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angGame에서 제작한 어린이분들이나 여성분들이 특히좋아하는 티비화면속에서 친숙하게 봐왔던 귀여운 캐릭터등이 대거등장하는 케로로 액션히어로 for Kakao(카카오)게임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몬스터들과 보스들 그리고 여러 가지 특별한 스테이지들이 총 등장하며 케로로만 등장하는게 아닌 소대원까지 전부 등장해서 자신이 직접 컨트롤 하고 등장하는 적과 싸우며 승리를 할수 있는 게임이지요. 또한 보다 다양한 특성을 지닌 강력한 아이템들이 있어서 적과 전투시에 손쉽게 적을 제압할수도 있고 적을 제압할때마다 화끈한 슈팅감을 맛볼수도 잇고 보스모드가 있어서 각 라운드시마다 등장해서 플레이 하는데 긴장감을 높이고 더욱 재미를 주는 게임이지요.  


퍼즐버블 공략 및 하트소개,APK  - 어릴적 오락실에서 만났던 바로 그 추억의 안드로이드 게임추천


천상검 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 APK - CBT 무한 리얼 3D 액션 RPG게임의 진수를 맛볼수있는 겜

게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들어가있는 소개영상의 모습인데 무기부터해서 캐릭터 그리고 다양한 캐릭의 필살기 구동모습과 각종 아이템들 사용법들을 한눈에 보실수가 있는 공략 동영상인데 케로로 액션히어로 for Kakao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빠짐없이 참고해서 시청해보세요.


상점내의 모습인데 여러가지 필드전투시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해서 보다 손쉽게 적들을 제압을 할수가 있는 템들이 상당수 준비되어 있고 특히 둘이 합심해서 전투를 할수 있는 용병시스템이 존재해서 용병과 함께 플레이를 진행해서 적을 묵사발을 시킬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기강화를 통해서 일반적인 데미지에서 보다 상향된 모두로 업그레이드해서 보다 강력한 공격을 적들에게 퍼부을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아이템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현금결제 수정구매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시다는점은 참고하셔야 합니다.플레이시에 보다 재밌고 질리지 않게 이렇게 미션들이 제공하는데 이벤트 일일,주간 반복 미션들을 진행하셔서 보상들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아까도 잠깐 언급해드렸다시피 혼자서 싸우면 힘들지만 친구용병과 함께라면 강력한 보스녀석들도 손쉽게 요리를 할수가 있겠지요. 용병뽑기를 이용해서 강력한 용병을 뽑아서 플레이시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무기들을 구매한후에 나타나는 적들을 보신후에 적절한 스테이지에 무기를 적용해서 폭발적인 화력으로 적을 제압할수가 있습니다.


라바 히어로즈 드롭박스-  징그럽지만 싫지않은 귀요미 캐릭터들 등장! 유쾌한 팔라독비슷한 스마트폰 디펜스게임

보기만 해도 기분좋은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아마도 하나의 캐릭만 집중적으로 하면 바로 질리기 때문에 다양한 캐릭을 구매해서 플레이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캐릭을 선택하기위해서는 루비가 꼭 필요하신데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사용하기위해서는 루비는 아깝지가 않겠지요~ 그리고 캐릭마다 다양한 능력치와 공격성향이 다르니 직접 진행해서 알아보시면 더욱 재밌겟지요.

스토리 모드의 모습인데 총 난이도의 경우에는 쉬움부터~어려움까지 총 3가지로 나눠지는데 보통 초보자 분들께서는 쉬움으로 플레이 하셔야 순조롭게 플레이가 가능하시고 어느정도 플레이 감을 익히신분들께서는 보통을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더욱 스릴넘치는 게임경기를 펼칠수가 있지요. 각 라운드의 경우에는 바로 전판을 클리어 해야만 다음판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플레이시에 주의하셔야 할껀 갑자기 때거지로 등장하는 적들이 발생할경우에는 원 밖쪽으로 적들을 유인해서 동그란원을 그리며 안쪽으로 모아 주셔서 범위공격을 가해서 잡아주시면 보다 빠르고 데미지를 입지않고 잡을수 있는 방법중 하나이며 또한 강력한 무기들을 사용하면 그만큼 적들을 빠른시간에 처리할수있지요. 위에는 볼트건을 이용해서 적들을 후라이드 치킨처럼 굽고있는 장면이네요. 



 필살기는 다똑같다? NO! 위에 사진처럼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필살기를 발사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공격을 펼칠수가 있습니다. 위급한 상황에서 필살기를 구동한다면 위험으로부터 벗어날수가 있겠지요. 


용병사용으로 스킬 분노타임을 발동하는 모습인데 각 스킬들을 골로구 발사해서 진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게임의 가장 장점은 상당히 다양한 스킬들 지원과 캐릭터 그리고 무기에 있는거 같네요.


[#M_케로로 액션히어로 카카오 순정파일 다운|접기|

다운링크:http://me2.do/xUfsnVc0




위파일의 경우에는 변조하거나 변형되지 않은 완전한 순수순정추출 파일이며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은 공지 설치방법을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또한 링크타고 가신후에 검색기능을 이용해서 케로로를 입력하신후에 해당 하단에 위치한 드롭박스를 눌러서 받아주시면 되십니다 .또한 결제크랙이나 결크,버그등은 절대 취급하거나 공유및 요청등을 받지않습니다. 즐겁게 개구리캐릭터와 화끈한 전투를 해보세요!!

아이템들을 사용해서 적들에게 커다란 타격을 안겨줄수도 있는데 다양한 아이템들의 효과의 경우에는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시며 또한 보스몬스터들이 각 스테이지중에 꼭 등장해서 긴장하면서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단순하게 앞으로 질주하면서 달려나가는 게임과는 차원이 틀리다는 말씀이겠지요.~

캡틴 아메리카 게임 드롭박스 정식판 및 영화윈터솔져 리뷰,공략 드박공유


아오오니 레전드 좀비모드 다운-모바일 실시간 온라인 오싹한 공포게임 공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