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플래시 농구게임 Basket Monsterz

농구공을 컨트롤하여 우측에 놓여 있는 골대 안으로 들어 가게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바를 누를 때마다 드리블되고 있으며 높이 점프를 할 수가 있어 주변에 있는 황금색 별들을 모두 먹으면서 베스트 코스어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공은 남성 골대는 여성으로 되어 있어 이들이 서로 만남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으로써  많은 맵이 정해져 있으며 레벨업을 하나씩 헤쳐 나갈 때마다 여러 가지의 복잡한 장애 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youtu.be/h8czgdjEjRA

 
반응형
 

각종 도구들을 통해서 이동을 해야 하는 장소가 속속 등장하고 있어서 재치 있게 캐릭터를 조종해 미션을 완료하면서 끝판까지 제대로 공략하실 수 있지요.

매우 깔끔한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는 게임으로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하나둘씩 미션을 완파해 나가는 즐거움을 최고치까지 맛볼 수 있는 유익한 플래시 게임이라 생각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드리블을 하기 위해서는 항상 제자리에서 스페이스를 눌러 줘야 하는데 조금이라도 이동을 하는 날에는 해당 방향으로 아주 높이 점프를 하게 돼있어 함정들이 있는 곳에 빠질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데 항상 주의해 줘야 해요.

파워 게이지는 이동해야 하는 목적지를 먼저 감지하고 항상 적당한 수치만큼 올려 주시는 것이 효과적이고 반드시 최대치까지 높여 주시는 것은 다른 곳으로 바운드될 수가 있어 위험을 감수할 수밖에는 없습니다.

각 단계마다 정해진 별들을 모두 획득해 나가야지 그만큼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한번 클리어한 곳은 언제든지 다시 진행할 수가 있으며 다음 도전 장소가 언락이 되는 식으로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간편한 컨트롤과 이미지를 보이고 있는 만큼이나 모든 연령대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가족용 게임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역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바운스 볼과 같은 게임들이 재미를 더해 가고 있지요.

슛을 하여 골대 안으로 들어가야 끝이 나는데 정확한 조준을 통해서만 골인이 되고 있어 한 번에 성공시키기란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어요. 하지만 두세 번 정도 하면 팬턴을 어느 정도 읽을 수가 있어 쉽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상황으로 전계 되고 있는 만큼이나 여러분께서는 이정 특별히 신경 쓰시면서 가급적 정확도를 높여 가면서 한번 이동할 때 단번에 성공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야말로 쉽게 골대와 만남을 가지게 할 수 있어요.

특정 단계에 돌입하게 되면 사용자께서는 캐릭터의 파워 게이지를 완충해 주신다면 바운스 시키며 서 정확하게 목적지로 도달할 수 있게 만들어 나가며 제한 시간이 모두 소진되기 전까지 마무리해야 합니다.

플레이 동시에 일분이라는 시간이 흘러가면서 해당 time가 모두 흘러가도 골대 안으로 들어가지 못한다면 미션은 아쉬운 실패로 돌아가고 있어 다시 재도전을 해줘야 하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