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여성분들께서 사랑하시는 캐릭터 헬로키티 카카오톡 테마입니다.  핑크색상이 주로 이뤄진 해당 테마의 경우에는 아마 남성분들이라면 절대 사용불가한거 같네요. 하지만 여성분들이고 핑크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드릴수가 있는거 같네요. 말풍선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심플이미지와 상단부분에 이쁜 리본모양의 말풍선이 달려있는 총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제작한지는 조금되었지만 4.0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다시 스샷을 찍고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서 다시 올려봅니다. 상세한 테마의 상세스샷을 보시고 맘에 드시는분은 하단에 링크해드린 파일을 받으시면 되십니다.

이쁘게 사용하시고 해당 테마의 경우에는 제 블로그에서 다운받아주시고 공유는 제 블로그 링크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테마의 모든 이미지 저작권의 경우에는 산리오에 있으며 theme제작자는 블랙하트맨입니다.

 

키티 캐릭터와 바로옆에는 깜직하고 귀여운곰돌이가 자리하고 있는 첫시작 배경이미지입니다.

 

친구항목입니다. 연한 베이비핑크 색상으로 상태표시줄이 이루어져 있고 각 섹션도 연핑크에 내부 색상은 흰색으로 표시해놨습니다.

화려한것도 좋지만 깔끔하게 제작하는게 좋아서 이렇게 만들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친구창인데 캐릭터와 곰돌이가 함께 하늘에떠 있는듯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사진이 없을경우에는 인형을 안고있는 키티의 모습을 볼수가 있겠네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총 2가지의 말풍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이 리본모양이고 우측은 심플한 형태의 말풍선모양입니다.

 


친구찾기 화면입니다. 배경쪽에는 아무런 이미지를 첨부하지 않고 흰색그대로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스크린샷인 더보기 창입니다. 다른 세세한 부분들은 직접 다운받으셔서 적용하셔서 확인하시도록 하시고 다른 카톡테마의 경우에도 50여가지가 제 블로그에 있으니 둘러보시고 맘에 드시면 다운받으셔서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