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멋진 묘기를 부리면서 진행하는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하기

완벽하고 뛰어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MOTO X3M Spooky Land라고 하는 스릴 넘치는  게임을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준비가 되어 있는 여러 모습의 장애물과 함정들을 헤쳐 나가면서 목적지까지 넘어지거나 떨어지지 않고 무사히 이동해 들어가는 미션을 갖고 플레이가 하고 있어요.

참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바이크로 진정한 묘기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어요. 직전 코스나 언덕에서 스페이스 바를 눌러 부스터를 장동 시켜 나가면서 빠른 속도로 올라갈 수가 있으로 직접 손쉽게 각 미션들을 공략할 수가 있게 되어 있으니 큰 무리 없이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할 수 있어요.

최신 오토바이 플래시게임 공략더보기

이번 게임은 남녀노소 구별 없이 누구든지 즐기시면서 미션을 완료할 수가 있으니 신속한 플레이를 통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생각보다는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것입니다.

게임-시작화면

이번 스릴 넘치는 바이크 게임은 남녀노소 구별 없이 누구든지 즐기시면서 미션을 완료할 수가 있는데 신속한 플레이를 통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생각보다는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것입니다.

한 번의 실수도 허용이 되지 않고 있으며 실격 처리가 되고 있잡니다. 그리고 부스터를 최원 나가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환성적인 묘기를 보여야만점차 게이지가 쳐와 나가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이렇게 높은 산 위에서 여러 가지로 있는 함정들과 코스들을 이동하면서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알 수가 있습니다. 주위에는 여러 가지 크고 작은 돌멩이들이 나오는데 항상 많은 신경을 잘 써줘야 합니다.

오토바이묘기게임 이렇게 푸른 강을 건너갈 때에는 작은 나무배를 이용해야 하는데 나도 성급하게 미션을 진행하려 하다 강물 속으로 빠져 버리게 되어 버리면 여지없이 지금까지 이동해 온 것을 모두가 헛것이 되어 벌리고 말아 버리니 미션을 공략해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해주세요.

언덕길을 다시 뛰어오르는 주인공 감격할 만큼 높은 곳까지 올라와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저렇게 높은 곳으로 이동하여 맑은 공기 좀 마셔 보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상상만 해보다도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이렇게 푸른 바다에서도 발판들을 밟아 가며 서 빠져들지 않도록 수면 위를 달려 나갈 수 있어요. 그러니 유저께서는 신중한 컨트롤을 통해서 목적지까지 생존할 수 있도록 키보드 조작 모습을 보다 쉽게 보여줄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오토바이묘기게임 뭐 이 정도쯤이야 스페이스 바를 눌러 부스터를 작동시켜 주시면 한 번에 가장 멀리 날아오를 수가 있으니 이 시간플레이를 최선을 다해 높은 단계까지 많은 집중력을 보여줘야 할 것 같아요.

좌측에서 우측으로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앞에 준비되어 있는 빨간색의 위험물 통에 걸리지 않도록 하세요. 잘못 건드리면 폭발이 이루어지면서 바이크까지 영향을 미칠 수가 있으니 조심해서 피해 나가줘야 손쉽게 미션을 완료할 수가 있어요.

현재 스테이지에서는 30초 정도 소비되는데 이렇게 된다면 그렇게 좋지 못한 점수를 획득을 할수가 있으니 이 시간 모든 사용자 들께서는 가장 현란한 플레이를 통해서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해야만 최정 라운드까지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큰 바위 덩이가 하나 준비되어 있는데 중앙은 뻥하고 뚫려 있으니 달려가 이동을 해주세요. 이번 스테이즌 다른 곳보다는 손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어 모두 끝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또다시 나무 발판을 이용하여 높은 언덕을 오르려 하고 있어요. 세상 그 어떤 스턴트도 따라 할 수 없는데 대범함을 보여주고 있는 주인공 이 정도의 실력을 실제로 갖추고 있다면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의 실력이라 할 수가 있어요.

이번에는 원형의 도넛 안으로 들어간 것처럼 언덕 밑으로 내려가고 있으니 넘어지지만 않게 해야만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을 할 수 있어요. 조금은 어렵지 느껴지지만 재미도 느낄 수가 있어 즐겁게 진행할 수가 있어요. 지금 즐기는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