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2인용이 지원되는 재밌는 대두축구2는 즐겁게 할수있는 일대일경기(2인용게임) 미니 축구 경기를 진행하는 게임으로 간단한 플레이 시간 동안 매우 많은 골문이 터지고 있어 상당히 짜릿한 골맛 느끼면 경기를 하실수 있어요.

특별한 기능이나 아이템이 등장하지 않고 있어서 그저 점프를 하면서 헤딩을 통해 공격만 하면 됩니다.

너무 단순하게 펼치고 있어서 조금은 싱거운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며 대망의 월드컵을 상상하면서 한 번쯤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플레이하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한번 시간하면 대략 2분 동안은 많은 집중력을 하면서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조작법

1P 플레이어 -wasd 2P 플레이어 - 방향키

1대1 축구게임 리뷰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축구공을 머리로 헤딩하면서 상대방의 골문으로 뛰어 들어가 주시면 여지없이 득점을 간단하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당연히 골을 넣기 쉬게 구성이 되어 있어 점수를 빼앗기기 쉽어진답니다.

독일과 잉글랜드의 치열한 격전이 벌어지는데 전략 적으로도 두 팀은 매우 팽팽한 실력치들을 가지고 있어 과연 이번 두 팀이 함께 시합을 이룬 다변 많은 관중석에서 고도원 긴장감을 느낌면서 경기를 지켜 볼 것만 같아요.

선수들이 골을 넣은 순간 활기찬 우음을 짓고 있는 듯 행복한 표정을 하면서 마구 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필수로 많은 골을 넣어 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얻어 필수로 우승을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하프라인을 넘어 서면 더욱 간단하게 상대 박진영까지 신속하게 이동을 하여 한 골을 넣을 수가 있는데 이시간부터 높이 점프를 하면서 높은 점수를 내면서 최대한 효과적인 공격을 하면서 우승 해보세요.

한 골을 또 멋지게 넣고 골 세리머니를 던버링을 하면서 기분전환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우리나라에서도 좋은 경기를 보여주면서 이렇게 골 세리머니를 셀 수 없을 정도로 참 많이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누구나 하고 있죠.

이런 방식으로 열심히 플레이를 하시다 보면 각 상대팀을 하나둘씩 물리치면서 마지막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주어지기도 하는데 기필수로 한국 팀을 선택하여 우승을 차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오로지 얼굴만을 이용하면서 강력한 슈팅이 이어지는 게임으로 한 차원 남다른 플레이를 보여주는 재미난 당신의 미니 축구 경기를 통해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즐겨보세요.

조금만 실수를 하여도 이렇게 상대방 선수를 쉽게 따돌리고 편안하게 골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벌써 스코어는 잉글 렌드 15점 독일 4점으로 말도 안되는 점수 차이를 보여주니 독일이 따라갈 수 없게 되었답니다.

먼저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팀을 설정해야 하는데 이렇게 마우스로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여 멋진 컨트롤을 보여주시면 각 이번 나라를 물리치면서 마지막 결승전까지 올라가 경기를 펼쳐 낼 수가 있어요.

이번 게임은 대두 게임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나 다만 당야 한 아이템들이 나오지 않다는 것 외에는 상당히 똑같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