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ameloft[게임로프트]사에서 출시한 놀라운 3D그래픽과 타격감을 선보여주는 재미있는 모바일 액션 폰게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안드로이드 게임을 소개합니다. 최초 만화책으로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받아오면서 영화로 상영되어 대박 흥행을 기록을 하였죠. 

헐리우드이 수많은 히어로들 중 한자리를 차지하는 주인공 특수 재질로 만들어진 방패를 무기 삼아 현란한 전투를 벌이게 벌이면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면서 완벽하게 임무를 수행하는 멋진 영웅이죠. 온 세상을 암흑으로 만들려 하는 악의 무리들을 모두 찾아내어 다시는 세상을 어지럽히는 일을 주인공 히어로를 컨트롤하셔서 여러분들께서 못하게 막아주세요. 

짧은 플레이 영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한번 감상하시고 스마트폰 게임으로 일반 PC 게임에 뒤처지지 않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쳐 흐르는 전투를 느껴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한번 만들어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 멋진 로딩화면을 볼수가 있는데 등에 찬 방패의 경우에는 세상 그 어떤 강력한 무기로도 부숴버릴 수 없는 방패는 지상에서는 늘 절대 구할 수 없는 신비한 금속 재질로 만들어졌다고 하며 고무공처럼 땅 바닥에 떨어뜨리면 튕겨 오르는 능력를 지녔다고 하는데 그야말로 신기한 재료임은 틀림없는것 같네요. 또한 각 게임의 로딩중에는 플레이중에 참고할 만한 팁들이 기재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처음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미션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시기 전 간단한 튜토리얼이 진행이 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해당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영웅을 조작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위치한 방향키를 이용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이 가능하시면 또한 우측에 있는 버튼으로 여러 특수기능및 적과의 육박전 결투를 치를수가 있습니다. 모든 미션에서는 주어진 임무를 모두 충족 시켜 주어야만 완료해 나갈 수 있으며 단 하나라도 진행하지 못한다면 클리어 할수 없지요.

 

 등장하는 적들의 경우에는 때거지로 함꺼번에 등장하니 적들을 잘 분산시켜준후에 한마리씩 처치를 하시거나 범위공격을 이용해서 한번에 데미지를 줄수가 있습니다. 상당에 보이는 체력생명게이지가 있는데 최대한 적에게 피해를 받지않도록 하시고 플레이를 진행하셔야 겠지요. 또한 히어로와 함께 전투를 벌여갈 용병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적들을 열심히 제거해주셔야 합니다.환상적인 3D 그래픽을 자랑하면서 경쾌한 사운드까지 함께 하고 있어 플레이하는 재미가 남다른거 같네요.

공격 방식의 경우에는 등장하는 나쁜 적들을 직접 터치하게되면 빠른속도로 달려가 공격을 진행할수가 있으시며 이동방향 또한 직접 터치를 하면서 진행하셔도 상관은 없지만 조종 키를 이용해서 적들에게 적절하게 이동후에 타격을 가해주시면 되십니다.

재미있는 모바일 액션 폰게임  캡틴 아메리카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새로운 요원들을 고용할 수가 있지만 많은 금화를 주고 구입을 해야 하므로 보상금을 최대한 많이 플레이중에 획득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셔야 성능이 최적화되 요원들을 다수 끌고 함께 강한 적악당들을 제압해 나갈 수 있게 되고 서로가 엄호하면서 공격을 이룰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항상 주인공을 도와주는 요원의 체력을 일일이 점검하면서 진행해 주셔야만 사방하여 부활을 하게 되면 적지 않는 돈이 나가고 있으니 절대로 죽기 전에 미리미리 점검하면서 용병들의 체력은 실시간으로 체워 나갈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면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요원의 경우에는 주어진 체력이 전부 소진되게 되면 우측에 화면처럼 사망창이 뜨면서 부활을 하거나 포기를 해서 혼자 전투를 치를수가 있습니다.

 

보통 각 미션당 3가지 또는 4가지로 주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들을 구입하고 나 올려 줄 수가 있어요. 특히 가장 중요한 것은 각 스테이지마다 어떤 요원과 함께 할 것이 가를 잘 정해 주셔야만 더욱 쉽고 안정감 있게 중요임무를 헤쳐 나갈 수 있답니다.

 

모든 유닛마다 업그레이드 기능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당연히능력치를 올려주신다면 보다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든 인앱결제 게임의 경우에는 다 그렇겠지만 현금을 이용해서 능력치를 올린 것과 안 올 리 차이는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나고 있는데 재밌게 즐기시려면 약간의 현금투자를 하는것도 상당히 좋은생각이겠지요.

공격을 할 때마다 터지를 짜릿한 임팩트 특히 적들을 향해 드래그를 해주시면 방패를 아주 멋지게 달려 보내면서 한 번에 다수의 적들을 공격하고 있지요. 그리고 높이 점프를 하면서 땅바닥에 충격을 가하면서 주위에 모든 적들이게 치명타를 입히게 해죠. 레벨이 올라갈수록 적들의 공격은 지능화되어 가고 있으며 주인공 또한 여러 가지 기술들이 하나씩 계속 드러나고 있어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그럼 멋지게 정의 히어로를 컨트롤해서 지구를 악에 무리로 부터 구해내 보시기 바랍니다.

재미있는 모바일 액션 폰게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구글플레이 설치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loft.android.ANMP.GloftCPHM&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