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이 바로 코코몽과 뽀로로 라고는 전부다 아실꺼에요. 하지만 이번에 다루게될 캐릭터는 냉장고나라 소세지 코코몽카톡테마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색상이 전체적으로 하늘색상위주로 되어 있어서 여성분들이나 아니면 남자분들도 공용으로 사용이 가능하실꺼 같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말풍선이 심플하지만 귀여워서 좋은거 같네요. 그럼 밑쪽에서 스샷을 보도록 하시고 해당 테마의 경우에는 블랙하트맨이 제작했으며 해당 테마의 이미지의 모든 저작권은 코코몽을 제작한 제작사에 있습니다.그리고 캐릭터 상품들을 구매하실분들은 http://me2.do/xLjAHOSS 여기서 구입하시면 되실꺼같네요.

처음  코코몽 카톡테마가 로딩되었을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손을 번쩍들고 여러분들을 환영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그리고 뒤에는 거대한 로봇이 서있구요~


적용하시려면 밑쪽에 있는 apk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후에 설정에서 테마 그후에 위에 화면에 적용하기를 누르셔서 테마를 사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친구목록화면인데 여러 제목구분섹션부분의 경우에는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려는 모습을 취하고 있는 이미지를 삽입하였습니다. 너무 지저분하지 않게 하려고 신경써서 이미지를 넣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영상으로도 남겨 봤어요 전체적으로 해당 캡쳐영상으로 보셔도 테마의 모든부분들을 보실수가 있으실꺼같네요. 꼭 한번씩 재생하시고 다운을 받으세요~ ps: 재생할때 사운드는 무시하세요. 음소거 하고 녹화한다는게 티비에서 사랑과전쟁에서 나오는 소리까지 전부 캡쳐가 되버렸군요. ㅠㅠ


친구프로필보기인데요. 나무가 여러심어져있는 동산에 서있는 사진을 삽입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편집이나 친추등의 경우에도 전체적으로 이미지 처리를 했으며 상단의 경우는 커다란 마법사의 모자를 착용한 모습을 넣었구요.~


채팅항목인데 윙크를 지긋하게 하고 있고 엄지손가락을 높게 치켜들고 당신 최고라고 하는 모습을 하고있네요. 나머지 부분의 경우에는 가독성을 위해서 수정하지않았습니다.



채팅배경으로는 여러 친구들이 함께 모여있는 배경으로 했고 서로간의 말풍선의 경우에는 가급적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않도록 심플한 말풍선으로 꾸며봤습니다. 또한 글자 입력부분은 전체적으로 하늘색으로 하였네요.


친구찾기인데 소세지 코코몽과 여자친구가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배경을 넣었어요.


설정에서는 아까 전에 봤었던 프로필에 있었던 배경화면을 확대해서 첨부해 놓은것을 볼수가 있겠네요.



Kokomong Theme.apk

스샷의 경우에는 카카오톡 4.1.1버전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이제는 완전히 마지막 부분인 암호창 입력부분의 모습인데 얼굴에 수심이 가득하고 잔뜩 삐져있는 모습을 하고있는데 숫자를 누르면 오른팔을 들면서 방긋 웃는 모습으로 바뀌는 이미지를 사용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