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명코스트코에서 전에 냉동곤드레밥 구입한후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두고두고 오래먹으려고 냉동식품이 아닌 건곤드레 나물을 저렴한 가격에 통째로 구입해봤네요.


제품은 요렇게 생겼어요.  국내산이라고 하고 중량은 300그램에 공급처는 농업회사법인 델프리스에서 공급했다고 하네요. [뒤에 조리법이 잘 나와있는데 처음 드시는분들은 꼭 필독하셔서 드셔야 맛있게 드실수 있으세요]


제품은 지퍼조장으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만큼만 사용후에는 위에처럼 지퍼를 이용해서 보관을 해줄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곤드레나물 조리해서 맛있게 만들어먹기편~

제가 한번도 나물을 삶아서 먹어본적은 없지만 제품뒤에 조리설명서 대로 직접 조리를 해봤네요. 먼저 요렇게 먹을 만큼 나물을 꺼내놓습니다. [말라비틀어진게 저상태에서는 볼품이없네요. 하지만 물에 불리고 나면 본연의 자태가 나타납니다. ㅋ]


2시간정도 차가운물에 불려주세요~♬


두시간이 경과가 되면 양이 엄청 불어나면서 위에처럼 본연의 파란색깔이 살아납니다.


이젠 그릇에 물을 붓고 중불로 덮게를 덮고  30~ 45분 정도 잘익도록 푹 삶아주세요. 그후로는 자연적으로 식게 30분정도 경과한후에 차가운물로 나물을 헹궈줍니다.

양념장 만들기편인데, 머 간단한데, 간장좀 붙고 고추가루 청량고추 그리고 참기름을 부어서 양념장을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밥위에 아까 삶아준 곤드레나물을 먹기좋게 가위등으로 썰어주신후에 양념장을 쳐서 비벼서 드시면 정말 대박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리뷰를 시간내서 회사에서 작성하고 있는데 오늘 집에들어가서 이거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밥이 흰쌀밥으로 해야 더 맛있게 보이는데 사진은 이리보여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밥맛없을때 먹어보면 정말 좋아요.

코스트코 곤드레 나물 시식기를 작성했는데 이 제품의 장점은 양이 가격에 비해서 정말 많아서 두고 두고 드실수가 있지만 한편으로는 조리과정이 조금 오래걸리는 부분이 있어서 자주 먹지는 못하는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자주 드실분들은 미리 많은 량을 삶으신후에 냉동보관하신후에 해동후에 바로 드실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나중에 코스트코 가실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