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 제휴게임인 네오위즈(Neowiz Internet)에서 개발한 탭소닉 링스타 for Kakao apk 입니다. 전에는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기억이나는데 (비제휴시에도) 전 구글플레이 에서 지금에야 봤네요. 아마도 해외 사용자분들께서 이 게임을 요청하셔서 apk 자료를 올려봅니다. 현재 이벤트중이라 인기가수 아이유,빅뱅과 소녀시대까지 전곡 노래가 무료로 플레이를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평소 노래를 즐겨듣는 분에게 아주 좋을꺼같네요, 그럼 재미난 탭소닉 링스타 for Kakao apk 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추출한 apk 게임파일은 하단에 첨부했습니다.


[#M_구글플레이 Neowiz Internet 탭소닉 링스타 소개 자세한 더보기|접기|


오늘의 1등 랭킹을 통해서 자신의 탭소닉 실력을 확인할수 있다고 하네요.

파격적인 전곡 무료 선언 !!

슈퍼스타케이 심사위원도 울고갈 정도의 오디션 시스템을 갖춘게임이라네요. ㅋ

자신만의 캐릭터 카드를 도전해보세요!!

여러 앙증맞은 펫과 여러 꾸미기 아이템으로 나마의 이쁜 카드를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탭소닉 링스타 for Kakao apk 게임은 높은 평점입니다.재미나게 하시고 하단에는 여러 사용자들의 평점들을 모아 볼께요 게임을 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별4,5개 모음

 -평소에는 노래만 들었는데,  지금은 링스타에서 게임도 하고 노래도 들으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탭소닉 링스타단점은 노래가 가끔 내가 원하는 노래가 없을때가 조금 아쉬워요.

제가 랭킹도전중인데 여기에도 현질이 좀 있더군요 랭킹점수옆에 현금사용했는지 안했는지 그거 표시해줬으면 좋겠어요 그것빼곤 다좋아요.

-이런류의 탭소닉 링스타을 좋아하지않았는데...오늘 처음하구 완전 반했어요... 계속 좋은노래로 무궁한 발전하세요..

번개 충전시간을 10분으로 유지시켜주시거나 번개 한도를 5개에서 8개정도로 늘려주시면 더 재밌게 할수 있을거같아요.

근데 카드는 왜하는 겁니까?? 그리고 노래가 별없구요.. 퀘스트를 뛰어넘으면 아예할수 없더군요..화면 좀 흔들지 마세요 터치하는데 화면 땜에 끊깁니다.

-재밌긴 진짜 재밌어요! 근데 저 탭소닉 링스타 본격 프로듀싱하기 미션에서 분명 두카드모두 싱싱오디션 합격햇는데 한개만 됬다고 퀘스트에 뜨고요 저분명 가로수오디션인가 그거 동상따서 다음 퀘스트로 넘어갔는데 나중에 보니깐 가로수오디션은 그냥 합격만 됬다고 뜨네요 --노래도 많고 재미있긴한데.. 피망 링스타에서는 에너지 좀 그나마 있어서 할만했는데요 스폐셜하고 노멀을 하면 에너지 다쓰게되고 거의 1시간정도 기다려야하는데 탭소닉 링스타 너무 힘들어요..ㅠㅜ 에너지 양좀 많이 늘려주세요..

 낮은 사용자평점 

하이라이트 모음

 -에너지 채워지는 시간 좀 단축해주시던가 아니면 스타포인트로 에너지를 사게 해주세요.제발요. 진짜 에너지 채워지는 그 시간이 길어요.그리고 중간중간에 게임하다가 맞게 눌렀는데도 인식 안되서 지혼자 miss나는데요 이거 해결해주세요.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에요.제발 탭소닉 링스타 업뎃하실때 참고좀 해주세요.

-오락실 리듬게임이랑 비슷해서탭소닉 링스타  적응하기도 쉽네요 다만 음악들이 대부분 아이돌 음악에 한정되어 있는건 아쉽네요 장르의 폭을 넓혀주셨으면 좋겠어요.

-다 좋아요 재미도 있고 신곡이라 더 좋고 근데 한가지 에너지 충전되는게 너무 오래 걸려요 솔직히 에너지 1개에 30분은 넘 심한거 아닌가요?? 이거 15분 정도로 줄여주셧으면 좋겠네요.

-중독성있구 개임두 재밌는데 아이디어 하나만 더 추가할깨요 친구외 똑같은 노래로 대결을 같이하는것두 있었으면 좋겠네요.<친구랑 같이 링스타하고 있는데 누가 더 잘하는지 시험하고 싶어서 계속 슬롯을 추가하니까 나와서 스타포인트를 다썻어염.

노래 시작후 눌러야하는게 다 검은색으로나오고 도저히 게임할수가 없게 나오는데 그렇게해서 2개 3개 쓰고나면 충전시간도 오래걸리고ㅡㅡ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계속 이러네요..게임 만들어놓고 탭소닉 링스타 플레이도 안해보시나봐요??

-이거 카카오게임이 아니라 에스엠게임인가요 왜 에스엠 소속가수들만 줄줄이잇죠 뭐 에스엠 소속가수가 잘나가는건아는데 다른기획사 아이돌 노래도없는반면 에스엠 소속가수는 데뷔곡부터 심지어 히트곡도아니고 그냥 앨범 수록곡까지 쫘르륵잇네요 다른아이돌 차별하는건가요? 그리고 뮤직보기 왜 코인을 사용해야되죠? 차라리 음악 찾기를 만들어주시든가요 뭐 쓸대없는거나 만들고 또 음악앨범에 넣는건 돈이 왜들어가구요 차라리 만들지마시지 그러셧어요

-어제 탭소닉 링스타 아침에 결제했는데 캐쉬충전이 안 되어있길래 좀 늦어지나보다하가 계속 기다렸는데 지금도 안 되있네요? 문의메일 3개 보냈는데 상콤하게 다 씹어주시고 네이버까페에 글 올렸는데도 아무런 반응 없으시고 뭐 9900원 큰 돈 아니라고 몇 번 씹으면 걍 귀찮아서 포기할때까지 기다리시나본데 함 해봐요 그럼 ^^^^

 그리 큰 오류는 없는거 같네요, 불만들도 그리 다른 평점들에 비해서 욕도 없는거 같고 말이죠.^^


유투브에 있는 직접 플레이하는 탭소닉 링스타 플레이 영상보기

포미닛노래와 싸이/슈퍼주니어 노래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처음 링스타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카카오계정과 연동을 하셔서 게임을 즐기시면되세요.



약관을 잘 살펴보시고 동의후에 확인을 눌러주세요.

전 연습생 엘레나를 선택했습니다. 3명중 한명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을 하시면되세요.



초기 시작시 튜트리엘로 게임을 잘 설명해줍니다.

여러 가수마다 앨범들이 존재하고 무료로 플레이 할수있는 여러가지 노래들도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직접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인데요. 튜트리얼에서 보시고 게임방법을 아시겠지만 표시된 링부분에 공이 정확히 오면 터치를 하거나 여러 다른모양이 나오면 드래그 하는 방식입니다. 구버전에 탭소닉과는 확연히 다른모습이네요.

그리고  게임소개를 위해 마지막으로 플레이 해본 오렌지카라멜의 립스특도 플레이 해봤습니다. 재미난 탭소닉 링스타 for Kakao를 즐겨보세요.




[#M_탭소닉 링스타 for Kakao apk|접기|



com.neowizInternet.game...ar-1.apk[드박계정]

업데이트 날짜:2013년 2월 1일 (금)현재 버전:1.1.0필요한 ANDROID 버전:2.2 이상카테고리:아케이드 게임설치 횟수:5,000,000 - 10,000,000


 com.neowizInternet.game.kakaoringstar-1.part1.rar

 com.neowizInternet.game.kakaoringstar-1.part2.rar

 com.neowizInternet.game.kakaoringstar-1.part3.rar

 com.neowizInternet.game.kakaoringstar-1.part4.rar

[가장위에 업로드한 드박이 에러시 상단에 압축분할파일을 받으신후에 지퍼로 스마트폰에서 압축해제후 인스톨해주세요.!!


구글플레이 해당앱주소: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owizInternet.game.kakaoringstar&feature=related_apps#?t=W251bGwsMSwxLDEwOSwiY29tLm5lb3dpekludGVybmV0LmdhbWUua2FrYW9yaW5nc3RhciJ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