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카카오 제휴게임으로 출시한 컴투스에서 만든 SNG 장르의 리틀레전드2 게임입니다.화려한 그래픽과 카톡게임만의 친구들과의 연계로 개성이 강한 4명의 영웅들을 육성하여 강하게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여러가지 인정사정없이 이벤트경품을 4/15일까지 이벤트 진행중이라고 하니 게임을 즐기고 멋진 이벤트 경품도 당첨되시기 바랍니다.해외에 사시는분들께서 해당게임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을 못받는다고 해서 올려드렸씁니다. 해외분들 재미난게 즐겨주시고 게임의 업데이트시에는 댓글이나 방명록을 통해서 업데이트 요청을 해주세요. 최대한 신속히 업로드해드릴께요~~[요청하신 인생은실하게님 재미나게 하세요^^]4/9일 최신버전으로 드랍박스계정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하단에 받아가세요.

4/12에 업데이트된 1.0.0.3.1 버전 드롭박스계정으로 올렸습니다. 바로밑에서 apk파일 다운받으세요. 

2013/4/30일최신버전 다시 업로드했어요. 5-8 최근버전 다시올립니다.


구글플레이 마켓 리틀레전드2 for Kakao 소개보기 및 게임다운로드

리틀레전드2 게임의 플레이 영상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2의경우는 유투브에 올려져있는 영상이 없어서 1의 플레이 영상을 올려봤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이 아나리 아이패드 버전인데요 이런류의 게임이라고 참고용으로 영상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M_리틀레전드 for Kakao 사용자들평가모음및 게임스크린샷들총모음|접기부려용~~!!|


 여러 사용자들의 평점모음입니다

높은평점들모음

비용을 적게하려는 건 알겠는데 카톡홍보도 없고, 리뷰에대한 이벤트같은것도 없네요 오랫동안 준비한게임인데 마케팅에 너무인색하신거아닙니까ㅎㅎ 게임은 재미있습니다.초반이지만 리틀레전드 할만하네요. 하다거 과금을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마법사인데 너무 죽어서 부활기다리는데 부활시간이 좀 긴듯해서 그동안 할게 없어서 지루해요.단 지금 김밥쿠폰 사전이벤트코드등록안됩니다 김밥쿠폰 네트웍오류후 이미사용된쿠폰표시됨 해결책좀요

간만에 대작이네요 쉬운조작으로 rpg와 타이쿤형식의게임을 동시에 즐길수있어서좋아요.. 무엇보다 카카오톡의 장점!!친구가있ㅇㅓ서 더재밋네요.

서버문제는 차차 개선됄것이고 친구들과 던전도 같이돌고 마을도 꾸미고 그래픽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BGM도 좋고 업데이트하면서 변화될 리틀레전드 기대하고있습니다 컴투스 화이팅!! 온게임넷에서 잠깐보궁.. 나오면리틀레전드 해봐야겟다 싶엇엇는데 나왓네요!!!!!! ㅎㅎㅎㅎㄹ 재밋습니다 률더스카이에 Rpg의 요소가 결합된 더욱 새로운 게임이에요

 높은평점

역쉬 최고가 최고의 게임을 만드나보네요. 아직 안정화가 부족하지만 점점 나아지리라 믿습니다. 다만 게임 전체를 관통하는 스토리가 없다는 점이 마니 아쉽습니다.앞으로 끊임없는 업데이트로 재미를 살려주었으면 하네요.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ㅋㅋ 근데 다른건 모르겠지만 물약같은건 골드로 판매해도 되지않나싶습니다 ㅋ ㅋ 그거말고는 리틀레전드 다른건 너무맘에드네요

Rpg의장점과소셜의꾸미는재미가잘어우러져잇고 컨텐츠가다양해 지루하지않슺니다 에너지는마을렞이오르면서오르니나중되면 다 여유되고 현질유도는좀잇긴하지만 노현질로도 충분히재미를 느낄수잇는 리틀레전드 입니다 추천꾹 눌러주세요


 
 낮은평점들 총모음

제폰은 갤럭시S인데 카카오톡 계정 동의하고 시작하기 누르면 그다음부터 게임이 꺼집니다 어떻게좀 해주세요 게임을 할수가없네요.테이터불러오고 들어가서 영웅고르는데 멈춰버리네 현질유도같은거나중에하고 멈추는것부터 해결하세요.카톡과 만나면 똥이 되는구나... 컴투스라고 기대하며 다운했는데 카톡 로그인에서 자꾸 꺼지네요.리틀레전드 아주 잘 꺼지네요. 카톡 때문이겠죠. 컴투스가 그랬을리 없어.

진짜 현질유도가 개쩔음..노현질로는 십분즐기고 삼십분기다려야함...사냥터던전에너지소비도너무심하고..삼마넌 결제했으나 한시간만에 다썼음.정말.짧게할수있는게임이네요 화장실에서 볼일볼때만하시면딱이에요 그이상은.하덜못하네.뭐이리 번개소모가심하나요 성격급하신분들한테는.강력비추입니다.에너지 때문에 보스를 못잡은게 한 두번이 아닙니다 보스가 나타났을 때만이라도 에너지가 안 떨어지게 해주세요 너무 과도한 인앱유도라 눈살이 찌푸려지네요

갤스투 씁니다. 맨첨에 겜 깔고 겜 접속할때 ...업데이트 중입니다 화면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멈춰버리네요. 빠른 조취바랍니다.에너지도작아서 충전할려면 돈쓰던가 오래기다려야되고 물약도 캐쉬충전 사냥은 다같이해서 제일쎈놈이 혼자다몹잡고다니고 진짜 돈먹는게임이네요.현질을 유도해도 적당히해야지 처음 1~2시간 해보다 삭제!! 사냥터에서 애써 잡으면(시간제한있음) 그안에 안죽고 아템얻어도 에너지바닥나면 못가지고간대~ㅋㅋㅋㅋ 리틀레전드에서 충전하랜다.너무너무 기대가컸었나...잘만든 게임같은대 현질유도가 레전드인듯... 회사동료들에게 미리 홍보했었는대 소개시켜주시 창피한 현질유도게임 정말심하다... 그리구여 이거 초반 영웅케릭구입 캐시로구입하는거요 사행성인대 전체이용가가 되나요?일단 저는 사행성 신고하겠습니다.다른분들도 사행성 신고하실분들 같이해요

진짜 왠만하면 참겟는대 렙이 오를수록 죽으면생기는부활하는패널티 급겜하기 싫어지게만드네요 부활시간개쩔고 젬은 존나들고 또 도움주기는 왜만든거임? 초보때 그만한돈이 어딧다고 누가부활해줌?  그리고 시팍 에너지는? 피로도식으로 만든거 같은대 존나빨리다네? 양심도없냐 컴투스? 개샥키들이 게임은 즐기려고 하는거지 열받으려고하는거 아니거든? 사망패널티 하고 에너지 고쳐라 다떠나기전에 무슨생각으로 이런시스템으로 만든건지 알수가없다 에너지시스템 제일 어의없음 1분마다 에너지가사라짐 던전보스잡다 에너지없으면 마을로팅기네요. 참고로에너지9다 5분에2씩참 거지같은 에너지시스템 수정해야된다

좀 현질유도있긴하네요... 근데 퀘스트나 진행중인데 엑스누르려다가 즉시완료 눌려지면 보석있으면 걍 완료되네요. 한마리남았는데..ㅡㅡ좀 보완해야할점들 많네요 덕분에 보석48개날라갔네요..재가 오늘 리틀레전드  다운받고 게임을 하려고하는대요 재가 평범한걸싫어해서 돈도 질럿어요 그리고 날개용사인가 뭐시기를 산후에 사냥터애 들어가려니깐 버퍼링이0에서 계속 뭠처있습니다 참고로 전 와이파이로쓰고요 4칸다 터져요 근대 이건 돈받고 안되는건 뭔가요 빨리 문재 해결좀 해주세여.

 






[#M_리틀레전드2 apk [안드로이드 게임] 다운로드|접기|

2013/4/30일 1.1.0.4최신버전 apk[드박]

구버전 com.com2us.littlelegends.kakao.freefull.google.global.android.common-1.apk(드박계정)

[드랍박스의 에러발생시 비상시 사용하라고 압축파일도 첨부합니다. ]



5월8일자 1.1.1.5버전설치파일 [드랍박스계정]

★1.1.1.5 업데이트 안내★

1. UI 속도 향상!

더 빠르고 간편하게 카카오톡 친구들을 초대해 보세요!

2. 게임 환경 개선!

친구 마을 방문 등 게임의 여러 부분을 수정/개선 했어요!

더욱 쾌적해진 리틀레전드에서 새로운 전설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감사합니다 .



5/15일 수요일자 게임설치파일apk

★1.1.1.6 업데이트 안내★

두근대는 마음으로 사냥터에 접속했는데, 게임 진행이 원활하지 못해 실망했던 적이 있으셨나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사냥터에서 게임 안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여러분들이 깜.짝. 놀랄 만한 변화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리틀레전드 for KaKao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6월 11일 (화) 현재 버전: 1.2.0.APK


★1.2.0.7 업데이트 안내★ 리틀레전드 여름 맞이 BIG 업데이트! - PvP 시스템 오픈!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후 최대 난제! '내 영웅이랑 친구 영웅 중 누가 더 세지?'의 비밀이 마침내 풀립니다! '토템 쟁탈전'에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보상도 놓치지 마세요~ - 제련 시스템 추가! 나만의 특별한 장비를 원하는 당신을 위해! 내 스타일에 꼭~ 맞는 제련 옵션을 찾아보세요! - 다음 업데이트 예고! 다양한 PvP 모드 추가 예정! 앞으로도 리틀레전드 for KaKao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해당 구글플레이 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m2us.littlelegends.kakao.freefull.google.global.android.common&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NvbS5jb20ydXMubGl0dGxlbGVnZW5kcy5rYWthby5mcmVlZnVsbC5nb29nbGUuZ2xvYmFsLmFuZHJvaWQuY29tbW9uIl0.

[제 블로그에서는 게임제작사에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는 결제크랙(결크),버그,돈버그,결재버그나 치트등의 Apk파일등은 절대 공유하지않습니다. 버그등을 요청 금지합니다.버그나 결크등의 요청시 해당아이피는 댓글및 방명록 글쓰기 차단시키니 절대 요청자재부탁합니다. 해외분들을 위해 순정버전의 apk파일만 올립니다. 자료공유의 경우에는 드랍박스(드박)만을 이용하여 업로드하고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