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인콩 코리아에서 출시한 천상검은  세상을 뒤흔들 무한 리얼 3D 액션 RPG장르로 박진감 넘치는 화려한 전투를 구현하였으며 탄탄한 스토리로 보다 재미있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던전및 여러가지 재미있는 퀘스트나 ,파티플레이및 PVP등을 통해 정통 액션 RPG의 재미를 느낄수가 있으며 화력한 이펙트와 타격감으로 타 무협 게임과 차원이 확실히 다릅니다.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는 천상검: 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의 특징의 경우에는 ,손 쉬운 조작 과 콤보 액션 쾌감을 느낄수가 있으며 ,3연속 필살기, 스킬 시스템 ,방대한 시나리오! 다양한 던전 시스템! ,나만의 펫,월드 보스전,경매장 다양한 컨텐츠! ,성장하는 아이템 및 계승 시스템! ,실시간 전투 시스템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꼭 플레이 해서 직접 느껴보실수가 있습니다.

스토리의 시작은 불세출의 소년 검협이 고대 신기인 곤륜 거울의 봉인을 해제하며 마존이 환생하고 9겁이 세상에 강림하게 되어 부활한 마존과 9겁을 다시 봉인 시키기 위해 소설선녀와 함께 월드 곳곳에 흩어진 곤륜거울 조각을 찾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 누구도 뽑지 못한 전설의 검 '천상검'의 주인이 되기 위한 모험이 시작이 됩니다.



직업의 경우에는 총 3가지가 존재를 하게 되며 무령과 선의 무성등을 선택후에 플레이를 할수가 있으며 자세한 직업군은 무성 : 강한 힘과 기술을 자랑하지만 영생할 수 없으니 신선이 되기 위한 끝없는 수련이 계속되게됩니다. 선의 : 천성자체가 우아하고 생명을 중시 여기며 악이 들끓는 시대를 정화하기 위해 신선이 됩니다. -무령 : 아름다운 외모에 가려진 교활하고 요란한 성격이며 삼계 육도의 최고 일인이 되기로 맹세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모험의 세계로 빠져들수가 있습니다.


중국에서 출시되고나서 엄청난 게임다운로드및 인기를 자랑했다고 하는데 여러분들께서 직접 해보셔야 진짜인지 사실인지 느끼보실수가 있을듯합니다.

저또한 잠깐 플레이해본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하면할수록 푹 파져드는  손에 폰을 놓기가 힘든 중독성과 놀라운 그래픽 그리고 던전을 플레이 할때 한재미를 느낄수가 있으며 캐릭터들또한 아기자기하게 잘꾸려져 있으며 강화및 정련을 할경우 골드가 모자라는 부분은 있지만 현재 발렌스의 경우에도 상당히 잘 잡혀있어서 RPG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겜입니다 


[#M_순정 추출파일 다운받기|접기|


ChunsangBlade.APK


출시 :LINEKONG Korea 업데이트 날짜 2014년 4월 8일 크기 44M 현재 버전 1.1.6

구글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inekong.t3.krgg

해당게임의 경우에는 유저 요청으로 추출한 파일을 드롭박스/드박계정으로 올려드리며 개발사에 문제되는 버그나 결크 크랙등의 변조파일등은 절대 공유나 올리지 않습니다.

검사 플레이 영상의 모습입니다. 화려한 그래픽을 직접 영상을 통해서 만나보도록 하세요.현재 해당버전의 경우에는 클로즈 베타 CBT버전이며 헝그리앱 천상검에서 진행되는 "버그 잡고 버거 먹자"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정식버전이 나오기 전까지 많은 오류를 잡을수 있도록 참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겁게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