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두 후덕지끈하고 무더운 장마철에도 잘 계시죠?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께서는 처음에 구글 애드센스계정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영문주소이고 어디 외국에 편지나 그리고 전기기기 (하드디스크나 기타 컴퓨터부품)을 RMA보내기위해서는 영문으로 표기된 주소를 아셔야 하는데 이번에는 간단하게 입력만 하면 바로 알수있는 한국주소 영문변환 하는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간단해서 크게 추가적인 설명은 필요가 없을지 몰라도 아는거도 천천히 보시면 더 많은 지식이 보일수가 있기에 자세하게 변환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알아보도록 할께요.




해당 포스팅글에 맞는 이미지를 찿다가 미국의 한 우체통모양을 올려봤어요^__^;


한국주소 영문변환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me2.do/5wapE3E6



초기에 들어가시면 키보드 보안소프트웨어가 설치가 됩니다. 익스플로우같은경우에는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지만 저의 경우에는 크롬을 사용하기때문에 상단과 같은 메세지가 출력이 되면서 별도로 플러그인을 설치를 하셔야 . EasyKeytec을 설치하신후에 본격적으로 해당 한국주소 영문변환하는 홈페이지내부에 들어가실수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위에 화면처럼 나올꺼에요. 우리가 만져야 할부분은 다른건 전 부 필요없으t십니다. 


 

도로명주소 , 지번주소만 선택하셔서 빨간색으로 네모박스쳐진 부분에 자신이 알고자하는 도로명이나 동, 건물명,사서함번호등의 옵션을 선택하신후 검색을 하시면 되십니다.




지번주소의 우편번호가 그래도 아직도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지번을 이용해 보도록 할께요.







직장위치인 신정7동을 누른후에 바로 우측에 검색을 누르시면 아래 파란색상의 네모박스에 보이는 메뉴처럼  우편번호까지 해서 세세한 주소가 상세하게 나옵니다.






나온화면에서 가장 맨끝에 영문보기를 누르 시면 바로 밑쪽에 영어로된 주소를 얻게 됩니다. 이 주소를 쭈욱 드래그인해서 복사하셔서 필요한곳에 붙여넣기 하시면 될꺼같네요. 너무 간단하지않나요?





이번에는 지도검색기능을 이용한 방법인데요. 정확히 어딘지 모를때는 이 기능으로 하시면 더욱 편하실꺼같네요. 우리나라의 각 시/도 부분을 원하시는 도시를 선택해주세요.서울을 보고싶다면 위에 서울을 클릭하시면되십니다.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이 잘 나타나는데요. 이번에는 각 구를 선택해주시면 우측에서 보이는 것처럼 각 여러상세한 동을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일반적인 영문주소의 경우는 특별하게 쓸일은 없지만 그래도 꼭 필요한분들도 계시기에 부족하지만 설명드려봤습니다. 더운여름 잘 지내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