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른손 왼손 동요인데요. 조금은 신기하게 생긴 두 마리의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가 동요 박자에 맞춰 재미난 율동을 보이고 있으니 어린이 여러분들도 동영상을 보면서 두 마리의 멍멍이들 이하는 율동을 따라 하셔야만 합니다. 노래는 너무 단순할 만큼 오른손 왼손 만 외치고 있으니 크게 신경은 안 쓰셔도 상관없을 듯 합니다. 아 그리고 2절에서는 손이 하나라 발로 나간답니다.  어떤 어떤 귀여운 캐릭이 해당 동요를 알려주는지 밑에 그림을 보시도록 할께요~

 모든 연습을 마친 다음 부모님께 보여주면 상당히 좋아할 거예요.용기를 내어서 해당 동영상을 모조리 마스터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한번 열심히 연습을 하는 것 어떨까요.

오른발 왼발 이런 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필히 참고하시기 바라면 짦은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기 위해서 창피해하지 마시고  율동을 따라해보세요!~ 느낌아니까~~

자 오늘의 주인공들이 이렇게 멋있는 포즈를 취하고 동요에 맞추어 춤을 출 준비를 하고 있으니 어린이 들도 준비해주세요.

동영상에서 보셨듯이 캐릭터들이 조금은 독특하게 생긴모습을 볼수가 있겠네요. 그러면 처음 노래의 가사와 박자에 맞춰 오른손을 앞으로 쭉 내밀면서 다음은 왼손을 오른손 옆으로 쭉내밀면서 진행하게 된답니다.

계속 같은 방식으로 여러분 돌아가다보면 금새 즐거운 노래가 끝나는것을 볼수 있으니 참 제가 보아도 괜찮은 동요라고 생각됩니다.

신 나게 몸을 움직이면서 다양한 형태의 자세를 치하여 더욱 신이 나게 즐길 수 있는 율동이니 주저하지 마시고 꼭 한번 따라 해보세요.

위에서 말슴 드렷듣이 일전에서는 손으로 시작되지만 이절에서는 발부터 시작이 되고 있으니 이점 가장 유의 하셔야 합니다.

각자에 알맞은 스텝을 해나가면서 해당 노래가 처음부터 시작하여 끝이 날 때까지 절대 호흡을 잘 맞춰 나가셔야만 합니다.


왼쪽 오른쪽발 을 살며시 들고 캐릭터들을 잘보고 그래도 해보세요.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틀려도 처음엔 계속하셔야 익숙해지신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