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실감 나는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축구 공차기 게임 Planet Soccer 2018

조작방법

방향키 좌우 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축구 경기장에서는 원칙적으로 반드시 심판의 말을 따라야 하는 규칙으로 진행되는데 지금 이 게임에서는 축구 선수들이 공으로 심판을 명중시켜 공격을 주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죽음에 될 때까지 하고 있어 황당함을 느낄게 하는 플래시입니다.

각 미션에 등장해 있는 심판들을 모조리 없애 주어야만 클리어하는 방식으로써 주위에 있는 장애물 또는 함정을 피해 슈팅을 날려줘야 합니다.

여러 나라 다양한 축구 선수들이 준비되어 해맑은 표정으로 활짝 웃고 있으며 심판은 붉은색의 레드카드를 손에 들고 이빨을 갈고 있는 모습으로 상당히 화가 많이 난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데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여덟 개의 국가가 주어지는데 유저들께서는 원하시는 나라를 하나 선택해 주시고 시합에 참가하면 재미있는 슈팅이 시작됩니다. 공을 넣는 골대는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그냥 심판만 열심히 명중시켜 주시면 됩니다.

온니 마우스 하나로만 컨트롤하면서 각도와 힘 조절을 절묘하게만 하면 모든 스테이지에 있는 검은색 옷을 입은 심판들을 순조롭게 제거해 낼 수가 있는데 어디 한번 슛을 날려 주세요.

각도를 반대로 두고 있는데 이런 방식으로 했다가는 수백 번을 진행하여도 결코 오른쪽에 있는 심판 녀석을 제거할 수가 없는데 정신 집중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중함을 보여야만 합니다.

높은 언덕 위에 있는 목표물을 행각 거리를 재거 있는 선수 바로 앞에 동료가 있지만 패스해봐야 시아가 너무 가려져 있어 현상태로 그냥 공격을 하는 것이 보다 효율성이 높다 생각되는데 쌔게 날려 주세요.

언덕 안쪽으로 기다란 막대형 장치가 배치되는데 이 상태로는 결코 심판을 잡을 수가 없는데 왼쪽에 있는 유닛을 이용해 빨간 생의 버튼을 둘러 주면서 일자형 막대 문이 천천히 여리게 만드러 놓아야 완료할 수 있어요.

대포의 곡사포를 쏘는 듯한 모습으로 각도를 최대한 높여 주면서 공격을 해주면 단번에 끝낼 수 있지만 어느 정도 정확도가 요구되고 있어 가급적 안전하게 뒤에 있는 동료에게 패스하여 공격을 이루어 주는 것이 좋아요.

이번 맵에서는 더욱 보기보다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축구공을 오른쪽 언덕 밑에 있는 친구에게 전달해 주면서 다시 좌측으로 공을 보내기만 하면 알아서 천천히 골러 들어가 미션을 종료해주고 있습니다.

컨트롤이라 할 것도 없이 대다수 상당히 쉬운 플레이를 보이고 있는데 마지막 판까지 모든 완성해 내는 데 있어 그렇게 상당히 오랜 시간은 걸리지 않을 걸리라는 예상을 할 수 있는데 필수로 막판까지 달려 주세요.

각 임무를 맞추고 나면 이렇게 개별 점수를 합산한 토털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보다 높은 점수를 받고자 하신다면 조금 더 시간을 단축하면서 환상적인 공격을 진행을 하도록 해야 한답니다.

공중에 목표물이 살며시 떠있네요. 앞을 가로막는 드럼통 그냥 대충 공격을 해서는 명중을 시킬 수가 없게 되는데 여기서부터는 조금씩 생각을 하면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은 것 같으니 주위의 도구들을 이용해 주세요.

파로 앞에 있던 심판은 매우 간단하게 쓰러뜨려 버리고 그다음 한시 방향에 있는 적은 파워를 최대한 올려 정밀한 각도 계산을 이루면서 발사하면 철탑으로 만들어진 공간이 무너져 버리면서 안에서 깔려 죽게 됩니다.

여러 병의 같은 팀원이 있을 때에는 서로에게 정확한 패스가 이루어지도록 하면서 마지막 선수가 심판을 행해 강력한 슛을 날려 주어야만 미션을 달성할 수 있는데 단 한 번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고 있는데 신중을 기하면서 플레이해야 한답니다.

한 번의 잘못된 패스나 슛은 미션 실패로 되돌아가고 있어서 초기부터 다시 리플레이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주의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