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이 소개가 되지않은 EA Swiss Sarl에서 제작한 리얼레이싱3 Real Racing 3 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MINT3엔진을 사용하여 제작/최대로 그래픽을 뽑아내서 거의 실사와 같은 그래픽을 보여주는게 이게임의 특징이고 높은 그래픽으로인해 상당히 높은 사양의 스마트폰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레이싱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탁월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드는 게임입니다.


[#M_안드로이드 Real Racing 3 리얼레이싱3 apk 구글플레이 자세한 설명 더보기|접기|


높은평점
하이라이트 
 -진짜 리얼하네요,제가 운전게임을 좋아하는데, 그 어떤 차게임보다 리얼하고 좋습니다. 딱 한가지 조금 아쉬운것은 실제 도로가 아닌거란 것입니다.니드포스피드 컴퓨터 시리즈를 7살 때부터 즐기던 사람입니다. ^^ 역시 좋은 게임이네요. 엑셀도 브레이크도 밟지 않은 상태로 주행이 가능한 게임이 별로 없는데 이 게임은 그게 되서 너무 좋습니다.

조작법도좋고재미있네요^^공짜인 이유를모르겠네요 이정도면 유료정도인데^^글고EA정말고마워요 리얼레이싱2도하고있어요^^

-어떤분이렉걸린다는데 제가갤3입니다 렉걸린건당신핸드폰이안좋은건아닌가여?? 전잘만되구먼용량이나아껴라 RAM자리가없거나 설마이것도모르는건아니지?? 직업 관리자에서찾아봐홈버튼꾹누르고 OK??

-그래픽이 유료보단 아니지만 진짜 그래픽이 좋아요^^ 차가 좀 비싸지만 만족합니다!! 코스도 많고... 이게 유료가 아닌 게 신기합니다.진짜좋아요!!! 다운로드가 느리지만 참고 또 참은 보람이 있네요^^

-일단 추천함 그리고 렉걸리거나 방향전환 안되는 분들 메모리가 딸니거나 자동 조명 켜져있어서 그런듯하네요 저 노트 2인데 수리할때 창 내리고 인터넷 하다 다시 겜해도 멀쩡해요 강추입니다.

-일단 첫번째로 재미잇네요! 그래픽도 니드포스피드 못지않게 대단하네요. 또한,백미러에 반사되는 차량,도로등도 디테일하게 잘 만들엇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좋은점이 잇다면,실제 차량,실제 선수등 또,여러 카메라 시점으로 볼수잇다는점과 다른 사람과의 경제도 할수잇는 멀티 시스템등이 이번 리얼레이싱3 에 가장 좋은점 같고 또 단점이 잇다면,차량 손상 시 고치는 금액+고치는 시간등이 좀 아쉽네요.뭐 이런것만 조금 개선이 되면 좋겟네요.

-그래픽도 엄청나게 좋고, 돈쓸일은 많지만 진짜 현실세계처럼 수리도하고 튜닝도 많이 할 수 있다는것... 끝내줍니다. 거기다.이게 무료라니..... 정말 좋은 개임입니다.

-EA님 후드 않열리고요 밤도없고 라이트도 않켜지고 그리고 차안에 있을떼 소리가 작아지는거아시죠 그거랑 문다열리지도않고 유리창다 깨지고 타이어에서 불나고 차가뒤집히고 유리다께지고 차량 형상 아작이나야 진짜 리얼이라고 봅니다 여기적힌데로 리얼레이싱4에 적용시키면 좋겠습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낮은평점모음  게임내 차량 현금결제한후 몇 게임후 게임종료하고 다시점속하고나니 차량이랑 결제때 지불받은 게임머니?가없어졌네ㅡㅡ 환불을 해주던가 복원바랍니다. 글을 남기고 메일까지 보낸게 언젠데 아직도 환불이나 복원을 안해주는건가요?

- 제발 좀 본경기 전에 연습경기 같은거 치뤄서 자리순서 정해지는 게능 좀 넣어주세요 도대체 이건 레이싱게임인지 그냥 막무가내로 밀어붙이는 탱크게임인건가요?

-기껏해서 깼는데.. 전에 종료안하고 그냥 나갔더니 이전데이터가 삭제된적이 있어서 종료누르면 데이터 남아있겠지했는데 13시간동안 풀작업 돌린거 데이터 다 날라갔습니다 ㅡㅡ 장난합니까? 업글도 풀로 돌렸는데 데이터 다 날라가고... 원상복구 요청합니다.

-수리비털어가는것도모자라서 정비에는시간이존재해요 다수리하려면 1시간은족히걸림니다. 코인같은것도얼마안주곸 에혀이래서너무현실성을고려한게임들이 좋은평가를많이받지못하는거에요. EA야 게임은 게임적인요소가있어야 많이하고 좋은평가를많이받는단다. 내가보기엔이거 리얼레이싱보다2퇴보한 졸작이야... 그래도무료라참는다.

-갤쓰리쓰는데도 다운속도보소 다운할때동안 중국가고 미국가고 외식하고 호털가서 2일자고 와도 2퍼 밖에 안되있겠다..... 그리고 다운했다쳐도 개 쓰래기 개임인듯 이거할바엔 마리오하겠다 무슨 옛날게임보다 더 조옷같이 만들냐 돈벌라고 ㅉㅉ 참도 애쓰십니다.... 차라리 마리오를 하고 소닉을 하겠다 기술만발달하면뭐해 대갈통이 귀찬아서 돼지같이 무성의개임을 만드는구만 참 불쌍하다 아 별1점도 주기 싫군요 ㅎㄷㄷ 진짜 전이말하기 싫은데 솔직히 기술이 발달 됬으면 마리오,앵그리버드 처럼 순한 게임보다는 잘만들어야잔씀 잘생각해보구 패치와 더 좋은게임좀만드셈 그래야 될듯합니다.

- 초반에는 잼있을꺼야 난이도도 쉽고 수리시간도 짧고 차도 싸고...하지만 아마추어리그 벗어놔 봐라...명불허접EA의 게임 망치는 좃같은 일이 벌어진다...수리비에 맨꼴치에 출발...수많은 땡크랑 싸우다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열받어서 씨발씨발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TSM 시스템 때문에 1등하기도 진짜 힘들어진다...내말 믿기 싫음 함 해봐... 우리집 똥개랑 달리기 시합 하는게 더 재밌겠다 


실제게임 안에서 스크린샷 한겁니다. 신규 MINT3엔진 으로 게임을 개발하여 스마트폰에서 극강의 그래픽을 보여주는 게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정말 이토록 스마트폰의 그래픽이 발전했다는게 놀랍니다.




게임의 조작방법은 자이로트 센서를 이용하여 좌우로 움직이고 하단을 터치하면 브레이킹되는 단순한 조작방법입니다.



카메라 각도도 상단에 카메라 아이콘을 누르셔서 각도를 조절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설치하신후에 추가적으로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므로 와이파이가 되는곳에서 최초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M_Real Racing 3 리얼레이싱3 apk |접기|

com.ea.games.r3_row-1.apk



apk파일설치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의 공지사항에 설치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쿼드코어의 apu라면 더욱 끊김없이 환상의 그래픽을 보여줄꺼같네요. 재미나게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