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낚시게임이 카카오와 손잡고 NHN Corp가 개발한 피쉬프렌즈 for Kakao인데요. 피쉬아일랜드 낚시게임을 소개해드린적이있는데 피쉬아일랜드와 같은 방식의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평점을 보니 피쉬아일랜드를 카톡이랑 연동만시켜놓고...렙업이나 돈벌기는 피쉬아일랜드보다 더힘듬 완전 현질유도 피쉬아일랜드 우려먹기라는 글도 있네요. 판단은 여러분들이 직접해보셔야 할거같네요. 게임 조작방법도 피쉬아일랜드와 거의 똑같다고 생각하시면되십니다. 그래픽도 아주 좋아서 최신사양의 스마트폰을 가지신분에게 추천하는 게임이기도 하답니다. 하지만 낚시게임이 거의 그러듯 현금투자를 많이 하셔야 원할하게 게임을 즐기실수가 있으실꺼랍니다. 추출한 피쉬프렌즈 apk 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드릴께요.재미난 피쉬프렌즈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4/12일 최신버전 첨부했습니다. 25일도 올렸습니다.

5/2일 최신버전으로 상단에 올렸어요 25일 파일추가했습니다.

피쉬프렌즈 스토어 소개보기


게임개발사  NHN Corp에서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보시다시피 상당히 그래픽이 깔끔하네요. 저사양의 스마트폰으로는 이 게임을 구동하시기에는 약간 힘든게임이라고도 할수가 있습니다.

유투브에 올려진 게임플레이 영상이에요. 게임을 즐기시기 전에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자평점은 4,4점으로 높은편이에요.

[#M_사용자들의 게임평점 핵심모음|접기|



 높은평점

 ☞굿게임 이네요 낚시에 생소한 사람들도 접근하기 너무 쉽고요 낚시게임이라기보다는 캐주얼 게임이라는 느낌?? 수족관시스템이 참신한거 같아요 친구에게 자랑도 하고 오래가는 롱런게임이 됐으면 좋겠어요

재미는 있는데 한게임용으로 하다 조금 시들하니깐 카톡으로 다시키워라는 것 같은데 사행성 냄새가 아주 안이 풍기네요.예전에 닌텐도로 열심히 낚시겜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캐릭도 이쁘구 재미있습니다.

색다른 낚시게임 재미있게 하고있습니다. 허나 현금결제 유저가 심하게 빛을보는 게임은 단명하기마련입니다. 발전을 위해서는 노력파 유저를 위한 컨텐츠가 많이 필요하다고 보네요^^ 차차차게임이 유료결제를 과도하게 유도하다가 정떨어진 유저들때문에 엄청난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 게임은 이런일 안새기길 빌겠습니다~

진짜계속재밌는게임안올라오나지켜보던중..오늘이게임을다른사람이하는거보고다운받아했는데애니팡이랑맞먹네요.전개인적으로좋아요

한번해보세요 피쉬아일랜드하셨던분들은 예전보다 오히려 쉽게할수있는거같구요 살짝업데이트된거빼고는 같다고봅니다 피쉬아일랜드도 재미있게했지만 요런 카톡으로 하는게임이면 더재미있게할수있을거같아요.

리뷰올리라고안돼있는데제가올리네요.1일만에 다재밌습니다.업데이트됐으면하는것만얘기할기요 수족관에서물고기가밖으로안나갔으면하내요.가방도확장시켜주시고요 인기있는방법은수족관한데물고기한데밥주기 최대레벨십까지정도그럼더인기있을거같아요

보통 낚시게임은 엄청 돌리기만 하는 그런 식상한 게임들이였는데 이겜은 물고기 잡는방법도 다르고 다양한것이 있어서 잼는것같습니다.

-이거 진짜 돈 벌기도 쉽고 경험치 었기도 쉽게 만들었네요. 낚은 다음에 물고기 낚은 것 보여줄때 진짜 살아 움직이는 것처럼 생생하게 만들었넹~물고기 낚는 재미도 쏠쏠 하고 뽑기 하는 것도 재미지네요 카톡 게임 하고 낚시 게임 동시에 통틀어서 이게 최고인듯.이거이거할수록 푹빠져드네요. 게이지 야간렉때문에 정확한 스윙이 쪼매힘드네요 핸도폰의 문제인거같지만. 또한, 용량이좀크고 밧데리 소비전력도 크다보니, 폰 터질거같고 손에서도 불날듯.. 여튼, 여태했던, 낚시게임중엔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각시도 꼬셔서 같이하는중입니다.

-물고기 종류도많고 쉽고 조작도 간편하니 누구든 하기 좋은듯!ㅎㅎ 아직 의상이나 아이템은 적은듯 싶지만 점점 많아지겟져? 암튼 추천임^^ 현질의 유혹이 있긴하나 무난히 할수있어요 템 값이 조금 비싼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좀더해보고 다시 평가를 남기겠습니다.피쉬프렌즈 간단한조작으로 낚시를 쉽게 즐길수 있는 게임 수 많은 다양하고 특별한 피쉬프렌즈에서만 볼수있는 어종 등 중독성 강한 게임인거같네요.

-전에 피시아일랜드 하다가 그만뒀었는데 피시프렌즈로 다시해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워낙 재미있게 하던게임이라 아무튼 재미있습니다!

-굉장히 단순한 구조지만, 어떤 물고기가 잡힐지 너무 궁금해지는 재밌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또 내가 잡은 물고기를 감상할 수 있는 수족관이 있어 더 좋습니다.만약 실제로 낚시를 하면 이런 느낌일까요? 어떤 물고기가 나올지 궁금해요 큰고기가 나오면 기분이 참 좋아요 추천합니다

-원래 돈을벌기위해 만든 게임이겠지만 현질유도가 좀심한거같아요..; 뭔가 무료지만 돈안질러선 게임을 진행이힘든 정도? ㅜㅜ그거빼곤 정말좋아요

-쪼렙이라 잘 모르지만 우선 지금까지 해본결과 재미있습니다. 레벨을 더 올려봐야 게임 운영과 재미가 어떤지 알 수 있겠지만요^^ 한게임거라 현질유도는 어쩔 수 없는듯?오래전 고전게임으로 접한 낚시게임 이후로 오랜만에 해보는 낚시게임인데요 조작이 간편하고 물고기의 디테일한 면이 정말 좋습니다

-다 좋고 간단하게 플레이 할수 있어서 좋다 하지만 로딩시간이 좀 길고 많아서 플레이 하다보면 그냥 끄는 경우가 있음 로딩 시간좀 줄어주세요.초반에 템 막쓰지말기.ㅠ팔딱거리는 고기들이 리얼해서 할맛나지만 역시 업글도구만이 살길..ㅎㅎ백상아리 어케잡을지.ㅠㅋㅋ

-너무 어렵지도 않고 초반이라 그런지 적당한거같아요. 소지품가방이 너무 작아서 그건 조금 불편하네요 확장해도 작아요.타이밍 맞추기가 힘들다는 점만 빼면 재미있어요!!!! 새로운 물고기에 대해 알 수도 있고 내가 잡은 물고기로 나만의 수족관을 만들수도 있어서 좋아요!!! 타이밍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요!! 근데 레벨 올리기는 힘드네요ㅠ 그점 개선 안될까요? 이제 레벨2인데 레벨 올리는데 너무 오래걸리는거 같아요 퀘스트도 어떤 물고기를 잡아라여서 그물고기를 잡는거는 복불복이고... 이점 개선해주세요

-초반에중독되서 몇일했는데 오래는못할듯요 친구들이다접었어요ㅠㅠ 현질유도게임이라고하는이유를알겠어요 , 특히 낚시대회ㅠㅋㅋ 렙높고 템좋은사람들만유리하게해놨네요,.. 대회가평등하게해야지..렙제도없고,기본낚시대로하는것도아니궁,..다좋은낚시대로훅훅낚는ㅠ 그냥 다른게임에서 추천해줘서 해봤는데...이거 초반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기존 낚시게임이랑은 달라서 신선하네요 ㅋㅋ

-게임평점은 세게반정도인데요..옷이 왤케 다 야하죠?저 그런옷싫어해요ㅠ이미 여자머리를 하나 사서 남자캐릭터로바꿀수도없구..안야한옷은 2개인가..게다가 안예쁘구요ㅠ바지는또얼마나 짧은지..애가뚱뚱해보이잖아요ㅠ그리고 현질유도심한듯..혹시 한게임인가요?

 낮은평점모음
게임자체는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유저들의 운영방식이 마음에 안들어서 사람들이 잼있어 하다가도 배신감에 떠나게 되는 게임이에요 조금만 바꾸어도 대박날텐데 아쉽네요 

=피쉬아일랜드로 돈 처 버니깐 더 욕심나냐 바뀐거 없이 카톡게임으로 출시하고 현질 유도나 해대겠지.

초보부터 인벤이 부족하면 어쩌자는건지. 낚시초보도 흥미를 가질수 있긴하겠지만 너무 캐쉬위주고 1렙부터 렙업이 어려운겜은 처음입니다.

=게임시작하고다운로드100퍼까지되는거에십몇퍼까지만되면서예기치않은오류가발생하였습니다이런예외가뜨고.이렇게떠서취소버튼누르면또그렇게뜨고이거참쓰래기게임이라소문내서망하게만들어야겠구만그런거는처음이다.





[#M_피쉬프렌즈 apk|접기|




5월15일(수) 1.3버전

3.5버전 4-29일자 게임설치파일 apk[드롭박스]

2013/4/25일피쉬프렌즈 드롭박스.apk

4/12일 최신버전  

피쉬프렌즈.apk

구형버전은 하단에서 받아가시면 되십니다. 상단에는 근래 업데이트 된 게임입니다.



 피쉬프렌즈 apk 다운로드

 com.nhncorp.fishfriends-1.apk

 압축분할파일

 

 com.nhncorp.fishfriends-1.part1.rar

 com.nhncorp.fishfriends-1.part2.rar

 com.nhncorp.fishfriends-1.part3.rar

올려드린 apk파일 드랍박스의 트래픽 초과로 에러발생시 바로 위에 첨부된 winrar 압축분할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받으셔서   pc로 압축을 풀어서 설치를 진행하시거나 스마트폰앱 지퍼 zipper앱을 이용하여 압축해제후 바로 설치가 가능하십니다. 지퍼는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2013년 3월 11일 (월)현재 버전:1.1필요한 ANDROID 버전:2.2 이상

듀얼코어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실행해주세요! 싱글코어의 경우 버벅임이 상당히 심할수가 있습니다.


2013년 5월 16일 (목)버전:1.4,apk [드롭박스계정]




게임에서 여러 정보를 나눌수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카페주소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fishfriend&sa=D&usg=AFQjCNEDOG3O54JirhoKJv8JS7zL_C6fzQ

또다른 낚시 추천 게임인 피쉬아일랜드를 다운받으시려면 해당 링크페이지-> http://blackheartman.tistory.com/2707에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치트와 결제크렉및 결크 버그등은 취급안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