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꼬마 검객을 악당들의 본거지를 침입하여 한 명씩 결투를 벌이면서 강력한 보스까지 물리치는 액션 게임입니다. 날렵한 칼 솜씨를 갖고 있는 꼬아 닌자 일당백에 가까운 실력을 갖고 있어 고수들을 보다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쉽게 설정이 되기 때문에서 초기 사요 자들도 시간만 투자하신다면 마지막 보스까지 잡고 엔딩을 감상할 수 있을 겁니다.

날카로운 일본도를 한 손으로 들고 있은 주인공 악의 무리들을 모두 이 땅에서 제거해야겠다는 굳은 의지를 불태우면서 악당들이 우굴거리는 곳으로 이동하여 싸움을 하게 됩니다. 

조작방법

컨트롤 방향키 및 ASD - 공격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언제 어디서던지 악의 무리들을 용서치 않게 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 오늘만큼은 적진으로 이렇게 혼자서 혼자 들어가 힘든 싸움을 플레이할 수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신중한 컨트롤을 통해 주인공은 컨트롤해주세요.

몰래 잠입을 하려 하였는데 앞에서 보초를 서던 닌자에게 딱 걸리고 말았네요. 어쩔 수 없이 검을 들어 닌자 복을 입고 있는 적을 힘껏 싸워 쉽고 빠르게 물리쳐야 안전하게 더욱 깊숙이 잠입을 성공시킬 수가 있어요.

날카로운 찌르기 기술로 끝마무리를 해주는 꼬마 검객 역시 실력만큼은 그 어떤 검사들보다 몇 단계 위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데 여러 명이 동시에 몰려온다 할지라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리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번에는 괴물처럼 복장을 하고 있는 이상한 녀석과의 일대일 대결이 펼치고 있은데 이 녀석 우습게 생각하시면 큰일 난답니다. 특별한 필살기를 사용하는데 더욱 신중한 모습을 갖추고 천천히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똑같은 일본도를 가지고 싸우는 악당 이 녀석 한눈에 봐도 된 훈련을 통해 무서운 실력을 감추고 있는 것 같은데 지금까지 만난 적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하지만 그래 봐야 주인공의 실력에는 따라올 수가 없죠.

또다시 이상한 복잡을 하고 나타난 닌자 날렵한 모습으로 발 빠른 행동을 하고 있어 쉽게 공격을 하기가 어렵게 느껴지는데 따라가면서 공격이 끊기지 않도록 하면 이번 악당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일 대 일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주인공 이번에는 더욱 강력한 체력과 공격력을 지니고 있는 강력한 닌자와 한 판 대결을 하는데 지지 마시고 컨트롤하여 퍼펙트로 닌자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공격과 방어를 두로 갖추고 있는 주인공 한번 칼을 보은만큼 적들을 살려 부지 않고 있는데 이 시간은 더욱 최선을 다하여 재미난 싸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컨트롤이 상당히 필요하게 되어 있어요.

방심하고 있는 붉은색의 닌자에게 다가가 이렇게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강력한 힘과 민첩함을 모두 갖추고 있는 주인공인 만큼 그 어떤 닌자들이 몰려오다 해도 쉽고 미션을 소화할 수 있어요.

꼬리를 무기 삼아 신속하고 정확한 경경을 시도하는 전갈 몬스터 이 녀석은 꼬리에 독침이 생성되기 때문에 난 한 방만 맞아도 체력이 팔팔 까여 나가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플래시 닌자게임을 진행을 할 때에는 조심스럽게 혼자서 달려 나가 마지막에 잡아 줄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근접해서 공격하지 마시고 일정한 거리를 유지된 컨트롤을 해야만 각종 닌자와 괴물들을 이렇게 쉬운 방법을 통해 물리칠 수 있는데이나이나 진행하여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