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꼬마 닌자가 악당들이 숨어 있는 아지트에 잠입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닌자게임하기입니다. 암살용으로 사용되는 날카로운 표창에 줄을 매달아 로프처럼 사용하고 있어요. 스파이더 맨처럼 건물들 사이로 마구 올라갈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오로지 표창을 날려 로프만을 의지하면서 다양한 몬스터를 공격하고 또는 피해 다녀야 해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건물에 들어서자마자 이상한 박쥐들이 매서운 공결을 하는데 빠르게 표창을 날려 자리를 떠나야 공격을 당해 체력이 깎이는 것을 방지할 수가 있어요.

복잡하고 컨트롤하시기 상당히 어렵게 구성이 되어 있어 키보드 조작 방식에 능통하지 못한다면 첫판을 클리어하는 데에 있도 많은 시행착오를 통해서 간신히 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작방법

WASD 이동 / 마우스 클릭 스페이스바 : 공격(표창)

 
반응형
 

깃털처럼 날아갈 정도로 탁월한 민첩성을 지닌 꼬마 닌자 우수한 능력을 갖추고 있어 다른 성인 니자들보다는 몇 단계 정도 뛰어날 만큼 몸 돌린 이 자유로워서 복잡하게 짜여 있는 건물들을 대상으로 특수 임무를 수행하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 단계부터 오 단계까지 스테이지들이 지금 준비가 되는데 유저들께서는 순서에 하나씩 클리어 해나 가면 굳게 자물쇠로 잠겨 있는 열쇠들이 하나씩 모두 열리게 되는데 순서대로 클리어해주세요.

 

첫 번째 스테이지로 좁은 길을 표창을 힘껏 날려 오른쪽으로 이동해 주세요. 몬스터들이 나타나면 마우스로 조준하여 무기를 날려 주시면 재거할 수 있으리 걱정 마시고요.

 

막다른 길목에 와버렸군요. 그럼 다시 반대쪽으로 이동을 할 수 있게 천장 부분에다가 날려 주면서 우측으로 경계를 하면서 이동해 주면서 또 다른 통로를 찾아 줘야 원하는 목적지로 갈 수가 있어요.

 

횃불을 대미지를 주지 않고 있는데 신경 쓰지 마시고 이동해 주세요. 밑에 해골들이 있는 것을 보아하니 이 동굴에는 분명히 사람들을 마구 잡아먹는 요괴 또는 무서운 동물들이 있을 것 같은데 조심하세요.

 

여러분께 제공되는 생명력은 총 6개로 연속적으로 공격을 당하면 금방 체력이 바닥나서 종료될 수 있는데 한 치 앞도 내다볼 수가 없는 만큼 천천히 앞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만 합니다.

주위에 나타나 있는 엽전들을 모두 획득해 주시고 위험한 장애물도 뛰어넘어 주세요. 몬스터가 공격해 오면 피하는 것보다는 날카로운 원거리 공격 무기인 표창을 날려 제거해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다시 한번 껑충 뛰어오르는 듯 천정 가까이에 와 머리를 쿵 하고 부딪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에너지는 줄어들지 않으니 문제는 없어 보인답니다. 그러면 또다시 출구가 있는 곳으로써 둘러서 이동해 주세요.

 

과연 어디로 가야 할까 주인공이 약간 멍 때리고 있는 표정을 짓고 있어요. 가만히 한자리에 오래 있다 보면 흡혈박쥐가 공격을 해올 수 있는데 빨라 다른 지역으로 신속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높은 곳을 올라갈 때에는 약간의 컨트롤을 해야만 간신히 올라갈 수 있어요.  닌자게임하기를 하면서 좌우로 번갈아 가면서 표창을 날려 스파이더 맨처럼 높은 건물들을 올라가야만 목적지로 들어갈 수 있어요.

생명은 오로지 하나밖에 적용이 되지 않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이동을 할 때에는 함정이나 날카로운 가시로 이루어진 덫이 없는지를 유심히 살피면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조금이나마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