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코스트코에가서사조에서 만든 맛있는 남부햄핫도그를 구입해봤네요. 

옛날부터 인기가 많았던 간식이라서 항상 학교가 끝나고 분식집으로가 핫도그를 사먹는 학생들이 많았어요. 그런만큼 지금도 그 인기가 식지않고 계속해서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햄이 들어가 있는데 옛날에는 햄이 비싸다보니 조그만하게만 들어가 있었지만 지금은 빵 안에 햄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서 먹기에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코스트코 곤드레나물 만드레 만들어먹기♬~♪~ [직접 만들어 먹는 저렴하고 양많은 말린 곤드레나물]

코스트코 케이크 - 크기에한번놀라고 맛에한번놀라는 맛있는 초코하프시트케잌

핫도그가 들어가 있는 박스에는 핫도그의 사진이 딱하고 붙어있어서 뭔가 사고싶게 만드는 것 같아서 손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1개를 넣으면 1분을 돌리는 것이라고 나와있고 냉동보관을 해야한다고 하니 바로 냉동실에 넣어야할 것 같아요.

그렇게 박스를 열게되면 핫도그가 많이 들어가있는 봉지를 발견할 수 있는데 위에서 보다보니 조금 적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먹다보면 은근 많은 양이라서 몇일간 계속 먹을 수 있어요.

여기 맨 밑에를 보게되면 어떻게 해서 조리를 해서 먹는 것인지 보관은 어떻게 하는 건지 나와있고 다이어트를 하고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칼로리와 몇개가 들어가 있는지도 나와있어요.

한 팩에 10개가 들어가있어서 총 20개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적어도 하루에 한개씩 먹는다고 해도 20일동안이나 먹을 수 있는 것이기 떄문에 한 박스만 사도 충분히 양이 될 것 같아요.

저희집에서는 한번에 많이 먹는 편이기 떄문에 한번에 전자레인지에 5개를 넣어서 거의 3분정도 돌렸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몇개를 넣는지에따라 다 다르고 전자레인지마다 다르기 떄문에 익었다고 생각이되면 꺼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냉동이라서 얼음알갱이가 박혀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돌리면 다 녹고 맛있게 되기 때문에 상관은 없고 그냥 따뜻한 상태에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당.

어린이집에 다니는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 어르신분들도 꽤 좋아할만한 핫도그를 코스트코에서 팔기 때문에 더욱 싼 가격에 많이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 간식으로 줄 것이 없다고 생각이 들면 한박스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나서 먹어보게 되면 따뜻해서 먹기에도 좋고 하나를 먹으면 하나를 더 먹고 싶어지는데 좀 퍽퍽하기 때문에 물이나 탄산음료는 같이 옆에 두고서 먹으셔야 할 것 같아요.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사조에서 만든 맛있는 남부햄핫도그 나중에 코스트코에 가실일 있으시면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맛나요~~ ^^

파인애플,딸기,청포도,망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맛있는 천연과즙 수입젤리 - 젤리스트로우

" 해씨초코볼 Sweetory Sunflower Seed Chocoballs" -맛있는 해바라기씨 초콜릿 수입과자 구입시식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