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금 올려드리는 콘텐츠는 겨울에 즐기기에 좋은 스노우크래프트 Snowcraft라고 하는 옛 기억이 새록새록 떠 오르는 추억의 눈싸움 게임입니다. 

산타클로스와 요정들이 신나게 눈싸움을 하는 게임으로 하얀 게 쌓인 눈을 뭉쳐가면서 서로 공격을 하고 있어요. 상하 좌우로 키보드를 이용 요정이 있는 곳으로 파워 조절을 통해 눈덩이를 만들어 날려 보내게 되는데 정확도는 그렇게 좋지 않으므로 운을 어느 정도 맡겨야 하는 게임입니다. 

또한 눈 싸운 도중 중앙에서 설매를 타고 선물 상자 하나를 떨어뜨리며 가고 있네요. 상자를 획득하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들어 있어 좀 더 유리하게 요정들을 제압할 수가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요정들의 공격력과 회피력이 올라가고 있는데 참고하시고 좌우로 움직이면서 눈을 던져 주세요. 

추운 겨울 이처럼 흰 눈이 내릴 때면 밖으로 나가서 동내 친구들과 모여 눈사람도 만들고 편을 짜서 즐거운 눈싸움을 하면서 재미난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요즘은 길거리에서 눈싸움하는 관경을 볼 수가 없는데 게임을 통해서 신나게 즐겨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이동 눈 던지기 스페이스바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ZU_4LtjoOCA 

 
반응형
 

 

전방의 연두색 요정 두 명이 있는데 힘껏 눈을 뭉쳐서 앞으로 빠르게 날려 주면 랜덤으로 알아서 명중을 시킬 수가 있는데 좌우로 이동하면서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세요.

 

계속 한자리에 서있으면 요정들의 공격에 아까운 체력을 깎일 수가 있는데 쉬지 말고 움직이면서 체력을 소비하지 않도록 노력해야만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어요.

 

경기 도중 설매를 타고 선물 꾸러미를 받게 된 산타 그 속에는 여러 아이템들이 들어 있는데 이번에는 요정들을 꼼짝 못 하게 하는 얼음 아이템이 들어 있어 모두 얼어 버렸답니다.

 

초기에는 2명에서 시작을 하다가 시간이 점점 지나가면서 이처럼 3명 4명으로 인원이 들어가고 있으므로 더욱 어려운 난이도로 눈싸움을 치러야 한답니다.

 

참 시원할만치 깔끔한 게 소복이 쌓인 눈밭 발자국 내기가 아까울 정도로 새하얗게 내려 있는데 누구나 저렇게 깨끗하게 노인 곳에 발자국을 내기는 좀 켜려 지죠.

 

플레이를 진행할 때는 지금 정중앙에서 빠르게 썰매를 타고 네모난 상자를 던지려고 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산타를 컨트롤하여 서둘러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앞에 놓인 선물 꾸러미 안전하게 공격을 피하면서 획득할 수 있도록 하시고 주어진 체력은 총 3개이므로 전부다 소진시키게 되면 게임이 종료되는데 이점 참고하면서 대전을 해야 하겠습니다.

 

생각보다는 어려운 게임은 아니므로 가끔 한 번씩 접속하여 심심함을 달래주기에는 괜찮은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지루함이 없이 막힘없는 플레이를 맛보실 수가 있어요.

 

산타클로스가 눈밭에서 양손으로 눈을 뭉치면서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있으면 파워 게이지가 점점 올라가 더욱 멀리 눈덩이를 던질 수가 있는데 요정들의 위치를 잘 파악하신 다음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세요.

 

한번 공격을 하고 나면 공격을 여러 번 받는데 양옆으로 피하면서 안전하게 오랜 시간 버텨낼 수 있도록 정확히 컨트롤해 야만 추억의 눈싸움 게임을 하면서 녀석들을 쉽게 잡을 수 있을 겁니다.

 

다들 집에만 계시지 말시고 눈이 모면 이렇게 밖에 다 가셔서 재밌게 하세요. 근데 요즘엔 통 이런 게임을 하는 게 안보이죠~아무래도 다들 PC방이나 집에서 컴퓨터 게임을 하느라 그런 것 같아 조금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