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그전에 가정용 게임보이로만 즐길 수 있었던 스릴 넘치는 액션을 보여주었던 작품으로 대중적으로 수많은 이 길을 끌어왔는데 조작하는 방법이 간단하면서도 빠른 미션을 진행할 수 있어 화끈한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소닉 게임을 하면서 수많은 장애물을 극복하면서 목적지까지 빠르게 돌아가며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오랜 시간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을 느끼기 버겁습니다.

플래시로 제작이 되었지만 직접 해보면 옛날에 했던 속도감과 그 재미는 변함없이 느낄 수 있다는 걸 해보면 직접 체험이 가능할 거라 생각을 하네요.

얼티메이트 플래시 소닉 Ultimate Flash Sonic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과연 소닉은 어떤 동물일까 하는 생각을 문득하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날렵한 여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한순간 빠른 스피드를 보이고 있으면 지혜로운 방식으로 각 미션들을 헤쳐 나갈 수가 있어요.

빠른 이동속도를 보이고 있는 주인공 몽을 동이다란 공처럼 만들어 버리면 그 어떤 한 강력한 적들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데 장애물이나 덫에 걸리면 죽게 되니 함부로 달려 서는 안됩니다.

첫 번째 보스로 조금 한 우주선을 타고 무거운 쇠구슬을 이용하여 소닉을 공격하는데 서둘러서 높이 점프를 하여 괴물 녀석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죽지 않고 무사히 중간 보스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계속해서 흘러가는데 제한 시간이 모두 지나 버리면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 버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각 몬스터들을 신중히 물리치거나 회피하면서 미션 완료 장소까지 안전하게 이동을 해주세요.

각종 장애물 및 높은 곳에서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게 조작을 해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앞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주인공이 팽이처럼 몸을 만들어 전부 처치할 수 있어요.

신나게 달려 나가면서 높은 언덕이 보이는데 바로 앞에 날렵한 가시밭이 준비되는데 찔리지 않게 점프를 크게 하면 뛰어 넘어가면서 생생 달려 나갈 수 있는데 덫에 걸리지 않도록 해주세요.

하얀 눈으로 뒤덮인 언덕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면서 더욱 가속도가 붙어 버려 빠른 속도로 달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찌나 서둘러서 달리고 있는지 자세히 보면 다리가 여러 개로 보이고 있는데 참 대단한 녀석이랍니다.

롤러코스트의 한 장면을 보여주는 360도 대회전 이거야 말로 플레이하면서 된 스릴을 느낄 수 있는데 한 바퀴를 돌면 더욱 가속도가 진행되어 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미션 완료 장소로 이동을 하게 되어 있어요.

온통 주위에는 주인공 소닉의 길을 가로막기 위해 당야 한 장애물과 몬스터들이 기다리고 있지만 우리의 정의로운 주인공은 한순간도 소홀히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자기가 맡은 임무를 수행하고 있어요.

공중을 훨훨 날아가는 것처럼 느낄 정도로 스프링 장치를 이용해 이렇게 높이 공중으로 뛰어오르고 있어요. 주위에는 온갖 다양한 장치들이 준비되는데 상황에 사용하면서 미션을 진행하여 주세요.

때굴때굴 룰러 가면서 앞으로 다가오는 적들을 한순간 물리칠 수 있는데 몬스터들이 있다면 이처럼 공격 모드로 가주시는 것이 좋아 속도는 달리는 것보다는 떨어지지만 안전하게 이동을 할 수 있다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