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시간보내기에 정말 좋고 재미있는 이번 낚시게임은 낚시를 즐기는 플래시로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많은 물고기를 잡아 주면서 도구들을업그레이드하여 보다 많은 고기를 잡아 나가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어요.

 낚싯바늘을 물속에 집어넣고 가만히 기다리면 고 기물이 입질을 하는데 순간적으로 신속하게 잡아 체 바늘에 걸리게 한 다음 끌어당겨 만 주시면 간단히 한 마리씩 잡을 수가 있어요.

최대한 많은 고기를 잡아 줘야지 포인트를 얻어 낼 수가 있어 품질 좋은 낚시 도구를 장만하면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고기들을 잡아 나갈 수 있어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X63kj9N5spw 

 
반응형
 

 

낚시광 강태공만큼 높은 재미를 주는 게임으로 가장 여러 종류의 값비싼 물고기를 잡으면서 달러를 모아야만 가장 성능이 높은 도구들을 하나씩 장만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지역에서 같은 물속에는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이 서식하는데 미끼를 물속으로 집어 넣어 마우스 컨트롤하면서 한 마리씩 낚아 채도로 신중하게 조절을 해야 한 마리씩 잡을 수가 있어요.

연두색으로 큰 원형이 이루 이어지는데 이번 지역 안으로 만 바늘을 던져 넣을 수가 있어요. 반드시 고기들이 많이 몰려 있는 구역을 포인트로 잡고 마우스를 클릭하면 주인공이 이번 지역으로 바들을 집어넣고 있어요.

고기가 걸려들게 되면 바르게 컨트롤하면서 낚아 첼 수 있도록 하세요. 제한 시간 안에 끄집어내지 못한다면 실패로 돌아가고 있는데 힘들게 잡은 고기는 결코 무의미하게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여러 다양한 낚시 구역이 설정이 되는데 한 딴 게 식 클리어하면서 최대한 가격이 비싼 월척들을 많이 낚을 수 있도록 기발한 컨트롤이 상당히 필요한 게임이라 할 수 있으며 실존과 같은 방식으로 진해되고 있어요.

자 이렇게 미끼를 물어 오면 신속하게 끌어당겨야 하는데 조금이라도 늦게 컨트롤한다면 결코 걸려 들은 물고기를 아쉽게 놓치고 말아 버리니 마우스를 신나게 클릭하면서 수면 밖으로 잡아 올려 주세요.

바로 여기가 낚시 도구 상점으로 그동안 벌어 들이 돈을 가지고 원하는 물건들을 하나씩 구입을 할 수가 있는데 미끼부터 시작하여 여러 종류 모두 준비되는데 가장 좋은 것을 하나식 구입해야 합니다.

가격대가 비싼 것일수록 좋은 성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이나 유저 깨서는 돈을 아낌없이 투자하여 최고로 좋은 미끼와 장비들을 두루 갖추고 월척들이 많이 등장하는 지역을 찾아 나서면서 신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

도구도 상당히 중요시되는 게임이지만 무엇보다도 사용자의 순간적인 컨트롤이 가장 필요한 게임으로 상황에 따라 고기들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입질을 하는데 알맞은 판단을 통해 낚싯대를 끌어당겨야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여러 지역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하나씩 클리어하면서 보다 넓은 지역으로 이동하여 더욱 값이 나가고 있는 큰 고기를 잡을 수가 있는데 초기에는 연습 게임이라 생각하면서 실력을 한층 더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초기에는 도구 상자에 낚싯바늘 하나만 가지고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둘씩 가방 안에 가득 채워지는데 포기하지 마시고 열심히 플레이하여 강태공처럼 최고의 낚시꾼 이 될 수 있도록 하세요.

항상 미끼를 집어던질 때에는 많이 이동하고 있는 지역으로 던져야 하난 고기들이 놀라지 않을 정도로 일정한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정면으로 던져 버리면 놀라 서 달아나 버리고 있어요.

한번 실패를 하면 그냥 망설임 없이 바늘을 다시 끄집어내어 다시 투척을 하는 것이 좋아요. 입질을 하다 놓쳐 버리면 다시는 이번 바늘을 물지 않는 습성을 보이고 있는데 까 다른 미끼를 사용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