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딩하는데 30초 정도 소요가 되오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반응형
 

약간 그림체도 이상하고 심오한 느낌이 드는 독특한 이상한 로봇 탈출게임하기를 지금부터 즐겨보세요. 정신 나간 과학자가 사람처럼 지능을 가진 로봇을 만들어 테두리 안에 가두어 하나의 세상을 만들고 지배하게 됩니다.

자기 마음대로 조종을 하고 세상의 신으로 자칭하며 살고 있는데 또 다른 지능 로봇을 만드는 순간 박사의 작은 실수로 지능로봇이 실험실에서 정신을 차려 도망을 치고 밖에 세상에는 수많은 기계 등을 테두리 안에 갇혀 종처럼 살고 있는 모습을 보고 탈출 계획을 합니다.

주인공은 또 다른 실험실로 들어가 괴롭히는 거미 로봇을 발견하고 거미 몸통에 있는 주전원을 해체시켜 고통당하는 여러 기계 동료를 구합니다.

큰 로봇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장비가 필요한데 다행히도 미친 박사가 연구 중인 주인공인 완성시키고 도망갈 생각을 합니다. 하나하나 주요 부품을 수집하여 기계를 완성시킨 후 두꺼운 벽을 허물고 세상 밖으로 나온답니다. 그로 인해 갇혀있던 다른 동료들도 함께 탈출하는 해피엔딩 스토리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반응형
 

모든 세상이 로봇으로 둘러싸여 하나같이 비슷한 모습으로 살아가는데 지능을 가진 로봇으로 인해 테두리에 갇혀있던 모든 유닛들이 자유를 찾아 더욱 멋있는 세상에 말을 붙이게 된답니다. 이해하기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상단에 플레이한 영상이 올려져 있는데 플레이하시기 전에 동영상 한번 보시고 진행하시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초지능을 가진 주인공은 지능적으로 정신 나간 박사한테 큰 기대감을 준 로봇인데 박사의 실수로 무언가가 터지면서 주인공이 정신을 차려 멀리 먼 곳으로 숨어버립니다.

 

박사는 자기만의 세상을 만들어 어느 한적한 곳에 울타리를 치고 만들어 마치 자기가 신이 된 것처럼 지배하면서 살아왔지만 이제 그 허망된 꿈을 주인공으로 인해 파괴됩니다.

 

그것도 모르고 마냥 좋아하는 미친 박사는 계속해서 즐거운 표정을 지으면서 robot의 지능 연구에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아무런 저항도 하지 않고 박사가 시키는 데로만 합니다.

 

인간과 똑같은 지능을 갖고 저렇게 평생을 살아가지 않도록 주인공을 도와야 합니다.

 

주인공은 어느 실험실에 숨어 탈출계획을 세우는데 온통 robot를 만들다 남은 부품밖에 보이지 않자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필요한 부품들을 수집하고 큰 로봇을 만들어 탈출 계획을 세웁니다.

 

하나둘씩 부품을 수집하고 다양한 신기한 장비들로 큰 부품을 모아 만들기 위해 초지능을 가진 주인공은 robot를 쉬지 않고 계속해서 많은 부품을 찾아 실험실과 연구실을 찾아다닌답니다.

 

주인공이 돌아다니던 중 동료들이 거미에게 고통을 당하는 모습을 보자 화가 나서 거미의 전원장치를 다 빼내어 버리면서 거미가 더 이상 동료들을 괴롭히지 못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거미로봇을 혼내주고 주인공은 거미에게서 중요한 부품을 몇 가지를 얻게 됩니다. 주인공은 계속해서 실험실 밖에서 다양한 도구와 부품을 찾아 나선답니다. 서둘러서 기계를 만들어 이곳을 떠나야 합니다.

 

주인공이 여태 수집한 아이템으로 이곳을 활성화시켜야 합니다. 마우스로 아이템을 드래그 하여 이것저것 올려보세요. 어느 하나는 작동하는 게 보일 겁니다. 특별한 해설이 없는데 어쩔 수 없답니다.

 

지능 높은 주인공은 마지막까지 거 혼자 힘으로 만들어 울타리의 벽을 깨고 아름다운 또 다른 세상 밖으로 탈출을 합니다. 또한 뒤따라 동료도 주인공을 따라갑니다. 이상한 로봇 탈출게임하기를 하면서 등장하는 주인공은 각 연구실과 실험실을 이동하면서 무언가를 찾던 중 주인공은 큰 로보트를 만들어 미친 박사로부터 탈출할 계획을 세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