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전작에서 플레이해보셨던 거와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한번 플레이해보신 분들께서는 쉽게 이해하시리라 생각되는데 이번 아이탈출2 탈출플래시게임은 확실히 전작보다 더욱 재미를 보이면서 복잡함도 어느 정도 담겨 있어 1편처럼 빠르고 싶게 미션을 완료할 수 없으므로 오랜 시간 동안 재밌는 플래시를 플레이하면서 많은 생각과 행동을 겸하면서 순서에 맞게 해결책을 하나하나 찾아 나서야 합니다.

특히 이번 실험실 탈출에서는 다양한 곤충들과 몬스터로 꼬마 아이가 변신을 하면서 각 그들의 기능을 사용하면서 필요한 도구를 찾아내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주인공을 여러 몬스터와 곤충으로 변시를 시키면서 어둠 컴컴 한 이곳에서 단 1초라도 서둘러서 탈출할 수 있도록 컨트롤해야만 한답니다.

생각보다는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니 혼자 진행하시는 것보다는 주위의 친구들과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더욱 재미있어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1. 뒤에 있는 것들 중에 맨 오른쪽 분홍색인가? 암튼 머리카락 초록색으로 3개만 있는 거. 2. 그다음에 1번에서 말한 물체가 있었던 곳 옆에 냉동고 3. 다음 아래에 유리 깨진 곳 위에 있는 T같이 생긴 거 4. 왼쪽 아래에 있는 네모난 구멍 5. 오른쪽 위에 있는 물체가 얼고, 물체 입안에 건전지 6. 그걸 3번에서 얻은 것에 7. 뒤에 있는 물체들 중에 거미 옆에 보라색 물체 선택. 8. 오른쪽 위에 냉동고 말고 그 옆에 코드 같은 게 빠져있는데 그거. 그리고 보라색 물체로 변한 녀석. 9. 그다음 뒤에 초록색 물체 10. 초록색 물체로 변한 바로 오른쪽 아래에 있는 T자모 양 물건 초록 물체로 변한 놈 11. 거미 클릭하고 거미로 변한 놈 바로 오른쪽 아래 둥근 막대 사탕 같은 걸 거미로 변한 괴물 12. 바로 오른쪽 아래에 있는 그물 13. 녀석 옆 수조에 있는 물고기 14. 오른쪽 위에 물고기 15. 물고기가 들었던 수조 안에 화살표 그려진 물건 클릭.

 

중앙에 서성이고 있는데 여기서부터 본격적으로 탈출이 시작됩니다. 꼬마는 곰곰이 생각을 하면서 어떻게 이곳에서 빠져나갈 것인지 진진하게 생각하면서 탈출 계획을 서고 있어요.

 

우선 맨 오른쪽 시험관 속에 있는 이상하게 생긴 몬스터를 끄집어내어 손으로 들고 옆에 있는 얼음 냉장고 같은데 집어넣고 다른 작업을 시작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주위에는 다양한 것임을 조작할 수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알맞은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주인공이 이 꽉 막힌 실험실에서 무사히 빠져나갈 수가 있는데 집중 진행해 주세요.

 

왼쪽에 있는 기계는 배터리를 꽂아서 시험관에 있는 다양한 몬스터로 똑같이 변신을 하게 해 주신 변신 장치로써 그에 알맞은 기능들을 똑같이 사용하면서 탈출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꼬맹이가 얼음 냉장고에 있는 몬스터의 큰 입에서 건전지를 구해 장치에다 연결을 시키니 변신하는 기계에 불이 들어오면서 다양한 몬스터로 변신이 가능하게 된답니다.

 

해답을 미리 보고 하면 클리어하는데 몇 분 걸리지 않으므로 좀 싱거운 플래이가 될 수가 있는데 유저들께서는 가능한 해답 안을 안 보고 진행하시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아요.

많은 상상을 통해서 알지 못했던 것들을 하나하나 찾아가는 재미가 있으므로 게임을 진행을 하는 동안 다양하고 신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도 된답니다.

 

여러 가지 괴물들로 변신을 하면서 탈출구를 찾기 위해 단서들을 하나씩 찾아가는데 이번에는 시험관에 있던 거미의 방식으로 변신을 한 다음 벽 같은 곳을 쉽게 올라탈 수가 있습니다.

 

 

주인공이 건전지가 들어가 있는 기계에 버튼을 누르자 원하는 몬스터로 변신을 시작하게 되는데 이상하게 이루어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재미가 더해 가고 있어요. 동영상을 통해서 플레이 진행 모습을 모두 해결할 수 있지만 가능한 영상을 보지 마시고 한번 플레이하는 걸 권해드립니다. 아이탈출2 탈출플래시게임을 하면서 너무 힘들고 답답하셔서 해답을 못 찾는 경우만 한번 봐주시기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