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분들께 엄청난 사랑을 받고있는 바운스볼이 이번에도 한차례 3.0.1.0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했네요.그전에는 없던 초신성월드 21스테이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맵만들기 기능을 약간수정했다는 말도 있다고 하네요. 세이브파일도 올려드릴려고 했는데 아직 전부 클리어한 세이브파일이 웹상에 없어서 공유를 못하고 잇습니다. 구하는데로 바로 해당글에 첨부해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맵만드는방법 영상보기


▼caster namutagi님께서 소개하는 맵만들기 공략 방법입니다. 보시고 참고용으로 봐주시고 이분께서 만든맵을 맵스토어에서 직접 플레이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개발사에서 소개하는 바운스볼 영상


해당게임 구글플레이 소개보기

[#M_자세한 평점들더많이 보기~~|접기|


 3.0.1.0 최신버전 평점 모음보기

 높은평점모음

내가 생각할땐 말머리가 최고로 어렵구 그담이 카이퍼벨트 ... 케페이아....알파 센츄리 등등 이지만 솔직히 젤 어랴운거 두세개만 넘어가면 쭉쭉 깰수 있게 해놧다. 특히 요번 수퍼노바는 너무 쉽고 이거 못깬다고 제작자님 욕하지 마세여 님들이 못하는거 왜 제작자님께 욕해여? 바운스볼 너무 잘만들었고 제작가 머리 완전 좋아요!

-광고달았다고요? 광고없음-- 7,9단계어떻게깨냐고요? 운영자가 깨고 올린거닌까 잘생 각하고 겜하셈 지구충돌났는데 어떻게 계속나오냐고요? 눈삐었냐 목성충돌이잖아 지폰이 이상한것같고 자기도잘 모르면서 운영자 욕하지마셈

-엄청난 컨트롤 난 다깼지롱~~!!!! 세이 예!!!!! 다깨고나서 소리 빡빡질렀더니 애들이 이상한 눈으로 날 쳐다봄 부끄러워 죽는줄.. 여러분도 20분만투자해보세요! 쉽게 깰 수있습니다

-바운스볼이 업데이트되서자신이맵을만들수잇어여. 그래서검색창에****라치시면여러맵이나와여거기맵중level이라고잇는건그탄의난이도에요난인도는nothing부터10가지잇고요현재난인도는nothing1,2,3,4,5,7,8가지만들엇어여.그왜에난인도가없는것도잇지만그것도제거에요tjddus이라서진건제거에요.그래서level없는거와잇는거한번식해서별을매겨주세여 많이매기면level은더많이나오고level10이상도나올수잇어요부탁해여.

-재밌는데 못하는 사람들이 욕을 하니까 기분이 상했어요 그런데 사람마다 취미가 다르니까 그럴수도있는데 이게임은 인내심이 많은 사람들이 하면좋겠네요 이건 업뎃도 빨라서 좋아요 또 전 지금업뎃을 했어요 전 지금 다 깼네요  남녀노소 모두 해도 좋은 바운스볼이에요 그러니까 마니마니 다운받아주세요!^^ PS. SD카드에 저장하게 하면안되요?

-짱!! 질리지도 않고 두뇌향상에도 좋아요. 초신성까지 올퍼펙트입니다. 그렇긴한데 요즘 나오는 신맵의 난이도가 상향되지는 않고 이지와 하드의 난이도 차가 너무 큽니다. Uranus~Kuiper Belt 때 난이도가 딱 적당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업데이트를 신속히 해주셨으면 하는 바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올린 맵을 삭제하고 수정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이거 개사기임 이 겜땜시 일주일동안 다른 바운스볼을 망각해버렸음 글구 좀 어려운 이지맵 3개만 뽑자면 크랩 21 초신성 7 초신성 21 참고로 맵에디터에 깜빡이랑 움직이는 블럭도 추가해주세요

-조카가 데이터도 안나가고 재미 있다고 추천 해줘서 하게 되었는데 재미나더군요 치매는 안올듯 ㅋㅋ 초등 5학년 조카 가 나보다도 잘하더라고요 ㅠ 어케할줄 몰라 한참 해매다 조카 한테 물었더니 삼촌 이렇게 하는데 ㅎ 오~ 그러네 ㅎㅎ 조카는 원 다깨고 투 바운스볼 2.5D 다운받아 하고 있더라고요 ㅋㅋ 추천하고 싶은바운스볼 재미있고 집중하기 좋은듯요 여러번 도전해서 깨는맛도 있고 시간 가는줄 모름 굿~♥ 별  열개드림 아주 좋아여

 낮은평점들

 -거기서 빨간줄을 막있는데 않막혀서 않되요 그래서 못깨고 있는중이에요 빨리 수정부탁합니다-
-크랩깨논거업뎃하면서다초기화됨 이거먼가요?
-서비스가 계속 중지된다고떠서 어쩔수없이 제거했는데 제거하면 초기화되네요.
-뭐야이렇게어렵게만들면어쩌라는겨ㅡㅡ7단계가어렵네-


[#M_바운스볼 APK 3.0.1.0 최신버전|접기|


 com.raongames.bouneball-2.apk


<



728x90
반응형

댓글()