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세계에서 가장인기있는 게임중 10순위안에 드는 4 Pics 1 Word 안드로이드입니다. 초등학교 분들이나 중학생분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영어 공부까지 할수있는 게임입니다. 여러 퀴즈를 내면서 알맞은 글자를 입력하는 단순하지만 한번시작하면 중독성있어서 몇시간씩 잡고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한글판이 아니라서 영어가 약하신분들은 조금은 힘들수가 있을꺼같네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 4 Pics 1 Word 의 답/공략 유투브 영상도 준비를 했으니 막히는 부분은 공략을 보시면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4 Pics 1 Word  게임 소개글및 공략 과 답보기 

공략을 보시려면 하단에 숨겨진 더보기를 눌러서 보시면됩니다.

[#M_더보기|접기|

1-600 전편 마지막입니다. 즐거운 게임하세요.


[#M_자세한 평점들 더보기|접기|


 여러 사용자들의 총평들을 모았습니다. 위에는 만족도 높은평점들이며 하단에는 불만평점인데요.

 불만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되세요. 정말 대단한 게임인듯합니다.

 -선한 퀴즈게임이네요. 영어단어 공부도 되고 멀티로 내려놓고 찾아보기도 하고.낮은단계는 쉽고 재밋게 할수있는것 같아요..매우 쉬운 단어인데도 스펠이 가물가물한 것도 있고 짬짬히 킬링타임에 아주 그만입니다 자체로 유용하기도 하구요.

영어를 못해서 그런지 문제가 어렵네요 ㅠㅠ 모두의 퀴즈라고 한글버전도 있는데 그것도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영어단어를 몰라서 못푸는 것은 없으니 답답하진 않아요~단순하면서도 한번 더 생각해보게 한다. 그래서 더 재미있다.엄청난 내공의 연산작용 안어려운단어도어려워보이는이유가뭘까요?공략보고 답을알고 풀엇네요. ㅠㅠ

-영어를 못해서 그런지 문제가 어렵네요 ㅠㅠ 모두의 퀴즈라고 한글버전도 있는데 그것도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영어단어를 몰라서 못푸는 것은 없으니 답답하진 않아요

~자신의 어휘, 추리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막힐때짜증나긴 하지만. 공부도하고 게임도하고 좋네요.

-단어 수준도 적당하고 부담되지않고 틈날때마다 머리회전용으로 좋네요.


-묘하게 중독되는듯, 근데 첨엔 뭐지 싶은 단어와 그림의 연관성..ㅋㅋ 익숙해지면 쉬워지는 오 되게재밌다 근데 사진의 연관성을 찾기가 힘드네요-

 -연산 그림 눌렀다가 뒤로누른뒤르면 그 뒤에는 모든그림이 하나도 표시 안되네요 옵G사용자에요 최적화 부탁드려요


-아니저는영어초보자에요아무리찍엏다해다한글자한글자를정성잏게했는데 한번 나가면 사진이안떠요..
-문제를 못마추면... 넘어가지 못하네요.문제를 풀면좋은데 그것을저장하면 좋을거같네요 저장이되게 수정 부탁합니다.





연관되는 단어를 하단에 있는 문자를 쳐서  답을 맞추면 됩니다. 위에 연관되는 단어는바로 사인 sign 이죠.

하단에 영어무자를 입력하면 클리어 할수가 있습니다.


알맞은 답을 입력하면 띠리링 소리가 나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합니다.


답을 모를경우에뇬 우측에 A와 붓모양을 선택하시면 한문장씩 힌트를 보실수가 있습니다.힌트를 보실때마다 60코인씩 소모가 되십니다.




이렇게 연관되는 단어를 쭉 쓰면서 600스테이지까지 진행으 ㄹ하시면 되세요.

저는 영어가 무지 약해서 힌트쓴다고 코인을 전부 소진을 해버렸네요. ㅋㅋ


이런형태로 게임을 진행을 하시면 되십니다. 재미난 4 Pics 1 Word 안드로이드을 하세요.



[#M_4 Pics 1 Word 안드로이드 apk|접기|

de.lotum.whatsinthefoto.us-1.apk[드랍박스계정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