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근래 폭발적으로 정말 많은 카톡게임이 출시가 되었는데 그중에 가장 눈에띄는게임인 정말 어릴적 너무나도 재밌게 즐겼던 나만의 어여뿐 딸을 키우는 프린세스메이커가 스마트폰 카카오버전으로 다시금 등장하였습니다. 자신의 어떻게 딸을 양육하느냐에 따라 피씨버전에서도 각각 엔딩이 달랐는데  kakao 버전에서도 전에 보다 더 다양한 200여개의 엔딩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엔딩이 많은 많큼 더더욱 키우고 잘 자라게 해야 보다 훌륭한 장성한 숙녀로 성장할수가 있겠지요. 하지만 조금이라도 소홀히 기르게된다면 삐뚤어져 원치않는 방향으로 클수도 있으니 정성을 다해서 키워주셔야 겠지요!!

매년 쑥쑥크는 딸의 성장과정을 자세히 볼수도 있고 세세한 부분까지도 잘 가꾸고 커스텀을 할수도 있고 딸의 방은 물론 다양한 환경까지도 세세하게 꾸밀수가 있답니다. 또한 우리가 애니메이션에서 자주듣던 칙숙한 성우진들까지 참여해서 보다 양율하는 재미를 한층 높였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리고 함께 육성경쟁을 할수있는 랭킹 시스템및 함께 키워나라수 있는 가문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개발사에서 공개한 공식 영상의 모습입니다. 캐릭터를 자신이 원하는대로 마음대로 꾸미고 방도 꾸밀수도 있으며 능력치도 올리고 여러 미니게임들도 하면서 rpg게임처럼 몬스터 사냥까지즐길수도 있습니다. 예전기억이 정말이지 새록새록 Pc에서 즐겼던 그 게임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3D화면으로 즐기수있고 즐거운 무사수행을 다시 할수있다니..블랙하트맨도 재미나게 플레이 하고있네요.



처음 실행할경우 추가적인 다운로드데이터가 상당하고 시간소요가 많이 되는데 와이파이모드에서 꼭 실행하시기 바랍니다.하지만 다운시에 악의세력을 물리친 용사 아버지가 어떻게  딸을 얻게 되었는지 성우진들의 해설로 잘 설명되어 있고 스토리를 보고 있자니 지루하지는 않네요. 그럼 소중한 딸바보아버지가 되여 여러분들이 직접 양육해보시기 바랍니다.


패러미터 6가지 직업 간단 엔딩소개


만능계열 - 국왕, 대주교, 주상 등등 이있고 모든 평가(전사, 마법, 사교 ,가사)가 일정 수치 필요한 직업들이랍니다.

전사계열 - 용사(전사계열), 장군, 기사, 용병 등등 이있고 주된평가는 전사 평가이며 전투기술, 공격력, 방어력의 합이 전사평가입니다.
마법계열 - 용사(마법계열), 왕궁마법사, 마도사, 점쟁이 등등 이있고 주된평가는 마법평가이며 마법기술, 마력, 항마력의 합이 마법평가에요.
사고계열 - 귀비, 백작부인 이혼녀 등등 이있고 주된평가는 사교평가이며 예의범절, 예술, 화술의 합이 사교평가 
가사계열 - 요리사, 상인의 아내, 농부의 아내 등등 이있고 주된 평가는 가사평가이며 요리, 청소세탁, 성품의 합이 가사평가입니다.

기타 특수계열 - 계열 외에 특수조건을 달성해야하는 계열.
업보 엔딩 - 마왕 및사기꾼 암흑가의 보스 등등 이있고 업보에 대해서 가장크게 영향을 받게됩니다.
알바 엔딩 - 농부, 나뭇꾼, 보모 등등 이있고 해당 스케쥴 횟수에 따라서 가장 영향을 받습니다.
결혼 엔딩 -아버지와의 결혼, 큐브와의 결혼, 왕자와의 결혼 등등 모든 결혼이 이에 해당되게되며 각자의 호감도에 영향을 끼치게됩니다. 

인맥 - 왕성내 대화시 상승. 필요 패러미터 예의범절등,.

질병 - 딸아이의 체력이 스트레스보다 낮거나 저체중, 비만, 부상시 상승 병원에서 치료가능하며 스트레스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출처 : [http://cafe.naver.com/princessmobile/903 탱청님] 보다 자세한 정보의 경우에는 직접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카페에 가입하셔서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혈액형별 효과

총 4가지 A,B,O,AB로 구분할수가 있는데

A형의 경우에는 매사에 밝고 사교적인 성격 스트레스2+ 도덕심3+  B 형은 의리를 중시하고 씩씩한 성격 스트레스 2- o형은 다정다감하고 착함 능력치x  AB형 꼼꼼하고 성실함 감수성2+



 

 

 

[#M_게임다운파일받기|접기|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APK


업데이트 날짜 2014년 5월 6일 크기 34M  현재 버전 1.1.8

 구버전일경우에는 해외업로드 공지자료에서 다운받을수가 있으시며 또한 위파일은 완전한 순수순정파일이며 버그나 기타 결크 문제되는 공유는 절대하지않습니다.

이미 엔딩을 보신분들께서도 많이 있으실텐데 위에엔 왼쪽 상단순으로 사냥꾼으로 자란 사냥의 여왕이 된모습 그리고 심혈한 눈빛을 가진 사악한 기운을 내뿜는 마왕,그리고 전투의 여신으로 바뀐 용사 마지막으로 네번째로는 보기만 해도 카리스마작렬의 장군으로 마지막 엔딩장면입니다. 하지만 이외에도 백여개가 넘는 마지막영상들이 남아있다고 하니 여러분들께서 직접 하나하나 키워가면서 자신이 원하는 딸을 키우시면 되겠지요.,현재 공식적으로 출시가 얼마되지않아 여러가지 버그들이 존재하는거 같은데 속히 안정화 버전업데이트로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수 있도록 해야할거 같네요. 그럼 여러분들께서 직접 키워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