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상당히 이상하게 생긴 캐릭터가 등장하여 현란한 러닝을 하고 있어요. 지금 즐기는 탈출 모험게임은 약간 높은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무사히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만 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요.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미션을 달성해 나가기 위해서는 조심스럽게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나가 줘야 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Run 2 live - Great Escape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날카로운 가시 같은 것이 잠겨지는데 서둘러서 한시라도 이곳에서 벗어나서 안전한 곳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미션을 달성해 나가기 위해서는 좋은 플레이를 보여줘야 합니다.

 

헉 이런 조금만 잘못하여도 잡아먹힐 만큼 무서운 힘을 갖고 있는데 서둘러서 좋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정확히 미션들을 완수할 수 있도록 정확히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장애물을 뛰쳐나가면서 최정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만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서둘러서 서둘러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미션들을 완수해 나가 주세요.

 

이런 무슨 생뚱맞게 노래를 부르고 있군요. 즐거워서 그런지 이상한 주인공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럼 이 시간 가장 멀리 올라 갈수록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하여 주세요.

 

웃고 있는 것인지 울고 있는 건지 알 수는 없어요. 암튼 이렇게 이상한 얼굴을 하고 있는 캐릭터를 오늘 컨트롤하여 좋은 플레이를 만들 수 있을 때까지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이렇게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점차 캐릭터가 성장하고 있어요. 캐릭터 업그레이드의 경우에는 총 네 가지의 스텟으로 되는데 유저들께서는 포인트를 모아서 미션을 될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위에서 마구 무언가 내리찍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해야만 보다 쉽게 목적지까지 도달할 수가 있어요.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멀리 이동하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야 합니다.

 

날카로운 가시를 피해 내가면서 앞으로 무사히 이동을 해야 해요. 특히 바람개비 모양의 장애물들이 있는데 조심스럽게 뛰어 넘어가면서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왠지 생뚱맞은 표정을 갖고 있는 캐릭터 나게 웃기는군요. 신중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가장 높은 방식으로 미션들을 완수해 주세요.

 

조작 방식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데 코드를 컨트롤하여 원하는 미션들을 클리어를 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야옹이 모양으로 생긴 장애물이 있는데 서둘러서 몸을 공처럼 만들 미션들을 완수할 수 있도록 해야 저 멀리 이동하여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서 미션들을 완수할 수 있어요. 업그레이드는 최선을 다해 가장 높이 올려야 하는데 하지만 생각보다 포인트를 쌓아 가기가 힘들게 느껴지고 있어요. 탈출 모험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서둘러서 캐릭터가 보다 강력해질 수 있도록 신중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