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늘을 날아다니는 청둥오리를 만들어 볼 시간입니다. 일반 오리하고는 달리 푸른 창공을 훨훨 질주할 수 있다는 아주 커다란 장점을 지녔으며 머리 또한 더욱 영리하다고들 합니다. 평상시에는 강가에 몸을 띄어 수면을 취하면서 가끔 물속에 있는 작고 커다란 먹이들을 사냥하여 먹고 있어요.


 실제로 청둥오리를 많이 보아왔지만 언제 보아도 변함없이 생김새가 너무 예쁘고 귀여운 것 같다는 생각이 한참 들게 하고 있답니다. 이번 만들기는 약 십오분 정도 작업시간이 소요됩니다. 



여러분께서 작업하는 순간만큼은 하던 것을 잠시나마 멈추신 다음 종이접기에만 열중하여 주시면 분명히 생각보다 완성도가 깊은 종이접기를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 종이접기 강사님께서는 항상 설명하기에 있어서 본인이 수없이 만들어온 과정들을 일일이 설명을 해주는데 아무래도 자기자랑이 심하신 분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화면에서는 정말 강가에 떠있는듯한 보습이지만 실제는 강사님께서 모든 것을 색종이를 이용하여 이렇게 만들어 놓았답니다. 여러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양손으로 종이를 꽉 눌러 가면서 접히는 부분을 이렇게 힘을 주어 넣어준다면 보다 편안하게 해당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얼굴 모양은 어느 정도 완성이 다 되어 가는 것 같고 이제는 몸통 부분만 잘 만들어 준다면 너무 멋진 오리 한 마리를 분양받게 될 것입니다.

이제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이처럼 다시 한 면 각이 잘 잡히도록 다듬어 나가시고 있으니 학생 여러분들도 이와 같이 마무리를 최대한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번 만들기는 초보자들도 열심히만 노력해주신다면 강사님이 완성해놓은 것과 비슷한 모양으로 완성할수 있으니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