기능에 들어가셔서 어떻게 운동을 지속적으로 할것인지 세세하게 셋팅을 할수가 있고 어떤 요일에 알림을 받을건가 받지 않을까도 상세하게 셋티잉 가능합니다. 하지만 우측에 시간설정의 경우에는 기본값이 가장 무난하니 건들지않고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그럼 이제부터는 운동을 시작해볼 시간인데 위에 보이는대로 운동일정에 가셔서 각 요일마다 순차적으로 운동량을 늘리면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최초운동을 하시는분들께서는 1일차 Day1 을 터치하신후에 본격적으로 복부를 혹사시킬시간입니다.

 


이렇게 총 진행할 시간이 표시가 되는데 1일차의 경우에는 5분30초간 진행을 하게되며 총 6회의 다른 동작 과 6가지의 포지션으로 운동을 진행하게 됩니다.10회에서14회반복하는시기가 가장힘들다고 하며 동작이 쉽고 고루 운동을 할수가 있으며 일차가 늘어날수록 소요시간이 같이 늘어나게 되는 방식입니다.보름정도만가도 훈련강도가 강해져서 상당히 고되다고 하는데 꾸준함이 답이겠지요!!그리고 식스팩 보고 싶다면 이것과 유산소 운동 병행해서 지방 없애야 한다는것도 꼭 참고해주세요. 따라하기가 약간 버겨우신분들은 아까 알리미에서 지정한 시간에 따라서 세세한 설정부분을 셋팅하신후에 다시하면 보다 수월하게 할수도 있습니다.


한가지만 반복적인 동작이 아니라 여러 동작을 진행하고 휴식을 병형하면서 효율적으로 자극하게 됩니다. 그리고 저도 금방알게된 팁으로는 운동중에 머리올리기시에 뒷골 땡긴다는분들께서는 고개만 들지말고 어깨를 들어올려서 복근이 땡기게 하며 목을 들때 어깨도 든다는 느낌으로 하시면되십니다.  



 

개인 트레이너한테 과외받는 느낌이고 게다가 하루하루 성취한후 지인과 공유하며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분께서 앱리뷰에 42일동안 어플로만 한다고 배에 근육이 생길까 의심이 들긴했는데 정말 힘들었지만 하루도 빠짐없이 다른 운동과 병행하며 했더니 매우 티나게는 생기지 않고 11자 복근은 생겼다는 분이 계시는데 효과가 있는건 확실히 입증이 된거 같네요. 이렇게 체계적으로 운동을 하니 전문 휘트니스 강사가 도와주는것 같아서 넘 좋은거 같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허리의 1인치 사이즈가 줄게된다면 신체나이는 무려 5년이 더 젊어진다고 하네요,  저도 남산만큼 올라온 뱃살을 오늘부터 운동을 꾸준히 해서 초콜릿 복근으로 재 탄생 시켜봐야겠습니다.이제부터 뱃살로 고민하시는분들 건투를 빌겠고 열심히 달려보도록하세요.

해당어플추출 설치파일 링크 : http://me2.do/5XvO

링크에 가셔서 4월22일자 Caynax A6W-70401.apk 드롭박스 를 받아서 설치를 하시면 되십니다.



눔 다이어트 코치 (Noom) 유명한 안드로이드 살빼기앱


나이키런닝 APK - 조깅할때 꼭필요한 다이어트 운동 어플


서울근교 초보자분들께 딱맞는 쉬운 등산코스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