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Climb Hero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실감 나는 재미를 선사해주는 미친 암벽등반 게임하기 [grip]은 높은 암벽을 등반하는 게임으로 정해진 순서에 정확하게 손을 뻗어 떨어지지 않도록 목표 부분까지 무사히 등반하는 게임입니다. 이번 게임은 난감할 정도로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요.

정말 코믹한 암벽 타기로써 꾸준하게 미션을 실패하는 경험을 하게 되지만 강한 중동성으로 인해 끝까지 올라갈 때까지 미션을 클리어하고 싶어지는 게임입니다.

 

말도 안되는 움직을 하면서 하나씩 올라가고 있는 주인공 매우 엉성한 움직임을 보여 주어서 더욱 플레이하는데 재미를 느끼게 하고 있어요.

잡기 : A~Z팔당기기 : 마우스 /Ctrl /Shift

별다른 특이한 옵션이 필요 없이 곧바로 풀이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위험천만한 스포츠 경기를 함께 즐겨보도록 하시죠!!

먼저 사다리를 이용하여 열심히 하나하나 집어나가면서 꼭대기까지 오를 수 있도록 인내심을 지니고 열심히 진행을 해 주세요.

좌우로 움직여 나가면서 주어진 알파벳을 순서에 맞게 하나씩 집어 나가면서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암벽 타기는 상당한 집중력과 근력이 엄청나게 필요한 운동으로써 한순간에 굉장한 체력소모가 되는 스포츠 중 하나이죠 더군다나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위험한 스포츠 중 하나라고 생각되네요.

게임이 시작하자마자 주인공이 힘들게 암벽을 타기 시작하고 있어요. 말 그대로 힘껏 떨어지지만 않게 중심을 열심히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현재 일 미터 정도 올라와 있는 상태인데 앞으로 조금식 컨트롤하면서 보다 멀리 올라갈 수 있도록 잘 조정 해보세요.

두 다리를 쫙 벌려 나가면서 젖 먹던 힘을 다해 고리들 잡으면서 위로 올라가고 있어요. 서둘러서 맨 꼭대기까지 올라가보세요.

미션을 실패하고 또 하고 계속해서 반복되면서 결코 포기하지 않고 진행해야 정복을 할 수가 있어요.

아이고 사다리도 넘어지고 이런상태라면 도저희 균형을 잡지 못하고 밑으로 떨어질 것만 같아요. 꼭 서커스를 보여주는 듯 한 모습으로 주인공이 힘들게 매달려 있어 조금 안쓰럽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