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우주인으로부터 귀여운 어린아이와 고릴라가 납치되어 생체 실험을 하게 되었답니다. 아이탈출5 게임하기를 하기 전에 스토리부터 먼저 알면 더욱더 재미있게 할 수 있는데, 지구 정복을 목표로 외계인들은 동물들과 사람들의 생체 구조를 파악하기 위해 이와 같은 나쁜 행위를 한다고 합니다.

주인공 꼬마가 이곳에서 무사히 빠져나가게 하는 게임으로 여러 가지 물건들과 장비들을 마우스로 클리 하면서 정해진 순서대로 짜 맞춰 주시면 철창 속에서 나와 무사히 우주인으로부터 벗어날 수가 있어요.

만에 하나 순서에 맞지 않게 컨트롤해주세요. 우리 주인공은 괴로워하는데 서둘러서 이 무서운 곳에서 벗어나 엄마 분에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도와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머리를 이용해서 급박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맥가이버처럼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생각하면서 이곳을 무사히 빠져나가게 되는데 정말 대단한 꼬마입니다.

강력한 전기가 흐르는 전류를 풀어 그를 서로 바꿔 놓으면서 제거를 해주고 옆에 있는 몬스터를 이용하여 고릴라를 깨우게 되는데 순서에 맞게만 진행하면 별로 어렵지 않아요.

주인공이 탈출을 시도하려 하자 옆에 있는 괴물이 자기도 빠져나가고 싶어 그렇기 때문에 지 시끄럽게 굴고 있어요. 잘못했다간 문어대가리한테 들킬 수 있는데 조심하면서 진행해 주세요.

불쌍한 고릴라 주인공인 오른 상 상단에 있는 등기구 비슷한 것을 클릭을 하니 초강력 전자파가 실험실 침대 위에 누워 있던 고릴라를 공격을 해버리는데 매우 고통스러워하네요.

모든 출구는 이미 정해져 있으므로 여러분께서는 마우스 오직 하나만으로 여러 군대 클릭을 해가면서 동작하는 것에 있는데 순서대로 눌러 주시면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해답을 알면 이번 플래시 게임 클리어하시는데 1분이면 충분하다고 생각을 하지만 초기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여러 번 미션을 실패하면서 약 20분 이상 시간을 지채 하게 된답니다.

하도 시끄럽게 떠들더니 이윽고 전기 지짐이를 당하게 되는데 이 몬스터는 긴 막대 모습의 모양으로 변하면서 꼬마 아이가 막대기로 강요하면서 잠들어 있는 고릴라를 깨우고 있습니다.

참 이상하게 변해버린 괴물 주인공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되었는데 이처럼 주인공은 막대 모양으로 변해 버린 녀석으로 고릴라의 뚱뚱한 배리 힘 있게 내려치고 있어요.

우선 해답을 찾지 못하는 경우는 이곳저곳 클릭을 하다 보면 움직이는 곳이 나오게 되니 순서를 정열 하신 다음 초기부터 다시 천천히 미션을 진행하시면 클리어할 수 있을 겁니다.

최초 철창 속에서 나가면서 우선 철창은 수백 볼트의 전기가 흐르고 있기 때문에 손으로 잘못 만졌다가는 감전이 될 수 있는데 우선 철창에 전기를 공급하는 전원 공급라인을 찾아서 전기를 제일 먼저 없애주시고 다음 것을 생각 마우스로 클릭을 해야만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