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닭살이 돋으며 무서움을 느낄 수 있는 소름끼치는 멘붕 공포게임으로 저녁때 혼자 불 꺼놓고 진행하면 더욱 스릴 넘치는 미션을 진행할 수 있어요.

많은 공포물의 게임들을 직접 해보았지만 이번 것은 먼저 잔잔한 음악과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생명체로 인해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가슴 뛰는 스릴감을 맛보실 수 있는 좋은 게임이라고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막히는 부분들은 밑쪽에 소개된 영상을 보시면서 진행하도록 하세요!~

진행 방식은 마우스로 집안에 있는 도구들을 하나하나 클릭해가면서 스토리를 해결 나가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됩니다. 특히 죽인 시신들이나 유령처럼 무서운 녀석들이 갑자기 들이닥쳐 사용자들 놀라게 하는 장면이 상당히 나오고 있는데 심장 약하신 분들이나 임산부에게는 권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그만큼 작품성이 뛰어나면서 무서운 확실하게 보여주는데 플레이 중에는 가급적 긴장 늦추지 마시고 해야 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mkd-OzHetjM 

 
반응형
 

더 하우스2 라는 작품인데 전작에 비해서 스토리 전개가 조금 더 빠르면서 스테이지가 더욱 늘어나 게임 진행하는 맛이 살아나고 있는데 망설이지 말고 오늘 한번 오싹한 기분이 들 정도로 진행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인공이 들어가자 작은 화장식이 나오는데 먼가 튀어나올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서 상당한 긴장감이 상당히 돌고 있는데 여러분께서는 한눈을 팔지 마시고 모니터에 시선을 고정시켜줘야 합니다.

 

초기 동영상 버튼을 누르자마자 해설자가 고함치는 목소리를 듣고 돌랐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는데 그만큼 재미있는데 혼자 즐기는 것보다 친구들이랑 같이 한번 해보세요.

 

진행하는 동안 멍하니 있다가 갑자기 무섭게 튀어나오는 귀신을 보고 놀라시지 마시고 초기부터 엔딩을 볼 때까지 시선을 고정하면서 이곳저곳 마우스로 클릭해가면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앞에 커튼을 젖히면 무선은 뭔가가 나오는데 이쪽 부분을 클릭할 때 특히 조심스럽게 커튼을 젖힐 수 있도록 하시고 놀라지 않도록 해주세요. 겁먹을 필요는 없답니다.

 

흑백으로 되어 있는 그래픽이 작품을 보다 더 실감 나게 해 주고 마우스 클릭할 때마다 조마조마하면서 나도 모르게 베개를 껴안고 클리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도대체 무슨 그림자 오른쪽 끝 쪽에 정체 모른 그림자 하나가 선명하게 보이는데 분명 이 집에는 주인공 혼자밖에 없는데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이곳으로 들어온 것일까요 혹시 귀신

 

역시 전작에 비해서는 먼가 달라도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이번 공포 게임을 통해 무더운 여름날 오싹함을 전달 맛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이 장면에서 깜짝 놀랐는데 팁을 들다면 이 정도와 아직 약과라고 말씀드립니다. 중반 정도만 가다 보면 지금보다 더욱 무서우면서 심장이 멈출 정도로 공포감을 조성해주고 있어요.

 

이런 작은 침대 위에 누군가의 붉은색 피가 붇어있는 것 같은데 분명 이 자리에서 어떠한 잔인한 일이 벌어진 것은 분명한데 아무런 시신도 없고 그냥 조용하기 만하기 더욱 무섭기만 하네요. 유저들께서는 소름 끼치는 멘붕 공포게임을 지금 바로 하시고 마지막 엔딩까지 도달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