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맞고게임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았던 하지만 최근 여러 패치로 인해 인기는 조금 시들어졌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아마 한게임 신맞고 - Dual Gostop, Hangame가 그래도 최고의 맞고 게임인거 같네요. 평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반에는 신맞고가 인기가 상당했지만 지금은 게임 발랜스가 조금은 개선이 필요한 게임일거같네요. 그래도 한게임에서 제작한 게임인데 이름값은 충분히 하는 게임일꺼라 생각이 드네요. 거의 2년전에도 이 게임을 올렸던 기억이 나는데 최근에 다시 올려드릴려고 했지만 외국계정이 아니면 다운로드 받지를 못해서 자료를 못올렸습니다. 하지만 이젠 한국계정 에서도 다운을 받을수 있어서 올려봅니다. 재미난 맞고의 원조인 한게임 신맞고 - Dual Gostop, Hangame를 즐겨보세요. 치는맛이 좋다 신맞고!! 추출한 apk 게임 파일은 블로그에 첨부해드릴게요~


한게임 신맞고 구글플레이 소개보기



싱글게임이 아닌 여러사용자들과 대전을 할수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사용하시려면 3G나 LTE로 연결또는 와이파이로 접속후에 즐기시면되신답니다.




그리 좋은 점수를 받지 못했네요 ㅠ 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강추 게임!!



[#M_Hangame. apk|접기|



자료 다운로드받기

한게임 신맞고.APK [드랍박스계정] com.nhncorp.IDUELGO-2.part1.rar com.nhncorp.IDUELGO-2.part2.rar


업데이트 날짜:2013년 3월 22일 (금)현재 최신버전

드랍박스의 에러시 상단에 있는 압축 분할파일로 스마트폰에서 직접 다운받으시고 지퍼를 이용하셔서 압축해제후에 설치하시면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