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미니 2p게임 배드민턴 게임을 통해 심심함을 충분하게 달랠 수 있는 게임으로 많은 관중들이 응원하는 가운데 일대일 경기를 하면서 주어진 득점을 상대 선수보다 먼저 만들어 나가는 미션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조작 방식은 매우 단조로움을 나타내고 있지만 컴퓨터를 제압하기는 그렇게 쉽지 많은 않다고 말할 수 있는 만큼이나 열심히 집중하면서 경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조금은 색다른 방식으로 셔틀콕을 상대방 진영 안으로 날려 보내고 있는데 이번 경기에서는 장애 아웃이 엇어요.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양 사이드가 벽으로 이루어져서 공이 튕겨져 나고 오 있는데 열심히 높은 든 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정확히 마우스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줘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관련영상

 

 
반응형
 

 

 

 

그렇다면 시작을 위해서 PLAY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바로 상대방 선수와 치열한 배드민턴 경기를 펼치고 있는데 열심히 셔틀콕을 상대방 이 있는 곳으로 바르게 날려 보내면서 득점으로 연결하도록 하세요.

오로지 마우스 하나로 모든 공격과 방어가 간단하게 이루어 나갈수가 있게 되니 컨트롤 면에서는 복잡함을 보여주지 않고 누구든지 초기 미션을 즐긴다 할지라도 매우 쉽고 안정감 있게 게임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코어 일대 영 한점을 앞서 나가고 있는데 총 7점을 상대방보다 먼저 득점을 해야만 이번 스테이지를 완벽한 클리어한다면 또 다른 선수와 보다 더 치열한 공방전을 하면서 진지한 플레이를 보여주게 됩니다.

반드시 상대 진영으로 공을 날려 보낼 때에는 가장 강력한 샷을 날려 주시는 것이 효과적으로 득점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데 장애 아웃이 없는 만큼 빠르게 날리는 것이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다시 상대 선수가 한점을 이렇게 따라오자 동점이 되었으니 조금 더 신중함을 보이면서 주어진 미션을 필수로 완수할 수 있도록 더욱 작은 공을 날려 주시면서 코트 안에 떨어지도록 만들어 줘야 합니다.

별로 특벽히 기술 같은 것은 주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반드시 평범한 플레이를 짧은 시간 동안 진행하면서 정해진 점수를 가장 먼저 획득하는 자가 승리를 거머쥐는 방식으로 진행하는데 높은 집중력을 보여줘야 해요.

붉은색의 머리띠를 하고 명열히 공격을 하고 있는 컴퓨터 제아무리 날렵한 자라 할지라도 높은 단계에 올라가게 된다면 상대방을 쉽게 무너뜨리기란 어려워서 여러 번 미션을 실패하는 경험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왠지 두 가지의 스포츠 경기를 섞어 놓은 기분이 드네요. 여하튼 짧은 시간을 투자하여 매우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어 진행하는 동안에는 결코 딴생각을 할 수 없게 됩니다.

육대삼 이제 한 점만 더 득점한다면 우승을 하게 되는데 결코 경기가 모드 완벽하게 끝이 나는 순간까지도 방심하거나 자만하지 마시고 보다 높은 스코어 차이로 미션을 끝낼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세요.

높이 상대방이 있는 곳으로 날려 버리는데 너무 서브가 평범하게 전달해 주는데 강력한 스매싱이 펼쳐질 수 있는 만큼 유저께서는 만반의 방어 자세를 미리 취해야만 간신히 막을 수 있게 됩니다.

다시 서브를 넣으려는 주인공 이번에는 반드시 높은 점수 차로 승리를 다짐하고 싶을 정도로 스코어 차이가 점점 벌어지고 있습니다. 스틱맨들이 대다수 등장하여 이렇게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는데 조금 더 신중함을 보도록 진행을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