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최근 출시게임인 NPLUTO Co.,Ltd.에서 개발한 한큐 for Kakao apk 입니다. 외국에서는 포켓볼 당구게임이 인기지만 한국에서는 알다마 (시구)가 더 유명하지요, 저도 한때는 300다마까지 쳤던 실력이였는데 이젠 거의 10년가까이 안쳤더니 잘 모르겠네요 ㅋ 한큐게임이 실감나게 직접 당구장에서 하는것같은 느낌은 안들지만 그래도 조금은 당구의 느낌은 나는듯합니다. 지금은 출시한지 얼마안되서 서버상태가 약간 문제가 있는듯 해보이지만 시간이 경과함으로써 이문제는 자연스레 해결될꺼라 생각이 드는군요. 당구 매니아 분들께서는 다운받으셔서 직접 플레이를 진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추출한 한큐 apk 게임 파일은 블로그에 업로드 시켜놨습니다. 재미나게 해보세요!!

2013년 3월27일 업데이트 버전 올렸습니다.

4/22일 추가 추출해서 올려드렸어요.

 NPLUTO Co.,Ltd개발사에서 소개하는 게임소개영상

[#M_한큐 구글플레이 소개 더보기|접기|


고난이도의 쓰리쿠선 한쿠에서는 쉽게 진행할수 있다고 합니다.


진짜당구처럼 즐길수도 있다고 하고요. 그리고 신개념 스테이지 방식까지 적용한 신개념 모바일 당구 한큐입니다.


 높은 평점 

-사구는 어려워서 안하다가 여기서깔구서 배워가며 하고있어요 ㅎㅎ재밌어요~ 포켓볼도 같이 되면 좋겠어요. 친구랑같이할수도있었음 좋겠구요

-당구룰도 잘 몰랐었구, 설명을 들어도 막상 실전에서 치려고하면 금방 흥미를 잃어서 포켓볼대로 옮겨가서 치는일이 다반사였는데,이 앱을 통해 나름 독학도하고 즐겁게 스릴을 느끼며 재미있게 치구있어요~ 게이지를 100으로 올려칠때 큣대에 힘이 좀 더 확 들어가지면 더 신날것같아요~ 이런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전에 당구게임은 왠지 식상하고 조절하기 어려웠는데 한큐는 친구들과도 점수경쟁도 할수있어서 재밌네요.

3구4구를 잼써하는지 알듯해요 긍데 맛세이나 내려찍기 이런거 하려면 3d모드... 조작이힘드네요 암튼 겜은 재미납니다.

-완전재밋어요 실제당구같아서 치는 맛이잇네요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친구들과 점수를비교하면서 당구실력을 쌓아보아요.

돈이 왜 마이너스 3천원 넘게 됐는지 몰겠지만 그래도 엄청 잼나요 공수레공수거 돈이야 있다가도 없고 그런거 아니겠어요ㅎ 원래 --당구 하나도 못치는데 이 게임은 한지 하루만에 만점 넘었어요.

-이건혁명임 당구게임계의혁명 진짜게임잘만드신듯해요 굿베리굿이렇게대충쓰고확인누르는데 이게임은도저히 만든사람칭찬을안할수가없네요.

-예전 모게임 당구를 즐겨했는데 그때기억도나지만, 무엇보다 현실감과 조작이간편해서 남녀노소즐기기 최고인것같습니다.

-평소에 당구에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히 해봣더니 너무 재밋네여.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하고있음.

-기다리던 당구게임.. 드뎌나왔네요~ 끌어치기가 보완됐음하구요, 친구와의 대전 기능도 부탁드려요.

 낮은 평점

 

-이젠카카오게임이면다대는줄아냐, 당구라고다운받았는데 뭔개쓰레기게임이여ㅡㅡ와미친 내가오로지힘으로당구치는데 저따구로스핀안돈다 친구치고 내가칠때까지도 돌고있다 이젠카카오게임이라는 상표만달고나오면 어떤사람들이건 전부다운받는데 이딴게임들치고제대로된게임하나없다.

-아에 접속도안되는구만 삭제하고 다시 다운받기만3번4번 낚시도아니고 전 그냥 리뷰올리고삭제 할람니다 별하나도 아깝네요 .

-할려고 하니 접속이 안되고 계속 지우고 깔기 반복했네요 업데이트 하라고하는데 업뎃표시도 없구요 오류체크좀 부탁드립니다.

-아 처음에 진짜 재밌게 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부터 점수 초기화되네요 ㅡㅡ 점수 5천점 넘기고 큐대 업글다 해놓으니까 싹다 초기화 ㅡㅡ 초기화 날인가 했는데 3일 남았다고 뜨고 큐대도 1렙되어있고 다시 업글하니까 다시 5렙되있고 그렇다고 다시 돈이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돈은ㅌ돈대로 나가고 이겥무슨ㅌ게임이여 드러워서게임삭제 했습니다.

-스핀 반대로 걸리는거랑 빽히끼 먹히지도않고 아예 앞으로가는거 좀 허접한부분이 많네요 높은 레벨갈수록 다이가 말도 안되게 커지고 시간은 택없이 부족하네요.





실제게임 스크린샷

여러가지 옵션이 있는데요. 하단에 상점및 옵션 편지함 초대하기 등등의 기능이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한큐 for Kakao apk 게임을 시작하려면 새게임을 누르셔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상점메뉴입니다. 여기서 여러 아이템들을 현금을 주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옵션 메뉴입니다.




큇대의 힘조절은 우측에 있는 귓대를 밑으로 끌어서 놓으면 당구공을 힘조절이 가능합니다.




튜트리얼 모드장면입니다. 간단한 게임조작방법입니다. 이게임은 아마도 다들 당구조금 하신분들 이라지만 게임 조작방법은 아셔야 하니까요.



좌측 가장하단에 보시면 2D화면과 3D화면을 전환해서 당구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현재 신규게임이라 제 주위에는 하는분들이 한분도 안계시는군요. 곧 유명해질꺼같은 느낌이드는데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재미난 당구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여기까지만 포스팅하고 내일 다른 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M_한큐 for Kakao apk|접기|




com.npluto.hancue-1.apk

 com.npluto.hancue-1.part1.rar

 com.npluto.hancue-1.part2.rar

2013년 3월27일자


한큐.apk [드랍박스계정]4/22일자 최신버전



[apk 파일설치방법은 공지사항 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설치방법은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시고 apk파일을 드랍박스에 올려드렸는데 드랍박스 에러시 압축 분할파일을 받으신후에 지퍼를 이용하셔서 스마트폰으로 압축해제후에 설치를 하시면 게임을 즐길수가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