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금 위에서 즐기는 졸라맨 플래시게임은 심심할 때나 또는 짜증 나고 답답할 때 스트레스 풀기용으로 사용하시면 상당히 좋을 만한 작품으로 다양한 무기들을 사용하면서 스틱맨을 괴롭히고 있어요.

상하좌우 모든 방향으로 도망치는 캐릭터를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여러 종류의 무기들을 사용하며 공격을 벌일 수 있어요. 대미지가 높은 것일수록 점점 명중률이 떨어 지고는 있지만 정확히 맞춘다면 거대한 대미지를 힘에 합니다.

초기에는 손만 사용할 수 있는데 공격력은 제일 약하나 스틱맨이 피할 수가 없답니다. 그 거리 공격이므로 조건 없이 공격을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특히 목덜미를 잡아채는 기술도 갖고 있는데 적절하게 사용해 주면서 포인트를 빠르게 쌓아 가야만 화력이 좋은 성능 괜찮은 것들을 사용하면서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shoot 'm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i2OkT4owtBI 

 
반응형
 

위에 사진을 한눈에 봐도 레밍 텅 바주카도 M16 그밖에 이름 모를 총들이 무수히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 돈을 서둘러서 모아가면서 현재 게임에서 있는 모든 무기를 하나도 빼놓지 지 말고 사용해 주세요.

그렇게 어려움 없이 플레이되기 때문에 쌓여 있던 스트레스를 단번에 풀어 버릴 수 있는 기회의 게임으로 보이는데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 좋은 효과를 주고 있을 것이라 생각도 들고 있어요.

 주먹을 선맥 하여 마우스를 호우로 움직여 주시면 스틱맨이 한 대씩 맞을 때마다 비명을 지르고 있는데 이상하게 주인공인 아파하면 고함을 지를수록 보다 더 때려 주고 싶은 심정이 점점 커져만 가는 걸 느낄 수가 있어요.

드디어 달러는 조금 모아가면서 이렇게 권총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역시 주먹보다는 확실히 다른 대미지를 부여하고 있어 한 번만 명중해도 높은 돈을 주는데 적당히 사용할만한 무기라고 말하고 싶군요.

권총은 스틱맨에게 주먹 하고는 완전히 다른 타격감으로 인해 거대한 대미지를 보여주고 있지만 생각만큼 명중률이 좋지 않아 결과적으로는 주먹하고 비슷한 달러를 모으고 있는데 큰 기대는 안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재일 값이 싸고 낮은 공격을 보여주는 권총 하지만 그다음 단계부터는 심상치 않은 타격감과 명중률을 보이고 있어 구입하기가 힘드니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도록 최선의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드디어 레밍턴을 구입하게 되면서 더욱 기발한 사격을 펼쳐 보이게 되었답니다. 과연 이번에 명중을 시키면 얼마나 줄지 또 명중률을 얼마나 괜찮을지를 서둘러서 테스트하면서 또 다른 무기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또다시 한 단계 공격력을 가지 무기를 사용하는데 역시 제아무리 날렵한 운동신경을 갖고 있다 하더라도 쉽사리 무기에서 발사되는 탄알을 피해나가기를 어려움을 느끼는 듯 공격하는 데로 전부 맞아 버리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소총으로 초등학교 때부터 무지 좋아했답니다. 우리나라 K2 하고는 묵직한 디자인과 스코프가 달려 있어 어느 정도 저격용으로도 사용할 수가 있으면 무게도 생각보다 나가지 않으니까요.

현재 보이는 것은 마로 캐릭터를 타격하면서 얻어낸 돈으로 각종 무기들을 구입하고 있어요. 건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총기류를 구입할 수 있는데 마지막 무기까지 구입하기 위해선 난 돈이 요구됩니다.

공중에서 날카로운 가시들이 마구 내려오면서 우리의 착한 주인공을 마구 공격을 가하고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맞아도 고통스러운 비명만을 지를 뿐 죽지 않고 있는데 안심하시고 무한 공격을 보여주세요.

주먹도 100달러를 주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징이라를 아이템을 주먹에 장착하여 거진 두 배에 가까운 공격을 가해 그만큼 달러도 더욱 빠르게 벌어들이면서 성능 괜찮은 다양한 거드를 보다 빠르게 구입할 수 있어요.

역시 주먹만 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찾아보기 힘드실 텐데 이렇게 우선 3000달러 이상 모아서 졸라맨 플래시 게임을 즐기는 여러분께서 가장 원하시는 무기를 상점을 통해 구입하신 다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