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 재미있는 멋쟁이 토마토  동요 어찌 보면 토마토 송처럼 도 들리고 있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재미있게 노래를 부르면서 토마토가 얼마나 맛이 있으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뿐더러 이제 막 자라나기 시작하는 새싹들에게 얼마나 좋은 음식인지 이해를 시켜주는 고마운 동요입니다.. 

그럼 오늘을 하단에 있는 동영상을 통해 재미있는 율동과 동요를 배워보도록 할 텐데 주어진 시간은 이분조차 되지 않아서 금방 끝낼 수 있답니다. 큰 어려움 없이 모두 잘 소화해 내실수 있을 거 같네요.

지금부터 열심히 해당 동요와 잘 어우러진 율동을 한번 마스터해가는 시간을 갖도록 해주세요. 이분이라는 시간 정만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린답니다.

 




너무 잘생긴 채소 토마토 꼭다리가 머리에 리본을 달아 놓은듯한 분위기를 하고 있는데 어때요 예쁘죠. 기운이 넘쳐 흐르는 주인공 그만큼 각종 비타민과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들이 풍부할 정도로 많아 거겠죠.

그냥도 먹고 얅게 썰어서 설탕에 뿌려먹기도 하고 이처럼 믹서기에 깔아서 깔끔한 주스로 만들어서도 먹는답니다.

이번 노래를 계속 듣고 있으면 왠지 신이 나서 자기도 모르게 다리를 살살 거리며 흔드는 모습을 보수가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작은 유리 쟁반 위에 올려놓아진 오늘 동요의 주인공 보고 있으면 군침이 돌 정도로 집어먹고 싶다는 충동이 상당히 생기게 한답니다.

이번 동요를 마스터한 다음 부모님께 불러주시면 아마도 다음날 영양간식으로 맛있는 토마토를 주실 수도 있으니 제 말대로 한번 해보세요.

그럼 마토군의 멋진 활약을 보고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