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먹어 보았을 초코알겡이를 소개해 드릴게요. 봉지에 쌓여 있어 모양도 해바라기씨 모양을 하고 있는 해씨 초코볼이랍니다. 

맛은 물론 초코렛과 해바라기 씨 맛이 나겠지요. 어떤 맛이 느껴지는지 궁금하시다면 한입가듯 초코알들을 넣고 드셔 보세요. 

입안에 땅콩 초코볼 맛이 느껴 지는데 견과류와 초코렛의 조화가 맛있겠죠. 저역시 한입가득 먹는것을 좋아 한답니다.


제품의 정면에서 본 모습이에요. 알록달록한 여러가지 색상이 얼른 먹어 보고 싶은 욕망이 생기게 만들어요. 

스위토리 사의 초코볼은 고소한 해바라기씨가 안에 들어 있답니다. 

한손에 올려놓려봤는데 맛이있어 좋아요. 여러가지 맛이 있는 것이 아니고 색상만 여러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답니다. 

알싸하고 시원한 맛을 원하신다면 제블로그에 올려진 수입과자 다른 리뷰를 참고 해 주세요.


화끈하게 겉봉을 띁었어요. 왼손으로 잡고 상단의 비닐을 벗겨 버렷는데 얼른 해씨 초코알을 먹고 말거에요. 한 봉씩 포장되어 있는 모습이 한 눈에 들어 오죠. 어떤맛인지를 보려면 화끈하게 겉비닐을 뜯어 주세요.


쉽게 먹을 수 있게 뚜껑이 위로 오픈하는방식인데, 제리뽀도 모양이 뚜껑이 열리게 되어있는데,  위로 열게 되어 있군요. 과감히 상단의 종이를 찢어 한 봉 입안 가득 넣어야 겠어요.

 

어느것을 고를 까요 알아 맞혀 보세요. 딩동댕! 눈에 보이는 그녀석으로 집어 우선 한입 가득 넣고 리뷰를 하고 있답니다.

고소한 해바라기 씨와 달콤한 초코렛이 입안 가득 맛이 퍼져 오네요.


썬플라워라고 적혀 있는데 내용물은 해바라기씨 미국산 30퍼센트라고 적혀 있어요.

그냥 해바라기씨를 먹어도 고소한데, 초코렛 까지 덮여 있으니 맛이 달콤 하답니다. 


뒷면을 보면 이렇게 생겼는데 인증마크 해삽이 있는데 먹는 과자 종류라 인증을 거쳐야 하나봐요. 

안에 수량이 얼마나 될 지 세어보지 마시고 맛을 느끼셔야 하니까요. ^^

먹을때 주의 사항은 손에 담았다가 먹지 마셔야 하는데 그이유는 손의 체온때문에 녹을수가 있답니다. 

상단부의 끝부분만 띁어 입으로 쏙 넣어 주면 되는데 견과류와 초코렛을 좋아하는 저는 입맛에 맞더라구요.  

나중에 코스트코에 가신다면 한번쯤 드셔볼만한 과자라고 말할수가 있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